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블랙소울2 한글이 깨지는데 왜 이러는지 모르겠네

2026-06-21 14:25:00
질문
조회 6640 · 좋아요 0
1

폰에서 조이플로 구동할 때는 문제 없이 잘 되는데, 컴으로 하니까 한글이 죄다 저렇게 뜨네

검색이나 제미나이한테 물어봐도 폰트 새로 깔라고 해서 나눔고딕 깔았는데 효과가 없었어

혹시 해결방법 아는사람?

0
댓글 1개
댓글 쓰기
맑은 고딕 폰트 설치해보셔용
[복구요청] RJ203687 블랙소울1 + RJ237469 블랙소울2(DLC1~3,추가 모드팩)
요청
음탕
06.21 6224 1
하드 새로 안사고는 못 배기겠네
일반
Nate Higgerson
06.21 6190 2
A Promise unkept 뭐시기뭐시기 지키지 않았어야 할 약속시점
질문
0back
06.21 4466 0
알미오시온 의술사 질문쓰쓰쓰
질문
tedbaigle
06.21 4488 0
[복구 요청]RJ434277[오토코노코 편]신참내기 수도사, 저주받은 옷으로 음란화
요청
dfhyggyhh
06.21 5188 0
[복구 요청] 리지넷타씨의 모험
요청
DeltA
06.21 6916 0
방금 올라온 따끈따근한 타케다 나데시코
동인
riden
06.21 100736 33
mizumizuni 페른, 페그오 반 고흐 음성
영상
sacred1031
06.21 89680 89
[후원/인신/출산/ㄹㄹ]GeulimYKUN - REBECCA IMPREGNATION
동인
bidurgi09
06.21 103992 79
비밀노출 마나카 모드 에러인지 질문
질문
nerone
06.21 9043 0
도라에몽 렌파이 야겜 dickmon x설정이 바뀌었네
일반
yobikata12
06.21 8022 0
오늘 칠 태그 추천받음
일반
leoooo
06.21 6131 0
나는 아직도 오토메펑션에 갇혀 살고 있어..
일반
Neko_Aqua
06.21 5984 1
질문) 몬스터 블랙마켓에서 샐러맨더가 교배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함?
질문
아스타틴
06.21 6703 0
블랙소울2 한글이 깨지는데 왜 이러는지 모르겠네
질문
samsen
06.21 6640 0
철벽! 여기사 후기
후기 및 공략
양겜소믈리에
06.21 12632 4
언리얼 모자이크 제거하시는 법 아시는 분
질문
man9
06.21 6793 0
여친이 걸레인 골때리는 내용의 떡인지 하나 있었는데 아는 사람?
질문
happy3
06.21 6353 0
요즘 뭔가 꼴리는 야겜이 없네
일반
ㅇㅇ
06.21 6648 -5
[복구]4h 시리즈 있는거 다복구
복구
skyeick
06.21 86793 96
[복구요청] RJ01315765 TS 마물딸 지방
요청
Rhein
06.21 7158 0
히토미 이거 어느작품인지 아는사람?
질문
woria5128
06.21 6106 0
[복구요청] 젠가쿠2
요청
urung04
06.21 6082 3
실비 4.0.6에는 피어싱이랑 반창고 없나
일반
lux3371
06.21 5472 0
[복구요청] 핸디맨 전설 (Handyman Legend)
요청
krised
06.21 6401 0
어우... 쉣.... 나 복구모음집모아넣는거
일반
liberty
06.21 6338 0
파마의무녀 3편 왜캐 빨리 작업하냐봤더니
일반
쩝냡
06.21 6218 3
그 도라에몽 렌파이 있었는데 이름이 뭐였지
질문
yobikata12
06.21 5799 0
쯔꾸르 겜 이미지 앨범 표시 숨기기 해도
질문
magnola
06.21 4573 0
시로코라이드 후기 및 간단 공략 스포있음
후기 및 공략
파인애플설탕절임
06.21 11843 6
1 910111213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