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존재감 여동생... 존재를 나중에 알아야 했는데...

2026-06-21 13:10:29
작업현황
조회 11203 · 좋아요 5

지인이 추천해줘서 이 게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1

이 장면 하나 보고 ‘이건 꼭 개조해야겠다’ 싶어서 이것저것 건드려봤습니다.

제 기준에는 ‘야’도 재밌고 ‘겜’도 재미있어 보였습니다.
그래서

1

일단 C를 누르면 치트 메뉴 창이 뜨도록 했고,

1

스텟을 조절하는 기능,

1

여러가지 토글 기능,

1

여러 상태이상을 거는 기능,

1

다양한 아이템을 0원에 파는 상점 기능,

1

스킬을 획득하는 기능,

1

서번트(펫)을 활성화하는 기능,

1

(해당 화면의 보라색 칼, 주먹, 빛, 갈매기가 서번트입니다.)

1

이 게임의 모든 업적을 획득하거나 확인하는 기능,

1

회상 기능,

1

텔레포트 기능,

1

‘날씨’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1

요 매점상도 시작 위치에서 항상 나오도록 했습니다.



그런데…

1

지금 게임 진도의 한계가 너무 적습니다.
다른 분들께서 이 게임이 실망스럽다고 한 것이 이 컨텐츠 부족이었던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1

앞서 설명한 회상 씬 중에서도 아직 버그가 나는 부분도 있고 해서 더욱 아쉽네요…


이 게임 개조는 나중에 Steam에 올라올 때까지 방치해둬야 할 것 같습니다…

제목대로 존재감이 없었다면 좀 더 나중에 접했을 게임인데, 너무 아쉽네요

5
댓글 13개
댓글 쓰기
개발자들 억장 와르르 ㅋㅋㅋㅋㅋㅋㅋㅋ
06.21
아무리봐도 미완성 0.1V 인데 걍 정출해버린 타입 일단 게임은 사줬음
06.21 (06.21)
ㅋㅋㅋㅋㅋㅋㅋㅋ 회상모드가 개조모드가 먼저 나오네 ㅋㅋㅋ
06.21
회상이 어떻게 개조모드가 먼저 ㅋㅋㅋㅋㅋ
06.21
이 사람한테 개발을 맡기면 더 빨리 나올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
06.21
06.21
개발을 해주세요 부디 ..........저녀석들은 그냥 짤싸개일뿐입니다 .......
허허 겜을 그냥 만들어다
그냥 이 사람이 개발 하는게 낫겠는데? 겜이나 야를 따로 떼어놓고 보면 나쁘지 않은데 양쪽이 맞물리지를 않는 게임이라 패치로 어떻게 될 게 아니라 갈아엎고 다시 만들어야 하는 게임이란 것이 내 생각이긴 함. 이렇게 편의성만 개선해줘도 한결 낫겠지
06.21
와ㅆㅋㅋㅋㅋ 어떻게 한거야 ㅋㅋㅋㅋ
07:02
능력자가 진심을 보이면 저렇게 되는구나
개발을 해다오 ....
[자체한글] 느긋하고 다정한 누나와의 비밀스러운 3일간
번역
미스터장
06.11 344767 141
후타나리 둘이서 각자의 잦지를 서로의 봅지에 박는
일반
sadfghj
06.11 8103 0
페이지 자체에 영상 직접 못올리는게 제일 슬프다
일반
papapa
06.11 5637 0
하드 교체를 위한 메가 S4 백업 중...
일반
올가미
06.11 7604 0
포레스티아 이거 뭐노 ㅋㅋㅋㅋㅋㅋ
일반
ddd123124
06.11 10577 0
갈등의 이데올로기 조이플로 구동하려는데 해당 오류 원인이 뭘까요
질문
DoRo
06.11 6291 0
가끔 현타와서 걍 방주 지울까 생각함
일반
easyeasy
06.11 7037 1
언홀리 ㅈㄴ 맛있네
일반
gesole
06.11 7004 1
겜하다 함정 밟으니까 오류나서 반디집 코드 이것저것 바꿔보다가
일반
smssp
06.11 4892 -3
간만에 임간합숙하고싶은디
일반
continued232
06.11 4541 -1
AI) 이거 유사한 그림체를 어디서 봤던거같은데 도움좀요
야짤
6973920
06.11 28240 6
피아 어때?
질문
losekeyko
06.11 5567 0
동인 음성 같은 거는 요새 AI도 있는데 왜 자체 자막판이 별로 없지?
일반
buysomething
06.11 6927 0
뱀서류 좋아하시는 분들 오세요 [스냅샷 서버이버 / Snapshot Survivor]
후기 및 공략
hwucs
06.11 20389 3
이거 뭐냐...
일반
teQe42
06.11 6871 -1
스포) 피아의 모험 엔딩 3개
일반
ENE
06.11 9475 0
일루전의 레이플레이 짫게 맛본 후기
후기 및 공략
pd99990
06.11 18408 6
이거 왜 재밌지
일반
미식이네
06.11 6796 3
유부녀 망가 좀 찾아주세요ㅠㅠㅠ
질문
esuemu
06.11 5388 0
딸 너무 많이 쳐서 ㅈ된듯
일반
qudo
06.11 5972 -1
작품 찾습니다. 계속 찾고있는데 안보이네요..ㅜ
질문
hsfdg43gsdf
06.11 5568 1
엔코도 앙코르 회상방 있나여?
질문
ddaljang
06.11 4959 0
자동소미 갑자기 안되는데 나만그럼?
일반
nasis
06.11 5788 0
하하란만 실행 관련 질문
질문
yayayai
06.11 6217 0
[Herio] 맛있는 우유를 위해섬다
동인
ㅇㅇ
06.11 173640 156
개인적으로 요새 '야'보다 '꼴'이고 '꼴'보다 '겜'이 재밌는 겜이 땡기더라
일반
알라후아크바르
06.11 10284 0
(미번/번역요청/청아) [Mochimugi Batake (Mochimugi)] 가출소녀를 주웠더니 "좀더" 죽을 만큼 사랑받았다
동인
jac914
06.11 134338 17
쿠오우 드디어 따먹히네
야짤
atm3000
06.11 37361 15
청아) 누가 찾던거
야짤
cerunia
06.11 30261 6
글접기 기능 어케 하는지 아는분 있음?
질문
ㅇㅇ
06.11 56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