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타락신관<<이 개씨발 좆똥겜 소리 듣는 이유를 알겠노

2026-06-13 00:41:00
일반
조회 30289 · 좋아요 41

개쓰레기겜 좆쓰레기겜 소리를 듣길래 일러 퀄이 이렇게 좆되는데 도대체 뭐가 그리 불만인가 했는데

겜 시작 1시간 동안 야겜다운 씬을 한번 못봤다 개새끼야

어떤 정신병자 새끼가 야겜 하는데 에로 스테이터스도 처 막아두고 씬 회상도 처 막아두냐 시발???

진짜 하다 못해 상점에서 에로 스테이터스 낱개로 분류하고 파는 겜은 본 적 있는데

맵 곳곳에 처 뿌려놓은 겜은 첨이다

아니 시발 여동생이 밤에 딴놈 좆 빨고 온걸

내가 다시 밤에 나가서 흔적 찾고 조합하고 이지랄 해야 씬 해금이 되는게 맞음?

마을 맵도 시발러미 좆같이 만들어 놔서 직관성도 없는데 밤마다 폐지줍는 할아버지 빙의해서 처 나가야 된다는게 말이 안된다고

심지어 특정 이벤트 루트마다 한번씩만 해줘도 되는게 아니라

이벤트 하나 볼때마다 그 지랄을 다시 해줘야하는게 진짜 개똥겜 모먼트임

남주 시점으로 ntr겜 만들어서 편의성을 작살 내 놓을거면

최소한 편의성을 씹창 내놓을 만한 메리트라도 있게 만들던가

밤마다 나가서 폐지 줍고 연금술로 리딸치는데 불편함은 불편함대로 챙기고 몰입감은 몰입감대로 박살남

어케 전작인 네벨보다 퇴화를 하냐

41
댓글 31개
댓글 쓰기
06.13
06.13
06.13
오빠는 NTR 당하는지도 모르고 있는 컨셉인데 그럴 수 있지않나? 어짜피 엔딩 하나 보면 회상 싹 다 열리는데
06.13
몇버전을 한 건진 모르겠는데 최신 버전은 굿엔딩 봐야지 회상 다 따임 그리고 시발 옆에서 여동생 따이는거 장님 새끼도 눈치 깔텐데 오빠라는 새끼가 그걸 모르는게 말이 안된다고
06.17
일단 재밌게 한 사람들도 있다는 건 부정하면 안 됨 취존은 국룰이니까 근데 나도 개인적으로 느낀 바를 써보자면 어차피 NTR게임이고 언제 무엇 때문에 꺾이고 타락하는지도 뻔한 마당에, 딱히 스토리 깊이랄 것도 없고 게임적인 재미랄 것도 없는데, 무엇 때문에 씬을 위해 시간을 써서 노가다를 하고 있어야 하는 지를 스스로에게 납득 시킬 수가 없음. BBQ서클은 특히나 그럼 나아진 게 없더라
06.13
진심 하면서 불쾌했음
06.13
진짜 개좆같았다ㄹㅇ
의도된 불쾌함
06.13
의도된 불쾌함은 그에 따르는 메리트가 있어야 하는데 이건 메리트가 좆도 없다고 걍 ㅇㅇ 프롬 겜도 불쾌감 좆되는데 결국 보스 클리어하면 찾아오는 성취감 때매 매니아층이 있는거임 근데 이건 시발 누가 좋아하냐 이걸
그거 야겜이 아님 그냥 겜임 별로 야에 집중을 안한거같음
06.13
밤에 돌아다니면 도트 연출로 동생 이리저리 따먹히고 있을줄 알았는데 흔적 찾기라 팍 식음..
06.13
NTR씬을 보상체계로 걸어놓는 게임 대부분이 같은 실수를 함. 호러게임하는데 호러씬을 보상으로 걸어놔서 노가다하고 퍼즐 풀었더니 괴물이 나와 놀래키는 이상한 설계.
편의성이 존나 중요한데 진짜 의도적으로 전부 개박살낸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편의성이 존나게 구림 진짜 뭔가 사소한 부분 하나하나가 불편해
06.13 (06.13)
씬도 꼴린다는 느낌 제대로 받지도 못함;; 개 빡치는건 에로스테이터스가 ㄹㅇ 야겜의 맛을 올려주는데 이걸 잠궈 버리니 그것도 개 ㅈ같음 게임 진행도 ㅈ같고 암튼 그냥 ㅈ같은 게임임 물론 보급, 번역자분들에겐 존나 감사하죠 근데 게임 저따구로 만든 새끼는 죽여버리고 싶음 누구 아이디어야 ㅅㅂ..
타락도 올라가기 전부터 이미 음란 치녀야…
06.13
씬 2-3개정도 노가다하다 겜던져버림
06.13
그니깐 취급이 저따구지 일러퀄은 ㅈ대는데
06.13
딸칠수 없는 게임은 야겜으로 안치는게 맞다
06.13
진짜 "야" 빼고 겜으로 꾸역꾸역하면서 회상보고 했는데 이 서클 전작 네빌?? 그것도 똑같은거보고 바로 포기함 진짜 "야"보고 할꺼면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ntr 좋으면 걍 ntrpg2가 훨씬 꼴리고 마상도 더 심했다
06.13
근데 ㄹㅇ 이상한 소리가 들려서 깼다는데 여동생은 쳐자고 있고 직접 나가서 어디있는지도 모르겠는 흔적 미로같이 꼬여있는 맵 뒤져가면서 찾는게 고통스럽긴 함 최소한 어디있는지 위치를 알려주거나 자동으로 발견하거나 해야하는데 손수건 주워다가 연금술로 기억 뒤져본다는것도 옳은 사람인것처럼 행동하는 주인공치곤 미묘함
06.13 (06.13)

삭제된 댓글입니다.

정직하게 플래이하면 게임플래이가 그냥 탁 막혀버리는게 너무 쓰레기 같음 진짜로 ㅋㅋㅋㅋ 바로 던졌어
06.14
괜히 네벨이 명작이라 한게 아님ㅋㅋㅋ 타락신관이 왕자루트 제외하면 NTR맛 안나는게 아쉽긴해... 게임성 ㅈ같은건 네벨도 마찬가지지만 네벨은 적어도 뺏긴거 줠라 티나고 주인공도 어느정도 눈치 까는거라 ㅇㅇ...
06.17
밤마다 폐지줍는 할아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BBQ서클 저평가함 정말 쓸데없이 게임을 꼬아놔
[복구요청]후타나리×펨보이Futa Fucks Femboys 복구 부탁드립니다!
요청
burtsbees
13분 전 366 0
한여름의 추억 후기
후기 및 공략
Neko_Aqua
17분 전 568 0
딸깍 AI 번역 배워놓으니까 겁나 든든하네
일반
루파
22분 전 531 0
힐스 엔딩보는법 질문좀
질문
atri
25분 전 532 0
어떻게 같은 타이밍에 번통이 또 났지
일반
Neko_Aqua
26분 전 531 0
[AI + 손] RJ01650032 - 한여름의 추억 한글
번역
fbeurb1290
27분 전 1831 9
군청의 마녀 질문좀용
질문
thermody
35분 전 688 0
미궁거리 그레이스 드디어 처녀따였네
일반
ddaljang
41분 전 787 1
비월선행록 형월친척
질문
hangcho
43분 전 677 0
상극의 알테르 릴리벨 H씬장면 끝나고 검은화면
질문
abyss223
43분 전 645 0
작가 아시는분
질문
exactly
51분 전 1102 0
옛날에 본듯한 야애니 찾아주세요
질문
어흥흥
53분 전 971 0
[AI 번역] 여자 수집가 (Gals Collector) v1.07
번역
northwood
56분 전 3888 11
대마인 무라사키 참수짤이 어떤건지 감이 안 오네
일반
İstiklâl Marşı
19:25 1222 0
[번역 업데이트 알림] RJ01043402 King Exit v.2.0.1 공식 한국어 버전 보완판
번역
kkekk
19:23 4309 4
님들 로리몸에 존나 큰물건넣는 애니 없음?
질문
사체소
19:11 1665 0
타잔이 몽정하면 꿈에 누가 나왔을까?
일반
ㅇㅇ
19:00 2138 3
[요청복구][AI 번역 1차v2] RJ305687 RJ411830 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ver1.09w3
복구
이상성애
18:56 4567 7
ai번역)[sirosoil]섹스를 하지 않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방에 갇힌 BB짱들의 만화
동인
1234xlehl
18:40 7090 7
접속이 ㅈㄴ 느린게 코네 문제가 맞았구나
일반
havertz
18:39 2834 0
[번역검수자료] 현실이 보였기에 소녀를 사랑하는걸 그만뒀습니다
작업현황
ilillilllilil
18:38 2206 1
아니 뭐 전혀 다른 사람 계정으로 자동로그인이 되어있어 깜짝 놀람
일반
슈퍼메가잭팟
18:37 2253 0
힐스 하고 있었는데 로갓되서 놀랬네
일반
LAPCON
18:37 1663 0
트로이메라이 플탐 얼마정도되나요?
질문
tmwtmw
18:10 2786 0
지금코네 이상한거맞지
일반
여긴뭐임?
18:07 3979 2
던브 이것저것 나와도 새회차 하기 꺼려지는 이유
일반
_wtf_
18:05 2501 0
언홀메 술은 어디서 구함?
질문
handler23
18:01 2356 0
[복구요청] RJ01051963 딸 납치하고 최면순애
요청
runman
18:00 2693 0
한글파일 덮어쓰기 질문좀
질문
namganghyeonsu
17:56 2142 0
그래도 완전히 죽진 않았네요
일반
q1w2e3r4t5y6u
17:51 2751 2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