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예전에 하던 게임 1년 지났는데 어떻게 할까

2026-06-14 13:40:20
일반
조회 4400 · 좋아요 1

데몬즈 루트 진짜 재밌게 하다가 시간에 여유가 없어서 나중에 해야지 했던게 벌써 1년 넘었는데 요즘 그 게임이 땡김…

근데 스토리가 하나도 기억이 안 나는데 아마 진행도가 70%는 넘었을 듯 그래서 처음부터 다시 해야할지 고민임…..

1
댓글 3개
댓글 쓰기
06.14
그건 리뷰도 없으니 다시 하는 거 추천
06.14
크아아아악 열심히 했던 세이브본 포기하려니까 아쉽네 스토리 까먹은 김에 새롭게 한단 마인드로 해야지 ㄳㄳ
06.14
일단 하던거 손대보고 별로면 첨부터 ㄱㄱ 추천
배틀형 야겜은 뭔가 손이 안가네
일반
chuchuruli
06.14 6740 2
NTR 여관 임신 컨텐츠 아직 없죠? 2회차하고 임신은 시켜봤는데
질문
iamsman
06.14 12266 0
[구매보급, 미번] 역몽의 메나스피어 스팀판
미번
어스리
06.14 90332 42
음주 후 야겜 특
일반
paddackmon
06.14 6118 1
직번]mojarin)밀어! 밀어! 사이온지 씨♡
동인
woo15
06.14 161987 97
nurtale nesche라는 게임하고 있는데 이 겜 공략글 없음?
질문
ericsom3658
06.14 5616 0
애증의 crynaria 진행 보고
정보
garnblueming
06.14 19890 7
영웅전기 골드랑 www랑 스토리 좀 다른가?
일반
46dqggga
06.14 6075 -1
최근 겜들 몇개 맛나게 먹었는데 더 먹을거 없나
일반
타락물조아
06.14 5646 -4
[복구요청] 악령기생
요청
먀야얔
06.14 6466 0
형들 동인지 하나 찾아줄 수 있을까...
질문
0to3586
06.14 4641 0
[복구요청] 종말의 얼터 에고이즘 v2.00 DLC
요청
먀야얔
06.14 7472 2
스포있)복수의 야기리 후기 (장문주의)
후기 및 공략
podal
06.14 23388 6
(스포주의)비의괴물 올클 후기
후기 및 공략
ddaljang
06.14 17280 6
sao2 폰트 관련해서 질문좀 드려요
질문
powertamoto
06.14 6067 0
예전에 하던 게임 1년 지났는데 어떻게 할까
일반
farin
06.14 4400 1
그림체 진짜 개꼴리는겜인데 3.7이네
일반
d5d2d3d
06.14 5042 0
이래서 후원겜들은 1달러씩 후원을 해야 됨
일반
양겜퍼먹러
06.14 4548 1
아 응원하던 팀이 떨어지니까 내상이 크네...
일반
녹차초콜렛7075
06.14 4319 -8
[복구요청] 하치나 괴이담
요청
fir20082008
06.14 6070 0
진짜 무슨생각으로 그린건지
야짤
aktmxj3333
06.14 26943 10
이세계 NTR 이거는 원래 못사는거?
질문
auo-cast-off
06.14 8971 0
사로잡힌 리리 노아 성수 ( 그거 맞음 ) 씬 보는 법
야짤
인생망함
06.14 28956 7
[직번] [sirotategosha] 해변에서 반디랑 야외 H
동인
flak36
06.14 163741 74
[FHD] 하트마크 많이 1, 2
영상
배달부
06.14 133677 137
미끼 치한 수사관 리나 스팀 노모판 ver.1.18c 세이브파일or치트파일 부탁드립니다
요청
joonil0621
06.14 12543 0
sao 2 하고있는데 폰트 관련 질문좀 드려요
질문
powertamoto
06.14 6808 0
[Ai/번역]renbocloud/섹스아카이브 반격:이오리편
동인
Ghost #b0a4d46e
06.14 159606 91
[복구요청] 핸디맨 판타지 (iOS전용)
요청
yalt0927
06.14 6884 0
뇌신 7 버그 관련
질문
s990303
06.14 5066 0
1 7273747576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