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직장 30일 후기

2026-06-14 16:12:34
후기 및 공략
조회 18168 · 좋아요 5

1편(가출 jk를 주웠다) 엔딩1에서 직장30일로 스토리가 이어지는데

1편에서 그렇게 순애보를 보여줘놓고

직장30일에서는 ‘어차피 나같은건 잊었겠지’ ㅇㅈㄹ 하는 남주를 보며 좀 어이가 없었음

몇년만에 만났는데 둘이 서로 모르는척함 ㅋㅋ

씬은 1편은 거의 올 도트씬 느낌이고(일러스트가 몇 있긴 한데 주는 도트임)

직장 30일은 반대로 도트가 없고 다 일러스트랑 스크립트로 하는데

개인적으론 후자가 더 마음에 들었음. (가출 jk론 한번도 안뽑았지만 직장30일은 잘뽑음)

가출jk도 순애/능욕루트 갈리는데 마찬가지로 직장 30일도 그렇게 갈리는듯?(왜 듯? 이냐면 조교엔딩 보고 나서는 걍 회상 올해금함)

아무 엔딩이나 보고나서, 다시 시작하고 첫번째 금요일 밤에 사장 자위씬 보고 난 다음에 화장실에 고양이 npc 있는데 얘가 회상 전개방 해줌

메인 히로인 3명 외에 엑스트라씬도 있고 2대1 떡씬도 있어서 갠적으로 매우 만족. ‘야’에 충실한 겜인듯

게임 설명 보니 좀비잡는 파트 있길래 난 뭐 좀비사태 일어나서 세상 멸망하고 회사에서 살아남는 그런건줄알았는데

그런건 전혀 아니고, 걍 사장이 하는 모바일게임을 주인공이 대신 플레이하는게 업무임.. ㅋㅋ

권총 기관총 저격총 산탄총 이렇게 있는데

걍 산탄총이 최고존엄인듯.. 워낙 좀비 떼들이 많다보니 다른 총으로는 영 수월하게 잡는게 힘들었음..

근데 이 미니게임도 나중에 가면 할 필요가 없음. h씬 보는데 필요한 아이템을 다 구매하면 더이상 안해도 됨..

1

여담이지만 개인적으로 펠라씬을 좋아하는데 이 cg보고 게임 잡았음

5
댓글 3개
댓글 쓰기
직장 30일을 먼저 하고, 나중에 가출 jk 해서 걔가 걔인지 상상도 못 했네요 ㅋㅋㅋㅋ
06.15
이상하게 후배 순애루트가 안타지더라고요 혹시 방법 아십니까?
06.15
아니영..
데몬즈 루츠는 회차를 돌릴때마다 새로운걸 배운다 +
일반
kkekk
06.14 8261 4
[복구요청]RJ01119288 디아보와 ~ 부인은 당신 취향의 가슴이 되는 것을 바라고 있다
요청
qwerty
06.14 7720 3
역시 야겜엔 콘돔이 있어야 해..
야짤
ddaljang
06.14 30991 11
[복구요청]권성·성녀물
요청
슈야
06.14 8161 1
[복구요청]오크 스트라이크1 복구 부탁 드립니다
요청
happysmile
06.14 6715 -2
[복구요청]NPC 임신시키기 계획/ NPC孕ませ計画【NPC姦】
요청
farmm
06.14 8767 1
샤울라의 테스트 (리제로)
영상
Bremerton
06.14 131200 97
[구매보급]강제로 악에 빠진 용사의 가장 사랑하는 동료를 성노○화 조교~츤데레 마법사 루트~
소리
이름뭐하지
06.14 59289 64
배틀형 야겜은 뭔가 손이 안가네
일반
chuchuruli
06.14 6740 2
NTR 여관 임신 컨텐츠 아직 없죠? 2회차하고 임신은 시켜봤는데
질문
iamsman
06.14 12268 0
[구매보급, 미번] 역몽의 메나스피어 스팀판
미번
어스리
06.14 90337 42
음주 후 야겜 특
일반
paddackmon
06.14 6118 1
직번]mojarin)밀어! 밀어! 사이온지 씨♡
동인
woo15
06.14 162018 97
nurtale nesche라는 게임하고 있는데 이 겜 공략글 없음?
질문
ericsom3658
06.14 5616 0
애증의 crynaria 진행 보고
정보
garnblueming
06.14 19890 7
영웅전기 골드랑 www랑 스토리 좀 다른가?
일반
46dqggga
06.14 6078 -1
최근 겜들 몇개 맛나게 먹었는데 더 먹을거 없나
일반
타락물조아
06.14 5647 -4
[복구요청] 악령기생
요청
먀야얔
06.14 6468 0
형들 동인지 하나 찾아줄 수 있을까...
질문
0to3586
06.14 4641 0
[복구요청] 종말의 얼터 에고이즘 v2.00 DLC
요청
먀야얔
06.14 7477 2
스포있)복수의 야기리 후기 (장문주의)
후기 및 공략
podal
06.14 23396 6
(스포주의)비의괴물 올클 후기
후기 및 공략
ddaljang
06.14 17287 6
sao2 폰트 관련해서 질문좀 드려요
질문
powertamoto
06.14 6070 0
예전에 하던 게임 1년 지났는데 어떻게 할까
일반
farin
06.14 4402 1
그림체 진짜 개꼴리는겜인데 3.7이네
일반
d5d2d3d
06.14 5043 0
이래서 후원겜들은 1달러씩 후원을 해야 됨
일반
양겜퍼먹러
06.14 4550 1
아 응원하던 팀이 떨어지니까 내상이 크네...
일반
녹차초콜렛7075
06.14 4320 -8
[복구요청] 하치나 괴이담
요청
fir20082008
06.14 6074 0
진짜 무슨생각으로 그린건지
야짤
aktmxj3333
06.14 26946 10
이세계 NTR 이거는 원래 못사는거?
질문
auo-cast-off
06.14 8976 0
1 7273747576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