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똥겜

Travellers Rest 뭔가 조만간 하고싶은 사람 있을거 같아서 올림

2026-01-06 10:54:57
🕹️
조회 6170 · 좋아요 59
59
댓글 16개
댓글 쓰기
01.06
캬ㅑㅑㅑㅑ 안그래도 해보고 싶었는데 감사합니다!!
01.06
어케알앗음
01.06
으아니
01.06 (01.07)

삭제된 댓글입니다.

01.06
이거 스팀 평가는 별로 안 좋더라
힐링게임의 탈을 쓴 줫빡센 겜이라 그럼 최소한 Graveyard Keeper 만큼 만 했어도 ..
이 게임 재밌음 다양한 종류 술만드는게 맛도리임 넥서스모드 들어가서 계절 상관없이 작물 자라는 모드 까는거 추천
npc하렘결혼모드는없음?
감사!
01.07
스트리머 홍보 에디션
누가 잠안자고 20시간 넘게 하던데
정말 고마워요..
진짜 소름돋게 좀전에 스팀 보다 이거 있나 싶어서 들왔는데.... 당신 누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