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뱀서류 좋아하시는 분들 오세요 [스냅샷 서버이버 / Snapshot Survivor]

2026-06-11 18:26:11
후기 및 공략
조회 20355 · 좋아요 3

안녕하심까

뱀서류 최근에 받은건데 재밌어요

본편도 재밌긴 했는데 이게 더 제 취향이더군요

시작하겠슴다

초반이 정말 중요한데

1업하시면 선택지 3개중에 골라야하는데요 [중요, 리롤이 없어요;;ㅋㅋ;;]

제가 좋아하고 좋은거 골라드리자면

기본 카메라 빼고 액티브는

1
1
1
1

요거 쓰세요 1, 2번 추천해요. 초반엔 액티브 고르는게 우선입니다

패시브는

1
1
1
1
1

둘다 5개씩 가능한데 액티브는 카메라가 1칸 이미 있어서 액티브 4개 / 패시브 5개입니다

패시브는 보이면 고르세요. 칸 채우는게 우선이잖아요? [칸 안채우면 이상한 녀석들 나옵니다]

액티브는 8렙이 만렙. 패시브는 5렙 만렙입니다

올라가면 당연히 다 좋아지지만 올리기가 힘든 녀석들이 있어서 이렇게 골라봤네요

업적도 있고 업적 할수록 업글하는게 있어요

1
1

초반엔 쉬움 난이도로 하시고 좀 할만하다 싶으시면 보통 난이도 가시면 됩니다

엘리트 잡으려면 보통 난이도는 가야되구요 ㅎㅎ

bgm은 정말 좋았는데 효과음이 좀 별로더군요

뱀서류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티어)거의 2번째 겜인거 같습니다

길었는데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3
댓글 8개
댓글 쓰기
06.11 (06.11)
아 깜빡했는데 가로로 진행되는 터라 한쪽 방향 잡고 한쪽으로 가시면 좋습니다 위아래는 짧아요 그리고 진화무기가 없어요 ㅠㅠ
06.11
06.11
고마워요~
디코찾아보니 서바이버는 TINYSURVIVORLR 코드있는듯 쓰면 인게임 1250원
06.11
오오미 감사합니다 몰랐네요
06.13
1티어는머에요?
06.13
액티브 말씀하시는거면 부메랑, 신음 거의 비슷하게 좋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론 신음이 비비기가 좋아서 ㅎㅎ
06.13
아 뱀서류 1티어 말씀하신거였군요? 전 Sexy Mystic Survivors 이게 젤 재밌었어요
[복구요청] RJ01183047 시즈쿠쨩이 원교 따위 할 리가 없엇!
요청
hektor
06.11 7002 0
[복구요청] Screw-In Simulator RJ01023920
요청
1323041
06.11 6967 0
블루아카 꼴리는 야애니 나온 듯
일반
익명
06.11 8589 5
[복구요청]동정오빠와 여동생 KR (APPEND 1〜5)/RJ01037802-RJ01060815
요청
nicknem
06.11 7932 1
브레인크리스탈 v1.81을 실시간 번역기로 돌려보려고했다.
일반
SML
06.11 6507 -6
섹카이림 해본 사람 있음?
질문
펭닉스
06.11 6111 -7
테스트에 있어 타유저의 링크 사용 가능 여부
질문
KRUI
06.11 5847 -5
yonjiri/블아] 오키 아오이와의 동거 첫날
동인
black00
06.11 144377 27
kurowa san/블아]동경 트루 나이트
동인
black00
06.11 138969 35
dusu/블아]Shoujo wa Soredemo Motto! Mitasaretai
동인
black00
06.11 127870 29
vam 관련 제작자나 작품이름 관련 질문
질문
hikaritoko01
06.11 6925 0
드디어 글 내용에 콘 추가기능이 되는건가?
일반
katress
06.11 6814 0
[구매보급]반 친구 암살자에게 목숨을 구걸하는 교미
소리
이름뭐하지
06.11 54712 48
REC) 근황
일반
kunarin
06.11 8125 3
극도무뢰 여경 1.1.1 ver 버그
일반
nerone
06.11 9678 0
[복구요청] FEMBOY FUTA HOUSE 복구 요청드립니다
요청
nhdavid
06.11 6443 0
[APK,자체한글] 느긋하고 다정한 누나와의 비밀스러운 3일간
미스터장
06.11 70828 64
[자체한글] 느긋하고 다정한 누나와의 비밀스러운 3일간
번역
미스터장
06.11 344615 141
후타나리 둘이서 각자의 잦지를 서로의 봅지에 박는
일반
sadfghj
06.11 8081 0
페이지 자체에 영상 직접 못올리는게 제일 슬프다
일반
papapa
06.11 5630 0
하드 교체를 위한 메가 S4 백업 중...
일반
올가미
06.11 7596 0
포레스티아 이거 뭐노 ㅋㅋㅋㅋㅋㅋ
일반
ddd123124
06.11 10547 0
갈등의 이데올로기 조이플로 구동하려는데 해당 오류 원인이 뭘까요
질문
DoRo
06.11 6280 0
가끔 현타와서 걍 방주 지울까 생각함
일반
easyeasy
06.11 7029 1
언홀리 ㅈㄴ 맛있네
일반
gesole
06.11 6989 1
겜하다 함정 밟으니까 오류나서 반디집 코드 이것저것 바꿔보다가
일반
smssp
06.11 4884 -3
간만에 임간합숙하고싶은디
일반
continued232
06.11 4513 -1
AI) 이거 유사한 그림체를 어디서 봤던거같은데 도움좀요
야짤
6973920
06.11 28211 6
피아 어때?
질문
losekeyko
06.11 5556 0
동인 음성 같은 거는 요새 AI도 있는데 왜 자체 자막판이 별로 없지?
일반
buysomething
06.11 69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