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ProjectS] 창작 야겜 개발 일지 2주차

2026-06-20 11:19:17
창작
조회 23771 · 좋아요 66

먼저 저번 개발일지 게시글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그럼 바로 ProjectS 2주차 개발일지 스타트!

저번에 이어서 등장인물 1명을 추가로 소개하겠음.

1

시온 - 조력자

벙커 밖 이웃집에 주거하나, 아포칼립스 전 마주친 기억은 없는 신비로운 인물.

조력자로써, 주인공에게 벙커 바깥의 상황을 알려주는 캐릭터임.

조건 없이 주인공에게 물자를 제공하지만, 대가로 주인공의 정신을 오염시켜 타락도를 올림.

게임의 엔딩이 주인공의 타락도와 여주인공의 타락도에 따라 후일담이 변하는 구조임.

주인공의 타락도가 MAX를 찍을 경우 시온과 어흐한 엔딩을 보며 게임오버 될 것.

유이(엄마) 캐릭터의 타락도가 일정 수치를 넘은 상태로 다음날로 넘어가게 되면…

1

다이얼로그와 함께 H씬이 나온다.

1

여담으로 개발 외적으로 준비하려니까 정신이 없음…

DLSite 서클 등록, Ci-en 오픈/기사 게시 하면서 개발도 병행하면서 개발 스케줄도 관리하면서…

현재 X 페이지 오픈도 준비 중이고…

Discord채널도 하나 파서 개발 일지 /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어서 고민중…

이만 다음 개발일지에 다시 돌아오겠다.

게임에 관해 궁금한게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6
댓글 16개
댓글 쓰기
06.20
개쩔어요.
06.20
06.20
처음하면 바쁘고 정신없지만 체계만 잡히면 다 할 수 있다더라 안해봤지만 ㄹㅇ 화이팅임 일단 대꼴임
06.20
임최몸
06.20
쩔어
와 쩔어요 꼭 아포칼립스 세상이니까 본인엄마를 다른 양아치들한테 음식받고 팔아버리는 nts느낌의 요소도 꼭 넣어주세요..
06.20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습니다. 꼭 반영하겠습니다.
06.20
꼴잘알이네 ㅋㅋ 혹은 물자 부족해지면 엄마가 자발적으로 봉사를 통해 물자 구하는 요소 괜찮을듯 입으로 시작해서 본방까지 빌드업 쌓기도 좋고
06.20
재미있어보인다 화이팅하셈
무쳐따
06.20
임신시켜
06.21
어흐으~~~
포레스티아 이거 뭐노 ㅋㅋㅋㅋㅋㅋ
일반
ddd123124
06.11 10556 0
갈등의 이데올로기 조이플로 구동하려는데 해당 오류 원인이 뭘까요
질문
DoRo
06.11 6284 0
가끔 현타와서 걍 방주 지울까 생각함
일반
easyeasy
06.11 7033 1
언홀리 ㅈㄴ 맛있네
일반
gesole
06.11 6995 1
겜하다 함정 밟으니까 오류나서 반디집 코드 이것저것 바꿔보다가
일반
smssp
06.11 4889 -3
간만에 임간합숙하고싶은디
일반
continued232
06.11 4523 -1
AI) 이거 유사한 그림체를 어디서 봤던거같은데 도움좀요
야짤
6973920
06.11 28219 6
피아 어때?
질문
losekeyko
06.11 5562 0
동인 음성 같은 거는 요새 AI도 있는데 왜 자체 자막판이 별로 없지?
일반
buysomething
06.11 6919 0
뱀서류 좋아하시는 분들 오세요 [스냅샷 서버이버 / Snapshot Survivor]
후기 및 공략
hwucs
06.11 20364 3
이거 뭐냐...
일반
teQe42
06.11 6865 -1
스포) 피아의 모험 엔딩 3개
일반
ENE
06.11 9467 0
일루전의 레이플레이 짫게 맛본 후기
후기 및 공략
pd99990
06.11 18395 6
이거 왜 재밌지
일반
미식이네
06.11 6791 3
유부녀 망가 좀 찾아주세요ㅠㅠㅠ
질문
esuemu
06.11 5375 0
딸 너무 많이 쳐서 ㅈ된듯
일반
qudo
06.11 5967 -1
작품 찾습니다. 계속 찾고있는데 안보이네요..ㅜ
질문
hsfdg43gsdf
06.11 5565 1
엔코도 앙코르 회상방 있나여?
질문
ddaljang
06.11 4951 0
자동소미 갑자기 안되는데 나만그럼?
일반
nasis
06.11 5783 0
하하란만 실행 관련 질문
질문
yayayai
06.11 6210 0
[Herio] 맛있는 우유를 위해섬다
동인
ㅇㅇ
06.11 173602 156
개인적으로 요새 '야'보다 '꼴'이고 '꼴'보다 '겜'이 재밌는 겜이 땡기더라
일반
알라후아크바르
06.11 10277 0
(미번/번역요청/청아) [Mochimugi Batake (Mochimugi)] 가출소녀를 주웠더니 "좀더" 죽을 만큼 사랑받았다
동인
jac914
06.11 134311 17
쿠오우 드디어 따먹히네
야짤
atm3000
06.11 37347 15
청아) 누가 찾던거
야짤
cerunia
06.11 30252 6
글접기 기능 어케 하는지 아는분 있음?
질문
ㅇㅇ
06.11 5626 0
마나카 질문
일반
sitadel
06.11 7312 0
안쪼아요
일반
yipeee
06.11 6284 -1
이거 왜 이럼 ㅋㅋㅋㅋㅋ
일반
네토라레프린세스
06.11 7658 0
(복구알림)슬레이 더 스파이어 (Slay the Spire) R18 모드 - Echidna (Ai 번역 + 손번역)
복구
고기사장님
06.11 191704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