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일루전 레이플레이 복구

2026-06-12 13:03:59
복구
조회 186079 · 좋아요 76

누가 복구해달라고 해써 복구합니다

aHR0cHM6Ly9raW8uYWMvYy9jekkxX3ZSNlJPRy12WW1RbE9VNTRi

기간 한달

ㄱㄹ

1

플레이할때 subs 눌러야 플래이 됩니다. 원도우 98로 설정하고, 그 모드 넣었다고 하는데 그건 어떻게 넣어서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맨위에 있는 세이브가 전체 개방된 세이브 입니다

76
댓글 42개
댓글 쓰기
06.12
06.12
오오 이게 그 뉴스까지 탔던 명작
미행3 다음작으로 했던것같은데.. 명작 맞음..!
06.12
수십년이 지났으나, 이것만큼 배덕감을 자극하는 디테일 가득한 조교물은 보지 못했다
꼴잘알
첨보는데 어떤 겜임?
06.12
진짜 모방범죄 따라할까봐 너무 위험해서 전세계 밴 된 게임 아닌가?
06.12 (06.12)
3D , 치한 , 레이프 , 세모녀 , 조교 , 윤간 , 난교 , 3P , 4P, 보태배 , 칼찌 , 살자
06.12
이거 지금 플레이하면 로스트미디어 하는 느낌이겠다
06.12
이거 지금 윈도우에 제대로 안될텐데
윈도우 10까지는 됨 호환 설정하면 문제는 렉이 큼
06.12 (06.12)
지금이야 구려보이지만 20년된 3D그래픽이 이정도 수준이면 당시로서는 거의 최고라고 생각함 똥컴에서도 원할하게 돌아가는 최적화까지 그때당시 일루전은 신이었다 나중에 플레이홈이라고 비슷한거 또 만들었는데 솔직히 이거보다 못함
웃으면서 배에 칼빵 수십번씩 찌르는 엔딩이 개충격적인데 ㄹㅇ
06.12 (06.12)
Winlator 로 구동할려고 했지만 실패
06.12 (06.12)
Winlator 안돌아감? 게임허브도 안돌아가려나
게임허브로는 돌아감
음지의 일루전을 양지에서 홍보해준 올바른게임 ㅋㅋ
아쉽게도 s26 ultra 지만 winlator c-mod 구동 시도해봤지만 검은 화면만 나오고 마우스는 고정 되어있고 소리만 나오네요 나중에 컴퓨터 오면 그때 시도해 보겠습니다
이거 winlator 로 구동 성공했습니다
해피엔딩까지없다는것이 높은완성도를 가짐 여기에나오는 장녀는 드문드문 다른작품에도출연하게됨 섹비,플레이홈 등
06.13
윈11은 안되는거로 아는데..
06.13
그래서 속성에 들어가서 호환성 원도우 98로 맞추라고 하는거임 실제로 돌려봐서 그렇게 애기한거고
칼빵 맞고 꼬무룩돼서 조용히 끈 기억이 새록새록
06.13
이거할떈 싱글모니터로 해야됨
하려고했는데 댓글보고 도망갔다
와 드디어 복구됐다 감사합니다.
06.13
님꺼 요청보고 복구했어요 난 이껨 호기심에 했는데 나랑은 안맞더라고요
06.14
전설적인 게임..
감사합니다 복구를 4개월간 기다려왔습니다
레이프레이 말고 개인적으로는 Interact play VR을 좋아했는데....가지고 계신분 없으신가...
iso 파일 가지고있긴 합니다만..얼마전에 해보니 영 재미가 ㅋㅋ
이거 엔딩 어캐봄;
와이푸 파이터인데 오크 남주로 하는 야겜 뭔지 아시는분?
질문
tmxpdls44
06.12 9126 1
란스10 -작업현황6
작업현황
aizu
06.12 18063 12
게임 하나만 찾아주셈
질문
goginamza
06.12 8059 0
복수의 야기리 재밌다
후기 및 공략
xcrao2
06.12 25634 4
[🍊OrangeO] 상성토벌(相性讨伐) #12 Battle Loss IF - 용병 · 1 [Korean]
야짤
kone1115
06.12 59775 87
복수의 야기리 비슷한겜
질문
이수야아니다
06.12 11263 0
야기리 숨겨진길 몇개나 되지
일반
xom
06.12 8836 0
거들떠도 안보던 3D 풋잡을 찾아보게 되네
일반
인생망함
06.12 7754 1
【한국어 자막판】애완 생활.
소리
puella
06.12 57926 66
[복구요청] ファイティングガール・ユリ (파이팅 걸 유리) 6월 6일 업뎃기준 복구 요청 드립니다.
요청
소미사랑
06.12 9918 5
미친 갓겜
일반
thisispower
06.12 9018 3
동인지 하나 찾아줄사람
질문
qwerty-jett
06.12 7552 0
야기리 할려고 드디어 ㅈ같은 0xc000머시기 오류 해결...
일반
napleon
06.12 10655 0
야기리 1/4엔딩봤다..
일반
niuuu
06.12 11048 1
복수의 야기리 여자보스들 기절시키는 조건이 머임?
질문
gunbb
06.12 10176 0
야기리도 그렇고 극도무뢰도 그렇고
일반
cceee
06.12 10186 1
아 그리고 야기리 실망한거
후기 및 공략
hektor
06.12 17590 3
NTR여관 기대도 안했는데 개맛도리네
일반
mik
06.12 13439 5
사모님은 NTR희망 엔딩 없음?
질문
수정착상페티쉬
06.12 7295 0
복수의 야기리 어려운 사람을 위한 팁
후기 및 공략
hektor
06.12 19480 6
rona rpg나 언홀리 메이든 같은 느낌
질문
grrrrraaaa
06.12 9056 0
에투왈 마리아주 맛있게 즐겼다
일반
mandolin
06.12 5911 2
야기리 무난하게 재밌네
일반
icepick
06.12 10959 0
님들 겜 하나 다쓰면 삭제해 아님 가꼬잇어?
일반
dhdhr
06.12 6495 0
RJ0117794 야기리 세이브
세이브
glaemf
06.12 33805 6
갠적으로 추천하고싶은 작품들 평점 모음집 1
후기 및 공략
newbirth
06.12 37900 4
님프 야리조 어떻게 만나?
질문
코솔
06.12 6475 0
복수의 밤안개 세이브(보스 셀렉트는 못엶)
세이브
hektor
06.12 35600 14
에스토라의 미궁 이거 개발자는 진짜 죽었나...
야짤
일알못
06.12 32065 3
극도무뢰 EX 여경 배속치트 플러그인
유틸
정상위
06.12 46467 29
1 9091929394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