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확실히 다른건 잘 모르겠는데

2025-05-19 01:47:36
일반
조회 5673 · 좋아요 0
1

UI는 진짜 깔끔하다

0
댓글 9개
댓글 쓰기
25.05.19
헬조선말 커뮤중 몇 안되는 레딧 형태 ui 인듯
근데 레딧 형태가 이상하다고 징징대는 사람들이 있네요...
25.05.19
ㄹㅇ깔끔함 좋음
1 1920212223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