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똥겜

이거 왜 이러는지 아시는분?

2026-06-19 11:58:38
질문
조회 5839 · 좋아요 -6
1

공지에서 해결책을 찾아보려고 했는데 무능력자라 답을 못찾겠네요

-6
댓글 7개
댓글 쓰기
탭 바꿔
넵 바꿨습니다
무능력자 +난독이면 걍 사서해라
06.19 (06.19)
1.우측 메뉴 3번째 항목(황색 배경) LK_SystemSetting is not an available language id 를 눌러 시스템 셋팅 창으로들어간다 2. 아마도 최상단에 드롭다운 박스가 있을 것임. 딱봐도 언어 선택처럼 보임 3. 눌러보면 중문간체? 중문번체?만 이상하게 "한글"로 표시되는 항목이 있음 4. 한글로 표시된 언어로 설정하면 한글로 정상적으로 출력됨
감사합니다. 제미나이가 모드 충돌이니까 코드 수정부터 별 개똥같은 팁만 주고 마지막에 스트레스 받지 말고 삭제해라 그래서 포기하고 있었음. 님이 젬나이보다 나으시네요.
06.19
걍 언어 가서 바꾸면 되는데
젬나이 개넘이 그것만 빼고 시킴
1 616263646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