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에뮬에서 이지트랜스가 되긴 되네

2026-06-22 17:05:20
일반
조회 2425 · 좋아요 0
1
1

이지트랜스는 뭐 깔고 그래야되길래 당연히 에뮬에서는 안되겠지 + 귀찮아서 그냥 구글이나 파파고로 바꾸고 했는데

이번에 한번 해봤는데 되긴하네.. 꿀도르 Ehnd 아네모네 다 따라서 깔긴했는데 얘네는 적용된건지는 모르겠다

진작좀 해볼걸 그랬네 번역퀄이 훨 좋다

0
댓글 0개
댓글 쓰기
님들 로리몸에 존나 큰물건넣는 애니 없음?
질문
사체소
8분 전 334 0
타잔이 몽정하면 꿈에 누가 나왔을까?
일반
ㅇㅇ
19분 전 823 2
[요청복구][AI 번역 1차v2] RJ305687 RJ411830 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ver1.09w3
복구
이상성애
23분 전 1688 2
ai번역)[sirosoil]섹스를 하지 않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방에 갇힌 BB짱들의 만화
동인
1234xlehl
39분 전 3804 5
접속이 ㅈㄴ 느린게 코네 문제가 맞았구나
일반
havertz
40분 전 1903 0
[번역검수자료] 현실이 보였기에 소녀를 사랑하는걸 그만뒀습니다
작업현황
ilillilllilil
41분 전 1416 1
아니 뭐 전혀 다른 사람 계정으로 자동로그인이 되어있어 깜짝 놀람
일반
슈퍼메가잭팟
42분 전 1489 0
힐스 하고 있었는데 로갓되서 놀랬네
일반
LAPCON
42분 전 1071 0
트로이메라이 플탐 얼마정도되나요?
질문
tmwtmw
18:10 2171 0
지금코네 이상한거맞지
일반
여긴뭐임?
18:07 3293 2
던브 이것저것 나와도 새회차 하기 꺼려지는 이유
일반
_wtf_
18:05 1947 0
언홀메 술은 어디서 구함?
질문
handler23
18:01 1801 0
[복구요청] RJ01051963 딸 납치하고 최면순애
요청
runman
18:00 1987 0
한글파일 덮어쓰기 질문좀
질문
namganghyeonsu
17:56 1616 0
그래도 완전히 죽진 않았네요
일반
q1w2e3r4t5y6u
17:51 2130 2
챔버게임 겁나 재밌네
일반
sellpp
17:44 2146 0
오랜만에 보고싶은 작품을 샀다
야짤
감정아이
17:19 3402 -1
코네 상태가 좀 그러네
일반
auo-cast-off
17:11 3850 1
왜 잠깐 안들어와졌었지
일반
dfasdfa
17:11 2447 0
미번,보태)i'm molalist신작 JK 퇴마사 vs 음계 학급
동인
쩝냡
17:05 7237 4
에뮬에서 이지트랜스가 되긴 되네
일반
o_o
17:05 2425 0
황폐마법소녀T 미번역버전 버전업함
일반
1q2w3e4r
17:04 1791 0
그 망가중에 여직원이 베게영업 뛰는거 있었는데 뭔지 아는 사람
질문
dpeps
16:59 1813 0
[복구요청] GIRLS NIGHT OUT
요청
alanghyu
16:43 2888 0
청아,사지없) 캐리어
야짤
쩝냡
16:40 4084 0
야겜좀 찾아주세요
질문
쓰다남은 휴지
16:33 2520 0
부유마법도시의 레이 질문 있습니다
질문
jc1206
16:19 3063 0
세븐 데이즈 짧은 후기
후기 및 공략
jushh
16:19 3195 1
이제 Ntr장르에 푹 빠졌다고 생각했는데
일반
그르릉
16:12 3660 0
[버전업,자체한글] 힐스 대모험 ver.1.0.6 (26.06.22)
번역
미스터장
16:08 16586 25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