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Lounge

Lounge 신문고

2025-11-24 07:23:10
공지
조회 20242 · 좋아요 8

확인은 조금 늦을 수 있음


규정에 룰을 전부 팔만대장경마냥 나열해놓지 않았기 때문에 뭐 할려는데 애매하다, 모르겠다, 조금이라도 걱정이 된다 싶은건 그냥 물어보고 하셈


현재 완장진 목록

주딱 (highways) - 운영, 오픈소스 + apk 담당

파딱 (sakayanagi) - 운영, 도서 담당

파딱 (simya) - 운영 담당

파딱 (dolbyatmos) - 애니메이션 담당

파딱 (botyusuki) - 게임 담당

파딱 (coolpoint) - 게임, 토렌트, 해적 정보 담당

파딱 (u-2606) - 오락실 게임, 해적 정보 담당


완장마다 주 담당이 다르기 때문에 담당하고 있는 부분 외에 것을 질문하면 대답해주기 힘들 수 있음

8
댓글 24개
댓글 쓰기
25.11.24
25.12.12
요청글 양식을 잘못 쓴 것 같은데, 이 경우 글 수정만 해야할까 아니면 글삭 후 다시 써도 될까? 보통 이런 글 삭제하면 질삭튀랑 동일 취급되서 차단되는 경우가 있는데 잘 모르겠네
25.12.12 (25.12.12)
너가 요청글을 유지해서 파일을 계속 받고 싶다는 의사가 있으면 수정하거나 글삭하고 다시 써도 됨. 요청글은 어차피 누가 요청을 하더라도 무조건 받아주는것도 아니고 받아줄 수 있는 경우에만 받는다는 원칙이라 그 부분에 대해서는 규정에 특별히 명시를 한 내용이 아니라면 제제를 가한다던가 건드리지는 않고 있음 (예 : 요청 링크 올릴때 all 서브 말고 고속도로 내 게시물 링크를 사용해야 함). 다만 너무 불명확하게 요청글을 적거나 하면 뭘 원하는지 정확히 몰라서 받아줄 수 없거나 자료를 올리는 사람이 올려야 할 자료를 착각해서 잘못된 파일을 올리는 경우도 있으니 이 부분은 요청글 올리는 본인이 감수한다고 보는거임
25.12.20
요청글에 올린 글이 지워졌는데 혹시 규정에 어긋난게 있음 ?? 아니면 글 밀리는거 방지용으로 요청한 자료가 업로드 되면 지우는거야 .. ?
25.12.20 (25.12.20)
문제가 있어서 삭제나 제제를 가한건 아니고 알림 탭 보면 대충 짐작이 가겠지만 테스트 해본 결과 요청 게시물 제목과 자료명을 영문으로 적으면 구글에 한글로 검색했을때 노출이 되지 않는다는 부분을 확인했고 이를 위해 한글로 자료명을 적은 요청글에 대한 업로드가 끝나면 요청글은 지우고 있음 구글에 노출되어서 잘못 어그로가 끌리면 요청한 사람과 자료를 올리는 사람 모두 피곤한 상황이 벌어질 수 있기 때문에
01.17
요청글(도서)도 지워지고 업로드도 안됬는데 뭔가 잘못한게 있을까요?
01.17 (01.17)
미안하다 요청글 정리하다가 제대로 확인 못하고 삭제한거 같은데 뭐 요청했는지 알려줄 수 있음?
02.17 (02.17)
저가 서브에 안온지 좀 됬는데 게임은 안올리시는건가요?? 찾아봐도 안나와서 말씀드립니다
일반게임, 야겜은 추가될 예정이 없고 오락실 게임 탭만 고려중
02.19 (02.19)
sakayanagi@ 복호화 사이트 터진거 같아요 404 만 계속 뜨내요
알림탭 글 쓴거 확인 + 공지 규정 바뀜
04.13 (04.13)

삭제된 댓글입니다.

The comment was deleted, so I could only see part of it. Could you please write it again? It didn’t seem to violate any rules, so there’s no need to delete it
06.14 (06.14)
도서 전문 파딱님 도서 복구 계획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06.21
@sakayanagi 전에 도서 복구 계획이 궁금해 신문고에 글을 쓴 사람입니다 저는 그동안 라운지에서 활동하며 제가 읽고 싶었던 책들을 서브규정에 맞추어 요청해왔습니다 그 중 파딱님이 올리셨던 훌륭한 자료가 많았고, 그것이 잘 복구되지 않아 파딱님께 여쭤보는 글을 적었습니다 신문고에 '확인은 조금 늦을 수 있음'이라고 써있어서 그래도 어느정도 늦을 수는 있겠거니하고 기다려왔지만 무려 일주일이 지났음에도 아무런 답변을 받지 못해 답답한 마음에 글을 적습니다 파딱님께서는 다른 분들 질문에 답변하는데 평균적으로 하루면 답변하셨는데 제 질문에는 일주일동안 답변을 안하셔서 많이 서운하기도하고 안타깝기도하고 불쾌하기도하고 복잡한 기분입니다 일주일동안 제 글을 분명히 확인하셨을텐데 이러시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06.21
계획이 있으시면 있다고, 없으시면 없다고 답변하시는게 어려운 일이었을까요? 그동안 여러 유익한 도서자료를 공유해 서브를 풍족하게 하신 파딱님이 질답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신문고에 올린 제 글을 왜 무시하셨는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1 1314151617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