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직번)dorozumi]나는 무조건 너의 것

2026-06-17 10:48:06
동인
조회 174143 · 좋아요 138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멀쩡한거 그리는게 신기한 작가

138
댓글 76개
댓글 쓰기
06.17
태아라멘이 대체 무슨소리임...
06.17
절대 구글에 태아라멘을 검색하지마
작가이름보고 실눈뜨면서 봤다
06.17
이해합니다...
06.17
아 얘가 돈코츠 걔였구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17
참고로 후기에 원조 태아라멘이라 한 이유가 그건 죠르노 죠바나 없는 버전이라서...
06.17
아 라멘이었구나
06.17
06.17
이 작가건 절대 찾아보지마라 ㅋㅋㅋㅋ
06.17
굳이 볼거면 여기서 작가명 검색하고 쌍둥이 남매는 거르라고 알려줘야함 ㅋㅋ
06.17
좋았으 ~ 피카소도 평범하게 정밀하게 잘 그리지만 ...
06.17
06.17
라면이랑 별개로 어째서 나의 학창시절엔 저런 음탕빗치순애여친이 없었던거신가 비통하다
06.17
06.17
이걸 총들고 협박을 안하네..
06.17
솔직히 학생이 총 들고 있으면 그건 그것대로 문제...
06.17
찾아보니까 뭔가 뒤틀린 순애가 많네 ㅅㅂ 독보적이다
06.17
문제는 그 뒤틀린 순애가 그 작가 작품중에선 그나마 순한 맛이란거...
이건 순애가 맞네
06.17
솔직히 말해서 사지절단이나 복부 절개도 안 그리는 겁쟁이 고어 작가 아님~? (견신발언)
06.17
06.18
어느 쪽의 니즈도 충족시켜 주지 않는 ㅋㅋㅋ
06.17
이번편은 뭔가 아쉽네 눈나편이 맛있었는데 ㅋㅋㅋ
06.17
뭔진 알아도 혈연근친이라 신경은 안썼는데 그게 번역됐군요 ㄷ
06.17
06.17 (06.17)
순애도 좋지만 메이드 루이도 연재해다오
06.17
지금보면 메이드 루이가 뭔가 순애랑 고어의 그 사이같은...
06.17
전에 여기 업로드 되어서 게시판 불태우던 만화를 그린 작가가 이런걸 그렸다고? ㅋㅋㅋㅋㅋㅋ
06.17
네 맞워요. 취향갈리는건 팬박스나 동인으로만 그리고 일반성향은 상업지같은데다 그리고 그런다더군요
호기심은 고양이를 죽인다
06.17
뭐 순애네
06.17
06.17 (06.17)
뜬금 개종민 욕 나오는거보니 역자가 던파유저구만
06.17
그 개종민덕에 던파유저였었죠... 배럭까지해서 44캐릭 키우다가 중천까지 버티다 천해천에서 서약이니 제압땜에 ㅈ같아서 때려친... 그래도 그 개종민덕에 던파하는 시간 역식에 투자할 수 있어서 순애물 역식 많이 할 수 있게된거 하난 감사하는중 ㅋㅋ
06.17
시잇팔 검색했다가 그 남매인거 깨달았네 끼요오오옷
06.17
이 작가꺼 보고 내상 안오려면 여기만 쓰는게 좋아보입니다 ㄷ. 것도 제목에 쌍둥이 있는 글은 거르고
06.17
아니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그 작가라고??
06.17
그림체부터가 PTSD네 시발
06.17
06.17
이 작가 드리프트 나올까봐 좀 무서움...
06.17
고어 료나물은 못보긴했는데 일단 드리프트작은 없던걸로 아는데... 아닌가요?
06.17
이작가는 라멘만 아니면 좀 비틀리긴해도 순애란말이지
06.17
태아라멘 단어 존나 살벌하네 ㄷㄷ
06.17
06.17
비처녀잖아
06.17
이런 걸 그려도 순애라고 인정받기 위해 일부러 태아라멘으로 밑밥을 깐 건가? 존나 고단수네
06.17
06.18
다른거도 볼까했는데 댓글보고 멈췄다
06.18
굳이 보실거면 코네에다 dorozumi 검색하시고 글 제목에 쌍둥이 보이는 글만 거르시면 됩니다
도로즈미 사지절단 메이드는 나름 잘 봤는데 귀여워서
06.18
태아로 ...라면이요?
06.18
06.18
그림체보고 식겁했다 ㄹㅇ루;;
06.18
[APK,자체한글] 느긋하고 다정한 누나와의 비밀스러운 3일간
미스터장
06.11 70932 64
[자체한글] 느긋하고 다정한 누나와의 비밀스러운 3일간
번역
미스터장
06.11 344771 141
후타나리 둘이서 각자의 잦지를 서로의 봅지에 박는
일반
sadfghj
06.11 8103 0
페이지 자체에 영상 직접 못올리는게 제일 슬프다
일반
papapa
06.11 5637 0
하드 교체를 위한 메가 S4 백업 중...
일반
올가미
06.11 7604 0
포레스티아 이거 뭐노 ㅋㅋㅋㅋㅋㅋ
일반
ddd123124
06.11 10577 0
갈등의 이데올로기 조이플로 구동하려는데 해당 오류 원인이 뭘까요
질문
DoRo
06.11 6291 0
가끔 현타와서 걍 방주 지울까 생각함
일반
easyeasy
06.11 7037 1
언홀리 ㅈㄴ 맛있네
일반
gesole
06.11 7004 1
겜하다 함정 밟으니까 오류나서 반디집 코드 이것저것 바꿔보다가
일반
smssp
06.11 4892 -3
간만에 임간합숙하고싶은디
일반
continued232
06.11 4541 -1
AI) 이거 유사한 그림체를 어디서 봤던거같은데 도움좀요
야짤
6973920
06.11 28240 6
피아 어때?
질문
losekeyko
06.11 5567 0
동인 음성 같은 거는 요새 AI도 있는데 왜 자체 자막판이 별로 없지?
일반
buysomething
06.11 6927 0
뱀서류 좋아하시는 분들 오세요 [스냅샷 서버이버 / Snapshot Survivor]
후기 및 공략
hwucs
06.11 20391 3
이거 뭐냐...
일반
teQe42
06.11 6871 -1
스포) 피아의 모험 엔딩 3개
일반
ENE
06.11 9475 0
일루전의 레이플레이 짫게 맛본 후기
후기 및 공략
pd99990
06.11 18408 6
이거 왜 재밌지
일반
미식이네
06.11 6796 3
유부녀 망가 좀 찾아주세요ㅠㅠㅠ
질문
esuemu
06.11 5388 0
딸 너무 많이 쳐서 ㅈ된듯
일반
qudo
06.11 5972 -1
작품 찾습니다. 계속 찾고있는데 안보이네요..ㅜ
질문
hsfdg43gsdf
06.11 5568 1
엔코도 앙코르 회상방 있나여?
질문
ddaljang
06.11 4959 0
자동소미 갑자기 안되는데 나만그럼?
일반
nasis
06.11 5788 0
하하란만 실행 관련 질문
질문
yayayai
06.11 6217 0
[Herio] 맛있는 우유를 위해섬다
동인
ㅇㅇ
06.11 173642 156
개인적으로 요새 '야'보다 '꼴'이고 '꼴'보다 '겜'이 재밌는 겜이 땡기더라
일반
알라후아크바르
06.11 10285 0
(미번/번역요청/청아) [Mochimugi Batake (Mochimugi)] 가출소녀를 주웠더니 "좀더" 죽을 만큼 사랑받았다
동인
jac914
06.11 134340 17
쿠오우 드디어 따먹히네
야짤
atm3000
06.11 37361 15
청아) 누가 찾던거
야짤
cerunia
06.11 3026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