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소붕이 아침부터 선행햇어

2026-06-20 00:10:43
일반
조회 18416 · 좋아요 32

버스에 지갑 떨어져잇길래 뭐 잇나 구경이나 하고 바로 기사님 드렷는데

주위에서 다 괜히 고소당하니 무고 얘기 들어서 우울해졋어

근데 머 요즘 버스 씨씨티비 다 잇으니까 괜찮겠지

32
댓글 17개
댓글 쓰기
06.20
06.20 (06.20)

삭제된 댓글입니다.

06.20
그렇게 그는 경찰서에 연행되어버리고
06.20
ㅁㅊ 요줌 세상이 어떤세상인데 대단하네
좀더 안전을 위해서 그런거 발견했을때는 핸드폰으로 영상 촬영 켜고 줍는걸 권장함. 내용물 그대로 있는게 영상으로도 촬영되고 확인만 하고 바로 버스기사한테 전달됐다는걸 그대로 증거로 삼을 수 있으니까.. 요즘 세상 흉흉하니 혹시나
난 왜 선행이라고 하니깐 무슨 겜 미리 해봤나 부터 생각한거지......
06.20
교내풍기+3
좋은 일 했네 근데 진짜 잘못 될 수도 있으니까 다음부턴 그냥 넘어가자
선행을 했는데 사람들이 걱정해주는 세상 이게 맞는건가 싶다
06.20 (06.20)
원래 기사 전달 하면 기사가 사무실 보관함에 넣는 시스템이고 의무임 근데 기사도 병신들한테 엮일까봐 거부 하는 경우도 있음 그만큼 조센징들이 악하고 은혜를 원수로 갚는 경우가 많다는거지..나도 병원일 하면서 지갑 때문에 경찰서도 가보고 신분증 때문에도 가보고 걍 병신들 개많음 ㅋㅋ수급자 샠기 지갑 주워서 퇴근길에 파출소 갔다 줬는데 분실물 가져다 줄때 내 인적사항 적은거로 연락 왔었음 주인이 안에 돈 없어진거 같다는데 함 와주실수 있냐 이러고 ㅋㅋ
06.20
이제 협박비디오가 오는데..
그런 거 유체통에 넣으면 익명으로 처리할 수 있고 좋음
06.20
신과 함께 보면 이걸로 지옥 회피무빙 벌던데. 게이 큰일했음. 지갑 받아서 그 사람이 얼마나 행복했을까.
06.20
너 덕분에 세상은 아직 따뜻하구나
가까운 경찰서에 갖다줘도 됨 아니면 우체통에 넣거나
06.20
그러다 돈 없어졌다 이러는 사람 있는데 진짜 인류애 떨어짐 내이야기 아님 ;; 시벌
힐스 퀘스트 하는 순서에 따라 텍스트도 바뀌던데
후기 및 공략
hektor
06.20 11695 1
마법소녀 코노하 질문
질문
Tasd
06.20 5402 1
드래곤 콩키스타 메르메이아
후기 및 공략
뭐람
06.20 8975 1
예전에 봤던 동인지 질문
질문
슈슈마르슈
06.20 3736 0
의술사 1회차 다 깼는데 회차 넘어가야되나
질문
hanatatata12
06.20 4894 0
부계에 잠든 왕녀의 아바돈 전체화면 어떻게 하나요??
질문
1q2w3e4r123456
06.20 3781 0
힐스 갓겜임??
질문
febusde74
06.20 6778 0
피아의 모험 이거 뭔지 아시는분?
질문
앰생이
06.20 6250 1
근데 힐스 이거 h씬 회수하는거 어려움?
질문
루파조아
06.20 6669 0
드래곤 콩키스타 스킬 연계법 질문
질문
뭐람
06.20 4556 0
최근에 해본 겜 몇개 후기
후기 및 공략
hood0
06.20 13791 2
주노 (오버워치)
영상
Bremerton
06.20 108744 123
프로미아 (ZZZ)
영상
Bremerton
06.20 93308 77
이드하리 (ZZZ)
영상
Bremerton
06.20 87912 98
[청아,고봉밥,미번]이집트 갈색 로리 합동
동인
jinys9810
06.20 116416 35
번역할 때 신음이랑 의성어가 가장 큰 벽이구나
일반
gurumi
06.20 6203 0
orgy dice 뭐 새버전 뜬거 있나?
질문
sdfjkl99
06.20 5441 0
두번다신 ai 프레임보간을 하지 않겠다.
일반
nansex
06.20 6236 0
[복구 요청] Br@n)벽람항로 하우덴 리우 + 통합편집
요청
arkhmmhmm
06.20 6945 0
의술사 게임이 인기 많은 이유
일반
웃흥
06.20 7947 -12
[복구요청] 실비김치 4.0.6 apk버전
요청
pes1693
06.20 8087 5
자알 놀다 갑니다
일반
겜믈리에
06.20 7958 3
윈도우11 어떰?
질문
배나온음란아저씨
06.20 6351 0
쯔꾸르 게임 텍스트가 □□로 뜨면 폰트가 없는거지?
질문
arcadia1702
06.20 6115 0
소붕이 아침부터 선행햇어
일반
앨리스
06.20 18416 32
RJ146914 천재마도사 아루루 회상방 없나요 ?
질문
imbackagain
06.20 6477 0
데몬즈루츠 클리어하고왔다
일반
AL
06.19 7069 2
밑에 윈도우 11업데이트 이후 느려진다는 사람보세요
일반
마왕쨩
06.19 7078 2
[green TEA。] 내 제자는 성처리 메이드
동인
ㅇㅇ
06.19 140251 185
유혹의 온천여행 후기
후기 및 공략
tlfvlem
06.19 18043 6
1 2728293031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