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에서 제일통쾌한거
💬잡담💬
조회 1001 · 좋아요 -1
유비 뒤졋을때가 제일 통쾌함 ㅋㅋㅋㅋㅋㅋ
먼저 뒤진 관우장비 따라가는 장면 졸라웃김 ㅋㅋ
육손이 유비 존나 개패버릴 때 존나 통쾌하고
유비 뒤졋을때폭소 제대로했다 ㅋㅋㅋ
전투라는 명칭조차 붙일 자격도 없고 걍 그냥 이릉 바베큐통구이 파티 이후로
1년 동안 침대에 누워서 서서히 개처럼 뒤진 거 생각하니까 속이 다 시원해지네 ㅋㅋㅋㅋㅋㅋ
-1
🔊공지🔊
여러분 글을 쓰실 땐 꼭 탭을 달아주세요....!
차르봄바_
25.09.13
7713
0
여러분 글을 쓰실 땐 꼭 탭을 달아주세요....!
🔊공지🔊
차르봄바_
25.09.13 7713 0
🔊공지🔊
자유방임 서브 완장 목록 / 호출벨
YE_GUILTY
25.12.21
7361
0
자유방임 서브 완장 목록 / 호출벨
🔊공지🔊
YE_GUILTY
25.12.21 7361 0
🔊공지🔊
자유방임 서브 글삭 및 차단 기준(2026.05.08)
YE_GUILTY
05.08
4182
0
자유방임 서브 글삭 및 차단 기준(2026.05.08)
🔊공지🔊
YE_GUILTY
05.08 4182 0
s/freedom
• 825명 구독중잡담/유머/19금/음악/게임/정치 등등 어떤 분야의 이야기던지 모두 가능한 자유방임 커뮤니티!
2025-07-29 09:13:34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