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윈도우11 어떰?

2026-06-20 00:32:04
질문
조회 6352 · 좋아요 0

제곧내

이게 나이를 먹어가서 그런가 되게 보수적으로 변하는듯 마소가 윈도우11을 적극 미는거 같은데
온갖곳에서 윈도우11 이 ㅄ 같다는 이야기때문에 아직도 윈도우10을 쓰고 있는데 윈도우11 사람들은 어떰?
윈11이 더 좋아질때까지 걍 윈10 써야할까?

0
댓글 29개
댓글 쓰기
윈10에 있던 기능들이 좀 사라져서 적응할 때까진 불편할거임 적응되면 음 이 개같은거 하면서 쓰게 됨
어 이거 완전 윈7 쓰다가 윈10 넘어올때 딱 그 루트인데 ㅋㅋㅋㅋㅋ
어짜피 가야할꺼면 하루라도 빨리가서 익숙해지는게 좋지않을까함 ㅄ라도 윈11은 미래가 있는 ㅂㅅ고 윈10은 이미 지원끝나서 미래가 없음
극 초기 보다는 나아졌겠지..? 일단 함 써봐야겠다 고맙어!
06.20
11로 30만원 주고 정품사서 인증했는데 오류 ㅈㄴ떠서 7일만에 어둠의 경로로10빽함 ㅅㅂ
윈도우Me 맞먹네 ㅋㅋㅋㅋ 아 PTSD
저런,,, 그냥 제품키만 사지... 5천원 만원인데..
적응이고 자시고 뭐든 굳이 선발대 자처할 필요는 없음 적응 그거 얼마나 걸린다고, 7년쓰던 매크로패드배열 바껴도 일주일이면 적응하는게 사람임
자료 백업하고 옮기고 드라이버 깔고 뭐하고 이런 일련의 작업들이 귀찮아서 안넘어가는중인데 윈도우11를 많이들 쓰길래
06.20
마우스 우클릭 메뉴 나오는거 2단계로 바뀌어서 개짜증남, 파일검색하려면 자꾸 웹검색해대서 더 짜증남, 호환성문제는 그렇게 느껴본적은 없음. 10에서 자잘하게 세팅해줘야 할 부분들(연결,파일연동같은것) 은 자동으로 처리해줘서 좋음. 쓰다보면 상위버전인건 확실히 느껴지고, 성능 더 좋다는건 체감 됨. 문제는 익숙해져있던 파일에 마우스 우클릭해서 나오는 메뉴 구성... 이거는 아직도 적응 안되고 짜증남.
06.20 (06.20)
그거 구글에 찾아보면 우클릭 바로 나오게 하는법 있음 엄청 간단함
06.20
이게 지금은 윈10 문제가 없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호환성,보안성 문제가 드러나기 시작할건데, 나중에 뭐 안되고, 뭐 꼬이고, 괜히 트러블 나고 해서 검색해보면 업데이트가 안되서 시대를 못따라가는 문제인게 많음. 지금이야 윈10이 무난히 좋겠지만, 나중에는 갈아타야할 부분일거고 윈 11이 그렇다고 해서 쓰레기인건 절대 아님. 오히려 윈10보다 성능 더 좋은 부분들도 많음. 단지 익숙해진것에서 벗어나려다보니 극도의 짜증과 안좋은 부분들이 보일뿐.
06.20
그냥 윈11 올리고 익스플로러패쳐인가 하는프로그램이랑 우클릭레지 바꾸기랑 뭐랑 이거저거 다 인터넷에서 꿀팁들 다 모아서 윈10처럼 꾸며놓고 그냥 쓰는중이긴함
26년 5월 기사를 보면 전세계 유저들의 71.69%는 윈도우 11을 쓰고 윈 10은 26.36%로 낮아지고 있음. 스팀 통계에서는 윈11은 67.74%고, 윈10은 25.63%임. 나는 2년동안 쓰면서 오류같은거 경험 해본적 없음. 인터넷은 항상 잘 쓰는 사람은 침묵하고 오류 있는 사람만 확성기를 들어서 부정적 여론이 크게 보이는 것 같음.
06.20
ui 하고 호환성 차이인듯
06.20
병신같아도 써야됨..선택권이없음
06.20 (06.20)
지금 내 pc 윈도우11 최신 업데이트 이후 계속 충돌나서 탐색기 고장남. 지금 포맷하는 중 솔직히 쓰레기임. 11로 바꾸면서 지금까지 5번 정도 오류나 충돌로 포맷했는데 지금은 원드라이브 충돌로 추정 중. 씨발 어찌 된게 정품인증 안하는게 더 오류가 안남
06.20
난 윈10에서 11로 몇년전 무료업굴해서 지금까지 문제없이 잘 쓰고 있어
06.20
가끔 이유없는 버벅임과 크래쉬나면 윈도우11 아니면 엔비디아 드라이버가 범인이던데
버틸수 있으면 윈10에서 버티는게 조음 일단 쓰잘때기 없이 리소스를 잡아먹어서 윈10에서 안 버벅이던거 버벅이고 일부 프로그램은 크러시남 ㅅㅂ 특히 리소스 많이 잡아먹는 작업하는 유저면 절대로 넘어가지 마라
06.20
윈10에서 존버하는데 뭔가 업데이트 오류 파일을 받았는지 설정 다 바꿔놔도 켤 때마다 '업데이트 중'+'업데이트 실패'로 30분씩 까먹어서 윈11 갈아탐.
06.20
윈10때 시작버튼에 아이콘별로 프로그램 정리 잘했던거 같은데 11올라와서 뭔가 정리하기 더 어려워진느낌
06.20 (06.20)
씹좆고전 야겜돌릴때 가끔 안 돌아가는경우 있는거 빼면 큰 차이없으
윈도우11에서 게임이 실행 안된다면 가상데스크톱 사용했음 게임 파일에 문제가 생긴다해도 문제가 없어짐 미연시등등 가상 데스크톱 엄청 쓰기 좋음
힐스 퀘스트 하는 순서에 따라 텍스트도 바뀌던데
후기 및 공략
hektor
06.20 11702 1
마법소녀 코노하 질문
질문
Tasd
06.20 5403 1
드래곤 콩키스타 메르메이아
후기 및 공략
뭐람
06.20 8978 1
예전에 봤던 동인지 질문
질문
슈슈마르슈
06.20 3736 0
의술사 1회차 다 깼는데 회차 넘어가야되나
질문
hanatatata12
06.20 4894 0
부계에 잠든 왕녀의 아바돈 전체화면 어떻게 하나요??
질문
1q2w3e4r123456
06.20 3781 0
힐스 갓겜임??
질문
febusde74
06.20 6778 0
피아의 모험 이거 뭔지 아시는분?
질문
앰생이
06.20 6250 1
근데 힐스 이거 h씬 회수하는거 어려움?
질문
루파조아
06.20 6670 0
드래곤 콩키스타 스킬 연계법 질문
질문
뭐람
06.20 4557 0
최근에 해본 겜 몇개 후기
후기 및 공략
hood0
06.20 13805 2
주노 (오버워치)
영상
Bremerton
06.20 108794 123
프로미아 (ZZZ)
영상
Bremerton
06.20 93340 77
이드하리 (ZZZ)
영상
Bremerton
06.20 87938 98
[청아,고봉밥,미번]이집트 갈색 로리 합동
동인
jinys9810
06.20 116459 35
번역할 때 신음이랑 의성어가 가장 큰 벽이구나
일반
gurumi
06.20 6203 0
orgy dice 뭐 새버전 뜬거 있나?
질문
sdfjkl99
06.20 5441 0
두번다신 ai 프레임보간을 하지 않겠다.
일반
nansex
06.20 6236 0
[복구 요청] Br@n)벽람항로 하우덴 리우 + 통합편집
요청
arkhmmhmm
06.20 6945 0
의술사 게임이 인기 많은 이유
일반
웃흥
06.20 7948 -12
[복구요청] 실비김치 4.0.6 apk버전
요청
pes1693
06.20 8087 5
자알 놀다 갑니다
일반
겜믈리에
06.20 7958 3
윈도우11 어떰?
질문
배나온음란아저씨
06.20 6352 0
쯔꾸르 게임 텍스트가 □□로 뜨면 폰트가 없는거지?
질문
arcadia1702
06.20 6116 0
소붕이 아침부터 선행햇어
일반
앨리스
06.20 18426 32
RJ146914 천재마도사 아루루 회상방 없나요 ?
질문
imbackagain
06.20 6477 0
데몬즈루츠 클리어하고왔다
일반
AL
06.19 7072 2
밑에 윈도우 11업데이트 이후 느려진다는 사람보세요
일반
마왕쨩
06.19 7078 2
[green TEA。] 내 제자는 성처리 메이드
동인
ㅇㅇ
06.19 140292 186
유혹의 온천여행 후기
후기 및 공략
tlfvlem
06.19 18047 6
1 2728293031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