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혹시 탈모 관련 잘아는 분 있나요?

2026-06-22 11:58:04
질문
조회 4227 · 좋아요 -6

탈모초기 같은데 앞에는 m자 이마고

최근에 정수리에 가마처럼 동전만한 땜빵생김

M자 이마야 유전같은데

탈모 병원 가봐야 할거같은데

검색같은거하니 피부과같은데서 진단 받고

탈모초기면 피나스테리드(탈모약) 처방받아서 복용하고

판타모나(비오틴 영양제) 같이 복용하면 좋다는데 혹시

잘아는 사람있나요?

-6
댓글 26개
댓글 쓰기
11:58
그냥 병원부터 가
11:59
피부과를가야할지 아님 탈모병원 어딜가야할지모르겠음 이식하는곳 가는건아닌거같고
빠지는 것 같으면 프로페시아?먹어라? 가 정답이긴 함
12:02
프로페시아도 처방 받고 사는거지?
12:01 (12:02)
.....일단 피부과 가서 진료 받을 때 최대한 가격 낮은 약이나 제너릭 달라고 하고 약국에 아마 뿌리는 미녹시딜 5% 짜리도 있을 거임 그것도 사셈 단 미녹시딜 뿌리기 시작하면 머리에서 좀 거부감 생기는 약냄새 난다고 할 수 있으니 그거 감수하고
12:02
미녹시딜 은 이름들어본적있음 일단 피부과 가야하는구나
탈모약은 꼭 성지 찾아서 가라 가격차이 심함 보통 병원 > 성지 > 인도 직구 순으로 약 싸짐 보통 병원에선 한달 5만원씩 하는데 성지라고 부르는 곳들 가면 3달치 3만원에 주고 그럼
12:04
일단 피부과 진단받고 그런데 탈모약 진단받고 사야하는거지? 성지인가 그거 검색하면 나오려나? 닥터나우 앱은 어떰?
일단 간단하게 시작하고싶다면 라무몰에서 프로페시아+미녹시딜 같이들은거 사라
12:15
일단 피부과 진단 받아보고 인터넷 전문 매장 있나보네 정보감사
빡빡이로 살자
13:19
ㅠㅠ
인터넷에서 탈모증상 관련해서 나는 얼마나 해당되나 확인하시고 꼭 어느병원이건 가세요 생각보다 훅갈수 있읍니다
13:20
지금이라도 갈려구요.
12:48
종로에 탈모인들의 성지인 의원있음 가면 약 처방해주실 거임 꾸준히 먹으면 땜빵 좀 매꿔질 수도 있음
13:20
ㄳㄳ
13:11 (13:11)
정수리는 스트레스 성이 대부분인데 뭐 앞머리가 m이면 일단 병원을 가는걸 추천을함 나도 스트레스성 원형 탈모 생겼다가 그 부위가 아직도 안 매꿔짐 좀 숱이 비어있다고 할까
13:19
ㅇㅇ 피부과 가볼게
14:12
일단 병원임 그 뒤에 성지를 찾아가든 직구를 하든 하는거고
14:28 (14:28)
응 병원부터 갈게
이거 지형 템플릿이었냐 ㅋㅋㅋㅋㅋ
일반
dominus
12:51 4391 2
[복구요청] [AI번역]무치 무지 착각속의 생활 + 신생 무치 무치 시골 생활
요청
xiondarkbullet
12:48 4529 1
언홀메 진엔딩 보려면
일반
tenminute
12:47 2953 0
악몽저택 서클꺼 꼴려서 도트 캐릭 뭐시기 작품도 사봤는데
일반
응애
12:47 2696 0
[복구요청] スタジオシロッコ 서클 5종 복구 부탁드립니다!!
요청
pump
12:39 3831 0
옛날 양겜 찾습니다
질문
감자깡
12:39 3257 0
(스포) 의술사 1회차 대충 다 한거 같아서 적는 후기
후기 및 공략
aoskej11
12:37 5061 0
언제인가 모르겠는데 다운 받았는데 제목을 모르겠어요
질문
saranghea
12:36 3477 1
[구매보급]【한국어 자막판】 【더블 굉음 오호】 양쪽 이웃집은 신혼부부 ~지금까지 내본 적 없는 굵은 신음을 내지르면서 네토라레 되는 새댁들~
소리
이름뭐하지
12:22 19406 46
뉴비 백합 후타물 ㅊㅊ점
질문
powertamoto
12:11 6091 1
[미번/번역요청] [あいいろさくら (相川りょう)] 美柑のえっちなほん5
동인
hkdjgost
12:10 31815 6
RJ374814) 아내를 후배에게 빌려준 밤 우주인에게 납치되서 구세주가 된 이야기 복구 요청드립니다
요청
nineto1783
12:04 5799 0
요새 NPC간이나 모브간 쪽으로 꼴리기 시작함
일반
chrispypie
12:04 5179 0
[복구 요청] [보이스코믹][구매보급][한] 여신같은 엄마가 옆집아저씨에게 교배 프레스 당한 사건
요청
kogito139
12:02 6051 0
쏜신은 대체 언제 쯤 발매될까...?
일반
pandaman
12:02 5162 0
뭔가 이미지 번역할 거 없나... 번슬렁..
일반
Neko_Aqua
12:02 4071 0
힐다 노가다 심한편임?
질문
ㅇㅇ
12:01 3349 0
혹시 탈모 관련 잘아는 분 있나요?
질문
mybest
11:58 4227 -6
이거 개꼴리는데 더 안 그려주나
야짤
wcd828
11:54 11850 8
[한글자막]답내뛰 2탄 "박꽃" +인트로없는ver
영상
ghost123
11:54 47990 70
[90일] 구 멸망 방주 털이 복구 05 - 글 수정 내역 이슈 대응
복구
ㅇㅇ
11:54 38627 39
[복구요청] [RJ197721]제미니 포트의 물망초
요청
srg
11:53 4561 0
에테르게이저 지금 시작
야짤
정실은스쿨드
11:45 10306 5
게임 이름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
yjwfry
11:44 4459 0
힐스의 대모험 1.0.5 개조 버전 공유
번역
V
11:39 70127 165
특성 오만가지 있는 겜 없냐
질문
hukagawamiko
11:38 4445 0
드래곤 블러드 아이템 질문
질문
Tasd
11:37 3935 0
파라다이스 서큐버스 이거 그냥 재밌네
일반
meloncat12345
11:30 4078 0
햄탈워 3 묘영 모드 쓰는데 왜 35턴이 지나도록 아무런 퀘스트가 안나올까요
질문
dish003
11:28 3542 0
유혹의 온천여행 백합번호
질문
rkddudwo031222
11:26 3928 0
1 34567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