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포레스티아 이거 뭐노 ㅋㅋㅋㅋㅋㅋ

2026-06-11 19:46:51
일반
조회 10578 · 좋아요 0
1


아니 게임 시작한지 7시간 지났는데 야겜이 아니라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같아

밭이랑 광산만 ㅈㄴ 돌고 있음

0
댓글 9개
댓글 쓰기
06.11
아 스바 이거 버전업이랑 목소리 dlc랑 세이브도 있엇네 좀 찾아볼걸
06.11
1.0은 조막만한 텃밭 하나 주고 끝이었는데 무슨 크기가 4배는 커졌네
06.11
동물 밥주고 밭열심히 갈고 온천가서 좀 쉬고 그리고 자는걸루.
06.11
혹시 이 겜 움떡임?
그냥 그림
06.12
이 겜 밭이 이렇게 컸어?
06.13 (06.13)

삭제된 댓글입니다.

일게임즈는 그래도 뭐라도 계속 나오긴하네 ㅋㅋㅋ
일반
마왕쨩
06.20 6442 0
드래곤 블러드 집행자들 어떻게 다 살림?
질문
타락물조아
06.20 4965 0
힐스 퀘스트 하는 순서에 따라 텍스트도 바뀌던데
후기 및 공략
hektor
06.20 11720 1
마법소녀 코노하 질문
질문
Tasd
06.20 5415 1
드래곤 콩키스타 메르메이아
후기 및 공략
뭐람
06.20 8984 1
예전에 봤던 동인지 질문
질문
슈슈마르슈
06.20 3745 0
의술사 1회차 다 깼는데 회차 넘어가야되나
질문
hanatatata12
06.20 4896 0
부계에 잠든 왕녀의 아바돈 전체화면 어떻게 하나요??
질문
1q2w3e4r123456
06.20 3783 0
힐스 갓겜임??
질문
febusde74
06.20 6780 0
피아의 모험 이거 뭔지 아시는분?
질문
앰생이
06.20 6252 1
근데 힐스 이거 h씬 회수하는거 어려움?
질문
루파조아
06.20 6677 0
드래곤 콩키스타 스킬 연계법 질문
질문
뭐람
06.20 4572 0
최근에 해본 겜 몇개 후기
후기 및 공략
hood0
06.20 13842 2
주노 (오버워치)
영상
Bremerton
06.20 108876 124
프로미아 (ZZZ)
영상
Bremerton
06.20 93431 78
이드하리 (ZZZ)
영상
Bremerton
06.20 88013 99
[청아,고봉밥,미번]이집트 갈색 로리 합동
동인
jinys9810
06.20 116585 35
번역할 때 신음이랑 의성어가 가장 큰 벽이구나
일반
gurumi
06.20 6203 0
orgy dice 뭐 새버전 뜬거 있나?
질문
sdfjkl99
06.20 5443 0
두번다신 ai 프레임보간을 하지 않겠다.
일반
nansex
06.20 6236 0
[복구 요청] Br@n)벽람항로 하우덴 리우 + 통합편집
요청
arkhmmhmm
06.20 6945 0
의술사 게임이 인기 많은 이유
일반
웃흥
06.20 7964 -12
[복구요청] 실비김치 4.0.6 apk버전
요청
pes1693
06.20 8093 5
자알 놀다 갑니다
일반
겜믈리에
06.20 7960 3
윈도우11 어떰?
질문
배나온음란아저씨
06.20 6367 0
쯔꾸르 게임 텍스트가 □□로 뜨면 폰트가 없는거지?
질문
arcadia1702
06.20 6127 0
소붕이 아침부터 선행햇어
일반
앨리스
06.20 18440 32
RJ146914 천재마도사 아루루 회상방 없나요 ?
질문
imbackagain
06.20 6484 0
데몬즈루츠 클리어하고왔다
일반
AL
06.19 7076 2
밑에 윈도우 11업데이트 이후 느려진다는 사람보세요
일반
마왕쨩
06.19 7078 2
1 2728293031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