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타락신관<<이 개씨발 좆똥겜 소리 듣는 이유를 알겠노

2026-06-13 00:41:00
일반
조회 30323 · 좋아요 41

개쓰레기겜 좆쓰레기겜 소리를 듣길래 일러 퀄이 이렇게 좆되는데 도대체 뭐가 그리 불만인가 했는데

겜 시작 1시간 동안 야겜다운 씬을 한번 못봤다 개새끼야

어떤 정신병자 새끼가 야겜 하는데 에로 스테이터스도 처 막아두고 씬 회상도 처 막아두냐 시발???

진짜 하다 못해 상점에서 에로 스테이터스 낱개로 분류하고 파는 겜은 본 적 있는데

맵 곳곳에 처 뿌려놓은 겜은 첨이다

아니 시발 여동생이 밤에 딴놈 좆 빨고 온걸

내가 다시 밤에 나가서 흔적 찾고 조합하고 이지랄 해야 씬 해금이 되는게 맞음?

마을 맵도 시발러미 좆같이 만들어 놔서 직관성도 없는데 밤마다 폐지줍는 할아버지 빙의해서 처 나가야 된다는게 말이 안된다고

심지어 특정 이벤트 루트마다 한번씩만 해줘도 되는게 아니라

이벤트 하나 볼때마다 그 지랄을 다시 해줘야하는게 진짜 개똥겜 모먼트임

남주 시점으로 ntr겜 만들어서 편의성을 작살 내 놓을거면

최소한 편의성을 씹창 내놓을 만한 메리트라도 있게 만들던가

밤마다 나가서 폐지 줍고 연금술로 리딸치는데 불편함은 불편함대로 챙기고 몰입감은 몰입감대로 박살남

어케 전작인 네벨보다 퇴화를 하냐

41
댓글 31개
댓글 쓰기
06.13
06.13
06.13
오빠는 NTR 당하는지도 모르고 있는 컨셉인데 그럴 수 있지않나? 어짜피 엔딩 하나 보면 회상 싹 다 열리는데
06.13
몇버전을 한 건진 모르겠는데 최신 버전은 굿엔딩 봐야지 회상 다 따임 그리고 시발 옆에서 여동생 따이는거 장님 새끼도 눈치 깔텐데 오빠라는 새끼가 그걸 모르는게 말이 안된다고
06.17
일단 재밌게 한 사람들도 있다는 건 부정하면 안 됨 취존은 국룰이니까 근데 나도 개인적으로 느낀 바를 써보자면 어차피 NTR게임이고 언제 무엇 때문에 꺾이고 타락하는지도 뻔한 마당에, 딱히 스토리 깊이랄 것도 없고 게임적인 재미랄 것도 없는데, 무엇 때문에 씬을 위해 시간을 써서 노가다를 하고 있어야 하는 지를 스스로에게 납득 시킬 수가 없음. BBQ서클은 특히나 그럼 나아진 게 없더라
06.13
진심 하면서 불쾌했음
06.13
진짜 개좆같았다ㄹㅇ
의도된 불쾌함
06.13
의도된 불쾌함은 그에 따르는 메리트가 있어야 하는데 이건 메리트가 좆도 없다고 걍 ㅇㅇ 프롬 겜도 불쾌감 좆되는데 결국 보스 클리어하면 찾아오는 성취감 때매 매니아층이 있는거임 근데 이건 시발 누가 좋아하냐 이걸
그거 야겜이 아님 그냥 겜임 별로 야에 집중을 안한거같음
06.13
밤에 돌아다니면 도트 연출로 동생 이리저리 따먹히고 있을줄 알았는데 흔적 찾기라 팍 식음..
06.13
NTR씬을 보상체계로 걸어놓는 게임 대부분이 같은 실수를 함. 호러게임하는데 호러씬을 보상으로 걸어놔서 노가다하고 퍼즐 풀었더니 괴물이 나와 놀래키는 이상한 설계.
편의성이 존나 중요한데 진짜 의도적으로 전부 개박살낸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편의성이 존나게 구림 진짜 뭔가 사소한 부분 하나하나가 불편해
06.13 (06.13)
씬도 꼴린다는 느낌 제대로 받지도 못함;; 개 빡치는건 에로스테이터스가 ㄹㅇ 야겜의 맛을 올려주는데 이걸 잠궈 버리니 그것도 개 ㅈ같음 게임 진행도 ㅈ같고 암튼 그냥 ㅈ같은 게임임 물론 보급, 번역자분들에겐 존나 감사하죠 근데 게임 저따구로 만든 새끼는 죽여버리고 싶음 누구 아이디어야 ㅅㅂ..
타락도 올라가기 전부터 이미 음란 치녀야…
06.13
씬 2-3개정도 노가다하다 겜던져버림
06.13
그니깐 취급이 저따구지 일러퀄은 ㅈ대는데
06.13
딸칠수 없는 게임은 야겜으로 안치는게 맞다
06.13
진짜 "야" 빼고 겜으로 꾸역꾸역하면서 회상보고 했는데 이 서클 전작 네빌?? 그것도 똑같은거보고 바로 포기함 진짜 "야"보고 할꺼면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ntr 좋으면 걍 ntrpg2가 훨씬 꼴리고 마상도 더 심했다
06.13
근데 ㄹㅇ 이상한 소리가 들려서 깼다는데 여동생은 쳐자고 있고 직접 나가서 어디있는지도 모르겠는 흔적 미로같이 꼬여있는 맵 뒤져가면서 찾는게 고통스럽긴 함 최소한 어디있는지 위치를 알려주거나 자동으로 발견하거나 해야하는데 손수건 주워다가 연금술로 기억 뒤져본다는것도 옳은 사람인것처럼 행동하는 주인공치곤 미묘함
06.13 (06.13)

삭제된 댓글입니다.

정직하게 플래이하면 게임플래이가 그냥 탁 막혀버리는게 너무 쓰레기 같음 진짜로 ㅋㅋㅋㅋ 바로 던졌어
06.14
괜히 네벨이 명작이라 한게 아님ㅋㅋㅋ 타락신관이 왕자루트 제외하면 NTR맛 안나는게 아쉽긴해... 게임성 ㅈ같은건 네벨도 마찬가지지만 네벨은 적어도 뺏긴거 줠라 티나고 주인공도 어느정도 눈치 까는거라 ㅇㅇ...
06.17
밤마다 폐지줍는 할아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BBQ서클 저평가함 정말 쓸데없이 게임을 꼬아놔
[그냥복구] 복구 18개
복구
fksmawpf
06.13 190687 77
존재감없는 여동생 하는중인데
일반
saruyama0103
06.13 10211 0
야기리 처녀플 클리어했는데
후기 및 공략
pwjduxb
06.13 23891 1
몬파라 드디어 다깨간다
일반
illiliilii
06.13 6533 1
스블2 여주 이쁘네
일반
마검사리네최고
06.13 6641 1
카린의 형무소 개조 버전 공유
번역
V
06.13 401771 592
작품 이름 찾아줘...
질문
m1noo
06.13 8231 0
야기리는 답이 없노
일반
fdzzz
06.13 10286 0
스압) 영웅전희WWW 초심자~중반까지 가이드
후기 및 공략
9999-9999
06.13 36505 22
전귀 키르스틴 질문
질문
rarroralo
06.13 6573 0
[Tarobaumu]우리 엄마가 방구석폐인 니트 돼지 형의 성처리 오나홀이 되어 있던 이야기 2
동인
부히히힛
06.13 178868 78
[구매보급]절대 지지 않아! 메○가키 마법소녀 사랴 짱~ 강○발정최○에서도 강한 척→즉 패배 & 즉 절정♪ 피임 마법을 관통하는 정자로 알아내면 완료! 암컷에 타락하는 섹스는 기쁨의 시작이 확정입니다.
소리
이름뭐하지
06.13 58348 56
요즘
일반
futajomusa
06.13 7342 -1
스팀에 예전부터 기대했"었"던 게임 나왔네...
일반
konekat
06.13 8386 4
뭐랄까 마나카안한지 몇달된거같은데 모드많네
질문
doedk39d
06.13 8252 0
[복구요청] ゆりかごのプエルステラ 복구 부탁드립니다
요청
craven
06.13 6775 -1
쿠레마사히로 여학교시리즈 신간 표지
야짤
kjalar
06.13 31376 11
타카마쿠란 죽었나
일반
dragond
06.13 5300 0
느슨한 서바이벌 후기
후기 및 공략
rumine335
06.13 21734 10
Utw 캐릭터 디자인 진짜 개미쳤네
일반
papapa43
06.13 8033 0
이건 동인으로 봐야함 아짤로 봐야함?
질문
1Q2W3E4R
06.13 7278 0
[복구요청] [RJ204320] nymphomania paradox 복구요청
요청
bangoul
06.13 9524 3
[Tarobaumu] 츠키노 시즈에(39) 에로가키의 노예 오나홀이 된 한 달간의 조교 기록
동인
부히히힛
06.13 205514 227
[복구] RJ01479601 도주 중 ~극도로 저속한 노출 로그라이크~
복구
kokonenne
06.13 187229 65
[복구 요청] 닌자 엘프 탈주 중 3D
요청
wdja8282
06.13 7883 5
암호화 2번씩 하는건 무슨 이유인가요
질문
changciang
06.13 5423 -17
오늘도 기웃기웃
일반
clone23
06.13 5175 0
ai번역 손식질) 금발폭유비서 성희롱일지
동인
1Q2W3E4R
06.13 168711 125
[복구요청] RJ01219535 드레곤 블러드 2.12 dlc 1.03
요청
kokonenne
06.13 6753 0
편의성 스크립트 하나 올리려고 하는데 관련 규정 있음?
일반
bbbppp
06.13 6228 0
1 8586878889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