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구매보급]RJ01043402 King Exit v.2.0.1 공식 한국어 버전, 1차 보완판

2026-06-12 16:14:58
번역
조회 391250 · 좋아요 218

RJ01043402

(일어판은 RJ190251)

1

공식 한글판은 아직 안올라온거 같아서 포르카 ASMR 출시된 기념으로 한번 올려봄.

업데이트 이력

2.0.2 (비공식)

  • 마법 외 용어들 명칭 통일

  • 아이템 스킬 오류, 누락된거 추가

  • 번역체 일부 수정

밑에는 게임 업데이트 이력

ver2.0.0

・전투 화면에서 A키를 누르는 동안「빨리 감기」

・전투 화면 백로그 기능을 오프

・챕터 화면을 X키로 스킵

・DemonsRoots와 마법 명칭을 통일

・테라스의 아벤트에게 오른쪽에서 말을 걸면 멈추는 문제 수정

・보헤로스 성 뒤쪽 정원의 적 심볼 거동 조정

・보헤로스 성의 트랩 조정

ver2.0.1

・SE「walking_on_the_gravel」 소리가 안 나는 문제 수정

공식 번역판 차이점?
  • 기존의 v2.0 번역을 한 사람과는 다른 사람이 번역.

  • 사소한 아이템, 스킬 리벨런싱 (과격한 속옷 TP 리젠 5%에서 10% 상향 등등). 포세이돈을 어째서인지 귀네가 장착할 수 있다.

  • 사소한 찐빠가 여럿 있다. 창 무기 종류의 -10% 명중률이 누락된거라던가, 몇몇 스킬 설명이 잘못되어있다던가.

  • 마법 명칭을 통일했다고 하는데 정령혼석 - 정령 영혼석, 초수 - 초괴수 등등 차이점이 아직 있는거 보면 진짜 마법만 명칭을 통일했나보다.

  • 게임 후반부에 어떤 NPC가 추가된다.

1

여기서 말하는 ‘소녀’는 후속작 주인공이 맞다. v.2.0.1에 추가된듯 하다.

aHR0cHM6Ly90cmFuc2Zlci5pdC90L3JxTDBsQWwzU1JaQw==

90일 ㄱㄹ

참고로 오늘 나온거

https://www.dlsite.com/maniax/work/=/product_id/RJ01637234.html/

1

대충 도레미 왕국을 배경으로 한 ASMR이라고 한다

218
댓글 57개
댓글 쓰기
06.12
06.12
후속작 빨리 만들어줘!!
06.12
어림도 없지 바로 ASMR 출시
손번판은 2.0이네 손번판보다 번역퀄 좋으려나
06.12 (06.12)
2.0버전도 2.01버전도 중간중간에 찐빠가 좀 있던데 일단 공식판이 명칭을 전부 통일해서 쓰니까 나은거 같?음?
06.12
Asmr 순애라서 ㅈㄴ의외였음
엥 데몬즈 루츠 순애할 남캐가 있나 순애면 백합임?
킹엑시트 데몬즈 루츠 전작이었나? 스토리가 장난아닌걸로 들었는데 중도하차해서 못 봤달까 나중에 완주해야하나
06.12
이거나 데몬즈 루츠나 스토리가 후반부에 몰려있어서 중도하차 할만해.. 근데 그 후반부가 미쳤음 ㄹㅇ
06.12
'야'가 없이도 스토리빨이 미침 강제 제외 에로이벤트 없이 데몬즈 루츠 쭉 밀어보니 이 소리가 절로 나왔고, 하필 킹엑시트보다 데몬즈 루츠를 먼저 진행해서 덕분에 귀네 혐오가 겁나게 쌓여서 킹엑시트에 몰입이 힘들어짐...
06.13
왕탈출에서 귀네세탁 빡시게 했는데 데몬즈루츠에서 즉시 흙탕물에 담가버리는건 보도못한 초식이었슴...
06.12
왠만하면 손번이 더 좋을거 같긴한데
06.12
아직 플레이 하는 도중인데 퀄리티는 이게 살짝 더 좋은거 같음. 게임 극초반에 대사 몇몇에 미처 못지운 일본어가 나오거나 하는 사소한 찐빠가 있긴하지만. 이전 버전도 '꽉(규웃)'을 '소(규)'로 번역되던가 완벽하진 않으니까 원하는거 골라서 하면 됨
06.12
야가 영 별로인 겜이었는데 음성까지 나와버리네ㅋㅋ 이건 의외인걸
06.13 (06.13)
프롤로그에서 다른 나라 여왕을 자기 나라 감옥에 가뒀다는 부분이, 심각하게 개연성 박살이라 영 손이 안 가더라. 아니 뭔 전쟁에서 포로로 잡아 온 것도 아니고, 다짜고짜 자기 나라 사람도 아닌 다른 나라 사람을, 그것도 왕을 잡아와서 감옥에 가뒀다는 게 아무리 생각해도 도저히 말도 안됨. 흠..어쨋든 이건 정식본이라니 이번에 다시 해볼까..
06.13
일단 주인공이 그랬듯이 대역죄인으로 누명이 씌워져서 끌려온거긴 하다만, 아무리 스토리 게임이라고 해도 작가의 전개 방식이 본인과 안맞으면 그냥 안맞는거임
데몬즈 루츠도 초반에 중도하차했는데 이거랑 같이 한번 각잡고 달려야되나
06.13
치트아니면 잡몹이 세걸음당 한번인 미친수준으로 나오는 게임으로기억하는데 잡몹없는판으로 게임했을때 스토리는 확실히 지렸음
06.13
게임 초기때 그랬다고 들었음 ㅋㅋ v.2만 해도 패치를 해서 그런지 체감상 그렇게 나쁘진 않았음
아 데몬즈 루트 만든 서클이구나
명작인데 야겜은 아님
06.13
다시 한번 기억 속을 해매며 탈옥을 할 때인가...
데몬즈 루츠 개꼴렸지
06.13
손번판도 번역보강있었을껄
이미 복구되던게 보강판이긴 할거임
06.13
(야)겜
06.13
슈퍼우주띵작
키야 이거 오랜만이네 개추
06.13
진짜 스토리 만큼은 여타 대작게임들 부럽지 않음
이거 명작이지
06.14
데몬즈 루츠 이서클은 ㄹㅇ 미쳤음 야/겜 둘다 존나존나 개좋음
06.14
이거 ㄹㅇ명작
옛날에 누가 이거 연재글 쓰던거 재밌게 봤는데 중간에 연재가 강제적으로 끊어져서 슬펐음...
06.14
이거 게임 나온 시기가 워낙 오래전이라 대부분 연재글들 그시절 커뮤들이랑 다같이 날라가고 없음 ㅋㅋ
06.14
06.14 (06.14)
엔딩을 못봤던 나의 기억으로는 내용이 암울했던 것 같은데 후반에 해소되는 내용이려나
06.14 (06.14)
내 기준으론 (후속작에 비해) 별로 암울하지 않다고 생각함. 오히려 킹엑시트가 데몬즈루츠 순한맛인 만큼 편하게 즐김.
06.15
데스포르카보다 게오루이스가 형편이 좋음 오히려 해피엔딩
06.15
3.0버전 하루 몇줄씩 하고있었는데 안해도되겠네..
06.15
안돼!!!!!
06.15
06.15
언젠간 완성되면 꼭 올려줬으면 좋겠음
06.17
제가 이거 하고있는데 대사 이상하게 느껴지는 부분마다 검색해보니 전부 오역같더라구요. 뭐 아예 몰입이 깨질 정도는 아닌데...
06.17
2.0버전을 한지 좀 오래되서 내가 못느꼈나.. 나중에 시간 나면 2.0버전이랑 차이가 큰 대사들 전부 찾아봐야겠네. 초반에 있는 번역기 말투 말하는거지? 2장쯤 넘어가면 괜찮을거임 아니면 진짜 공지라도 올려야 되나
06.17
생각해보니 초기에 글자가 막 하나씩 빠지는 구간이 있긴 한데 나중에 뭐 진짜 시간 내서 손봐야겠네 위에 손번역하는 분이 3.0 올릴때까지
동인지 하나 찾아줄사람
질문
qwerty-jett
06.12 7548 0
야기리 할려고 드디어 ㅈ같은 0xc000머시기 오류 해결...
일반
napleon
06.12 10652 0
야기리 1/4엔딩봤다..
일반
niuuu
06.12 11039 1
복수의 야기리 여자보스들 기절시키는 조건이 머임?
질문
gunbb
06.12 10172 0
야기리도 그렇고 극도무뢰도 그렇고
일반
cceee
06.12 10165 1
아 그리고 야기리 실망한거
후기 및 공략
hektor
06.12 17584 3
NTR여관 기대도 안했는데 개맛도리네
일반
mik
06.12 13433 5
사모님은 NTR희망 엔딩 없음?
질문
수정착상페티쉬
06.12 7267 0
복수의 야기리 어려운 사람을 위한 팁
후기 및 공략
hektor
06.12 19471 6
rona rpg나 언홀리 메이든 같은 느낌
질문
grrrrraaaa
06.12 9022 0
에투왈 마리아주 맛있게 즐겼다
일반
mandolin
06.12 5908 2
야기리 무난하게 재밌네
일반
icepick
06.12 10948 0
님들 겜 하나 다쓰면 삭제해 아님 가꼬잇어?
일반
dhdhr
06.12 6492 0
RJ0117794 야기리 세이브
세이브
glaemf
06.12 33772 6
갠적으로 추천하고싶은 작품들 평점 모음집 1
후기 및 공략
newbirth
06.12 37873 4
님프 야리조 어떻게 만나?
질문
코솔
06.12 6469 0
복수의 밤안개 세이브(보스 셀렉트는 못엶)
세이브
hektor
06.12 35550 14
에스토라의 미궁 이거 개발자는 진짜 죽었나...
야짤
일알못
06.12 32051 3
극도무뢰 EX 여경 배속치트 플러그인
유틸
정상위
06.12 46439 29
오늘의 탐방결과
야짤
ㅇㅇ
06.12 42415 19
어흑 마이깟 아이 켄트 씨 애니띵
일반
ultima
06.12 7862 0
야기리 끝판까지 밀었는데
일반
hektor
06.12 8265 0
[복구요청] 감옥용사 ver1.2.0 복구 요청드립니다.
요청
sleppy1234
06.12 7642 0
[복구요청] 내려와라 아이스 피닉스 Falling with Ice Phoenix ST2685500
요청
spacejeong25
06.12 7424 0
키오 Invalidstateerror 이거 무슨 에러임?
질문
생_선
06.12 5698 0
[복구요청] 소리 - RJ01453705 마조를 쏟아내는 젖꼭지 비난 오나사포 심문
요청
troko
06.12 10829 3
복수의 야기리 사려는데
일반
m3040
06.12 11415 0
[구매보급]RJ01043402 King Exit v.2.0.1 공식 한국어 버전, 1차 보완판
번역
kkekk
06.12 391250 218
이세계 NTR 여관 질문 있습니다
질문
oou4343
06.12 11232 0
브라우저 파이어폭스로 바꿨어
일반
카링
06.12 9096 2
1 9091929394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