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자유방임

삼국지에서 제일통쾌한거

2026-04-27 08:30:34
💬잡담💬
조회 1001 · 좋아요 -1

유비 뒤졋을때가 제일 통쾌함 ㅋㅋㅋㅋㅋㅋ


먼저 뒤진 관우장비 따라가는 장면 졸라웃김 ㅋㅋ


육손이 유비 존나 개패버릴 때 존나 통쾌하고

유비 뒤졋을때폭소 제대로했다 ㅋㅋㅋ

전투라는 명칭조차 붙일 자격도 없고 걍 그냥 이릉 바베큐통구이 파티 이후로

1년 동안 침대에 누워서 서서히 개처럼 뒤진 거 생각하니까 속이 다 시원해지네 ㅋㅋㅋㅋㅋㅋ

-1
댓글 1개
댓글 쓰기
쬬나 낭고상을 좋아하는 사람 :)
1 34567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