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kone.gg/s/feedback/aQHlaDsefNQbv4rDRzYPCb
이번에 피드에 주딱 없다고 서브 먹으려는 사람이 나타나서 공지함
최대한 완장질 없이 자유로운 공간을 유지하는 게 목적이라
특별한 일 없으면 기존처럼 자유방임으로 운영할 것
파딱은 업로더 중에 하겠다는 사람 있으면 뽑겠지만 지금은 생각없음
-25
댓글 6개
ㅇㅇ
25.07.02
서브 어떻게 운영할진 주딱 맘이긴한데 서브 활동도 안하면서 복구요청만 작성하는 깡계는 어찌해주라
lili
25.07.02 (25.07.02)
이 서브 설립 목적이 다른 곳에서 뭐 요청하면 깡계니 기존 업로드가 안됐니 재공금이니 그런 식으로 제한하는 게 싫어서 만든 거라 뭐 안 할거임. 걔들 복구 해줄지 말지는 본인 선택이지
dkdiqkf
25.07.05
하긴 할 줄 모르는 사람도 많기는 많으니 뭐
Covid-19
25.11.07
파딱이든 뭐든 귀찮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