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타락신관<<이 개씨발 좆똥겜 소리 듣는 이유를 알겠노

2026-06-13 00:41:00
일반
조회 30318 · 좋아요 41

개쓰레기겜 좆쓰레기겜 소리를 듣길래 일러 퀄이 이렇게 좆되는데 도대체 뭐가 그리 불만인가 했는데

겜 시작 1시간 동안 야겜다운 씬을 한번 못봤다 개새끼야

어떤 정신병자 새끼가 야겜 하는데 에로 스테이터스도 처 막아두고 씬 회상도 처 막아두냐 시발???

진짜 하다 못해 상점에서 에로 스테이터스 낱개로 분류하고 파는 겜은 본 적 있는데

맵 곳곳에 처 뿌려놓은 겜은 첨이다

아니 시발 여동생이 밤에 딴놈 좆 빨고 온걸

내가 다시 밤에 나가서 흔적 찾고 조합하고 이지랄 해야 씬 해금이 되는게 맞음?

마을 맵도 시발러미 좆같이 만들어 놔서 직관성도 없는데 밤마다 폐지줍는 할아버지 빙의해서 처 나가야 된다는게 말이 안된다고

심지어 특정 이벤트 루트마다 한번씩만 해줘도 되는게 아니라

이벤트 하나 볼때마다 그 지랄을 다시 해줘야하는게 진짜 개똥겜 모먼트임

남주 시점으로 ntr겜 만들어서 편의성을 작살 내 놓을거면

최소한 편의성을 씹창 내놓을 만한 메리트라도 있게 만들던가

밤마다 나가서 폐지 줍고 연금술로 리딸치는데 불편함은 불편함대로 챙기고 몰입감은 몰입감대로 박살남

어케 전작인 네벨보다 퇴화를 하냐

41
댓글 31개
댓글 쓰기
06.13
06.13
06.13
오빠는 NTR 당하는지도 모르고 있는 컨셉인데 그럴 수 있지않나? 어짜피 엔딩 하나 보면 회상 싹 다 열리는데
06.13
몇버전을 한 건진 모르겠는데 최신 버전은 굿엔딩 봐야지 회상 다 따임 그리고 시발 옆에서 여동생 따이는거 장님 새끼도 눈치 깔텐데 오빠라는 새끼가 그걸 모르는게 말이 안된다고
06.17
일단 재밌게 한 사람들도 있다는 건 부정하면 안 됨 취존은 국룰이니까 근데 나도 개인적으로 느낀 바를 써보자면 어차피 NTR게임이고 언제 무엇 때문에 꺾이고 타락하는지도 뻔한 마당에, 딱히 스토리 깊이랄 것도 없고 게임적인 재미랄 것도 없는데, 무엇 때문에 씬을 위해 시간을 써서 노가다를 하고 있어야 하는 지를 스스로에게 납득 시킬 수가 없음. BBQ서클은 특히나 그럼 나아진 게 없더라
06.13
진심 하면서 불쾌했음
06.13
진짜 개좆같았다ㄹㅇ
의도된 불쾌함
06.13
의도된 불쾌함은 그에 따르는 메리트가 있어야 하는데 이건 메리트가 좆도 없다고 걍 ㅇㅇ 프롬 겜도 불쾌감 좆되는데 결국 보스 클리어하면 찾아오는 성취감 때매 매니아층이 있는거임 근데 이건 시발 누가 좋아하냐 이걸
그거 야겜이 아님 그냥 겜임 별로 야에 집중을 안한거같음
06.13
밤에 돌아다니면 도트 연출로 동생 이리저리 따먹히고 있을줄 알았는데 흔적 찾기라 팍 식음..
06.13
NTR씬을 보상체계로 걸어놓는 게임 대부분이 같은 실수를 함. 호러게임하는데 호러씬을 보상으로 걸어놔서 노가다하고 퍼즐 풀었더니 괴물이 나와 놀래키는 이상한 설계.
편의성이 존나 중요한데 진짜 의도적으로 전부 개박살낸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편의성이 존나게 구림 진짜 뭔가 사소한 부분 하나하나가 불편해
06.13 (06.13)
씬도 꼴린다는 느낌 제대로 받지도 못함;; 개 빡치는건 에로스테이터스가 ㄹㅇ 야겜의 맛을 올려주는데 이걸 잠궈 버리니 그것도 개 ㅈ같음 게임 진행도 ㅈ같고 암튼 그냥 ㅈ같은 게임임 물론 보급, 번역자분들에겐 존나 감사하죠 근데 게임 저따구로 만든 새끼는 죽여버리고 싶음 누구 아이디어야 ㅅㅂ..
타락도 올라가기 전부터 이미 음란 치녀야…
06.13
씬 2-3개정도 노가다하다 겜던져버림
06.13
그니깐 취급이 저따구지 일러퀄은 ㅈ대는데
06.13
딸칠수 없는 게임은 야겜으로 안치는게 맞다
06.13
진짜 "야" 빼고 겜으로 꾸역꾸역하면서 회상보고 했는데 이 서클 전작 네빌?? 그것도 똑같은거보고 바로 포기함 진짜 "야"보고 할꺼면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ntr 좋으면 걍 ntrpg2가 훨씬 꼴리고 마상도 더 심했다
06.13
근데 ㄹㅇ 이상한 소리가 들려서 깼다는데 여동생은 쳐자고 있고 직접 나가서 어디있는지도 모르겠는 흔적 미로같이 꼬여있는 맵 뒤져가면서 찾는게 고통스럽긴 함 최소한 어디있는지 위치를 알려주거나 자동으로 발견하거나 해야하는데 손수건 주워다가 연금술로 기억 뒤져본다는것도 옳은 사람인것처럼 행동하는 주인공치곤 미묘함
06.13 (06.13)

삭제된 댓글입니다.

정직하게 플래이하면 게임플래이가 그냥 탁 막혀버리는게 너무 쓰레기 같음 진짜로 ㅋㅋㅋㅋ 바로 던졌어
06.14
괜히 네벨이 명작이라 한게 아님ㅋㅋㅋ 타락신관이 왕자루트 제외하면 NTR맛 안나는게 아쉽긴해... 게임성 ㅈ같은건 네벨도 마찬가지지만 네벨은 적어도 뺏긴거 줠라 티나고 주인공도 어느정도 눈치 까는거라 ㅇㅇ...
06.17
밤마다 폐지줍는 할아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BBQ서클 저평가함 정말 쓸데없이 게임을 꼬아놔
와이푸 파이터인데 오크 남주로 하는 야겜 뭔지 아시는분?
질문
tmxpdls44
06.12 9126 1
란스10 -작업현황6
작업현황
aizu
06.12 18065 12
게임 하나만 찾아주셈
질문
goginamza
06.12 8059 0
복수의 야기리 재밌다
후기 및 공략
xcrao2
06.12 25634 4
[🍊OrangeO] 상성토벌(相性讨伐) #12 Battle Loss IF - 용병 · 1 [Korean]
야짤
kone1115
06.12 59776 87
복수의 야기리 비슷한겜
질문
이수야아니다
06.12 11263 0
야기리 숨겨진길 몇개나 되지
일반
xom
06.12 8836 0
거들떠도 안보던 3D 풋잡을 찾아보게 되네
일반
인생망함
06.12 7754 1
【한국어 자막판】애완 생활.
소리
puella
06.12 57928 66
[복구요청] ファイティングガール・ユリ (파이팅 걸 유리) 6월 6일 업뎃기준 복구 요청 드립니다.
요청
소미사랑
06.12 9920 5
미친 갓겜
일반
thisispower
06.12 9021 3
동인지 하나 찾아줄사람
질문
qwerty-jett
06.12 7553 0
야기리 할려고 드디어 ㅈ같은 0xc000머시기 오류 해결...
일반
napleon
06.12 10656 0
야기리 1/4엔딩봤다..
일반
niuuu
06.12 11049 1
복수의 야기리 여자보스들 기절시키는 조건이 머임?
질문
gunbb
06.12 10176 0
야기리도 그렇고 극도무뢰도 그렇고
일반
cceee
06.12 10188 1
아 그리고 야기리 실망한거
후기 및 공략
hektor
06.12 17590 3
NTR여관 기대도 안했는데 개맛도리네
일반
mik
06.12 13439 5
사모님은 NTR희망 엔딩 없음?
질문
수정착상페티쉬
06.12 7296 0
복수의 야기리 어려운 사람을 위한 팁
후기 및 공략
hektor
06.12 19481 6
rona rpg나 언홀리 메이든 같은 느낌
질문
grrrrraaaa
06.12 9057 0
에투왈 마리아주 맛있게 즐겼다
일반
mandolin
06.12 5911 2
야기리 무난하게 재밌네
일반
icepick
06.12 10959 0
님들 겜 하나 다쓰면 삭제해 아님 가꼬잇어?
일반
dhdhr
06.12 6495 0
RJ0117794 야기리 세이브
세이브
glaemf
06.12 33809 6
갠적으로 추천하고싶은 작품들 평점 모음집 1
후기 및 공략
newbirth
06.12 37903 4
님프 야리조 어떻게 만나?
질문
코솔
06.12 6477 0
복수의 밤안개 세이브(보스 셀렉트는 못엶)
세이브
hektor
06.12 35603 14
에스토라의 미궁 이거 개발자는 진짜 죽었나...
야짤
일알못
06.12 32067 3
극도무뢰 EX 여경 배속치트 플러그인
유틸
정상위
06.12 46467 29
1 9091929394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