kone

챈에서 오신 여러분들 환영합니다

2025-11-14 21:53:14
⭐공!지
조회 20648 · 좋아요 13

여긴 뭐임?

심야식당 터질 즈음 생긴 사이트로
블루 아카이브 서브 (줄여서 블섭) 또한 그 시점에 같이 생겨남

콘 ㅇㄷ / OO(기능) ㅇㄷ?

사이트를 식당 터질 시기랑 맞춰서 개발하느라 그랬는지
수많은 기능이 없는 상태에 선개통 후완공 느낌으로 사이트가 개방되었고,
아직도 콘, @ 호출, 운영탭 및 운영 관련 기능 등이 없거나 미비한 상태

콘과 같은 일부 기능은 12~1월에 들어올 가능성이 있다고 함


앞으로의 예정은?

챈쪽 상황이라던지, 유입 동향을 예의주시 하고 있고
아직 부재한 기능들이 많지만 이주하는 분위기가 되거나 유입이 많아지면
정보글 관리도 하면서 적극 관리할 방침.



규칙 반드시 확인
https://kone.gg/s/bluearchive/c26nfLbcWrIFf1P9lG35yb


호출기(@ 기능은 없으나 완장들이 주기적으로 확인)
https://kone.gg/s/bluearchive/ai3NpuPHWFUXb6LDiREjCb



1
13
댓글 5개
댓글 쓰기
25.11.14
아마 콘만 만들어지면 제대로 유입될것 같은데. 여기 서버가 그걸 감내할수 있는 수준으로 강화하는게 핵심이겠네
25.11.14
일단 기능만 더 보강되고 공략들도 옮겨지면 하나둘씩 이주할듯 ㅇㅇ
25.11.14
공지는 챈이랑 크게 다른건 없어보이네
규정은 비슷비슷해 보이네
25.12.17
방금 넘어왔음 여긴 아카라이브와 다르게 오래 갔으면 좋겠어
1 1415161718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