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잉 에투알 서클이 마법소녀 티어 시리즈 서클이었구나

2026-06-20 05:06:43
일반
조회 6352 · 좋아요 0

기존에도 말랑말랑한 그림체긴 했는데 그림체가 더 말랑해졌네
티어 시리즈가 그래도 에로RPG로써의 편의성을 꽤 잘 챙겼던 게임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에투알 마리아주도 만듦새가 정말 좋고 편의성 기능을 천천히 해금하는 식으로 만들긴 했는데
편의성 조금만 더 개선하고 야 비중을 티어 시리즈 만큼만 넣어 줬더라면 엄청 좋았을 것 같음
그리고 개연이 좀 아쉽긴 하다고 할까
마법소녀물은 그냥 명확한 적이 있기도 하고 적진에 딸깍 타락할 도구들이 즐비한게 자연스러운데
주인공이 치트 캐릭터인 것을 통해서 모든 이야기가 굴러가니까 여주들이 주인공한테 빠지는 과정이 좀 아쉽긴 한 것 같음
잘하는 장르로 돌아오라에요
티어 시리즈 신작 내면 바로 사주마.,..

0
댓글 2개
댓글 쓰기
근데 이번작 판매량이 맘에들거라 돌아올지 모르겠음 ㅋㅋ
에투알 마리아주를 비슷한 컨셉 시리즈물로 제작하기엔 무리 아닐까 싶긴 한데 그림체도 그렇고 게임성 자체도 발전은 하고있으니 기대는 되는듯
일게임즈는 그래도 뭐라도 계속 나오긴하네 ㅋㅋㅋ
일반
마왕쨩
06.20 6442 0
드래곤 블러드 집행자들 어떻게 다 살림?
질문
타락물조아
06.20 4966 0
힐스 퀘스트 하는 순서에 따라 텍스트도 바뀌던데
후기 및 공략
hektor
06.20 11726 1
마법소녀 코노하 질문
질문
Tasd
06.20 5416 1
드래곤 콩키스타 메르메이아
후기 및 공략
뭐람
06.20 8987 1
예전에 봤던 동인지 질문
질문
슈슈마르슈
06.20 3745 0
의술사 1회차 다 깼는데 회차 넘어가야되나
질문
hanatatata12
06.20 4896 0
부계에 잠든 왕녀의 아바돈 전체화면 어떻게 하나요??
질문
1q2w3e4r123456
06.20 3783 0
힐스 갓겜임??
질문
febusde74
06.20 6786 0
피아의 모험 이거 뭔지 아시는분?
질문
앰생이
06.20 6252 1
근데 힐스 이거 h씬 회수하는거 어려움?
질문
루파조아
06.20 6682 0
드래곤 콩키스타 스킬 연계법 질문
질문
뭐람
06.20 4573 0
최근에 해본 겜 몇개 후기
후기 및 공략
hood0
06.20 13860 2
주노 (오버워치)
영상
Bremerton
06.20 108893 124
프로미아 (ZZZ)
영상
Bremerton
06.20 93446 78
이드하리 (ZZZ)
영상
Bremerton
06.20 88026 99
[청아,고봉밥,미번]이집트 갈색 로리 합동
동인
jinys9810
06.20 116602 35
번역할 때 신음이랑 의성어가 가장 큰 벽이구나
일반
gurumi
06.20 6203 0
orgy dice 뭐 새버전 뜬거 있나?
질문
sdfjkl99
06.20 5444 0
두번다신 ai 프레임보간을 하지 않겠다.
일반
nansex
06.20 6236 0
[복구 요청] Br@n)벽람항로 하우덴 리우 + 통합편집
요청
arkhmmhmm
06.20 6945 0
의술사 게임이 인기 많은 이유
일반
웃흥
06.20 7966 -12
[복구요청] 실비김치 4.0.6 apk버전
요청
pes1693
06.20 8093 5
자알 놀다 갑니다
일반
겜믈리에
06.20 7960 3
윈도우11 어떰?
질문
배나온음란아저씨
06.20 6368 0
쯔꾸르 게임 텍스트가 □□로 뜨면 폰트가 없는거지?
질문
arcadia1702
06.20 6132 0
소붕이 아침부터 선행햇어
일반
앨리스
06.20 18444 32
RJ146914 천재마도사 아루루 회상방 없나요 ?
질문
imbackagain
06.20 6485 0
데몬즈루츠 클리어하고왔다
일반
AL
06.19 7076 2
밑에 윈도우 11업데이트 이후 느려진다는 사람보세요
일반
마왕쨩
06.19 7078 2
1 2728293031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