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마나카 모드 적용 질문

2026-06-21 12:01:22
질문
조회 5127 · 좋아요 0

유저 모드팩 V2 쓰다가 랙걸리고 충돌 나서 BepInEx 만 지우고 게임 했음 순정은

좋은데 음성 삭제랑 모자이크 등등이 아쉬워서 다시 모드 적용 궁금한게 있음

BepInEx 제거 해서 그런지 커스텀 미션안에 것들이 작동 안하는데

다시 v2 깔아서 BepInEx 그대로 가져오면 모드 적용 가능함?

파일 이동 해야 해소 압축 안하고 이동시키니 초기화 되었는데 세이브 파일은 어디에 있고 백업 해놨다가 문제 생기면 그파일을 다시 덮어쓰기 하면 될까?

Lossless scaling 오리 적용 하고 나서는 LS1 스케일링 방식은

모드 적용판에서는 모션블러나 네온 잔상 같은게 생기던데 이건

모두랑 충돌해서 생기는 거임? 순정 버전은 아무 문제 없이 잘 닥동되었음

0
댓글 2개
댓글 쓰기
세이브 위치 C:\Users\user\AppData\LocalLow\SheableSoft\SecretFlasherManaka 폴더 안에꺼 백업해서 덮어쓰기 하면됨 모션블러 같은거 옵션에 있던거 같은데 오래되서 가물하고 모드 렉걸리는거 그 액체 질감 바꿔주는거가 렉심했던거같음
14:30
땡큐 고마워
미번,이치노미야유우) 악덕의음 3
동인
kjalar
06.21 84147 19
헤레즈의 투기장 1,2도 할만함?
질문
nobase1111
06.21 5276 0
[복구요청] RJ01169914 시니시스터2 SiNiSistar2 1.31
요청
DUKSDUS
06.21 6424 2
[복구요청] VJ008455 유포리아
요청
joon1234
06.21 6055 1
[AI번역,미검수] 철벽! 여전사
번역
chu112
06.21 142170 89
언홀메 << 내 남주물 온리에서 벗어나게 해준 명작
일반
lefrah3
06.21 6159 0
손으로 접는 꽃에 트로이메라이 버전업
정보
쮸쮸
06.21 22841 23
[복구요청] RJ01311727 이세계 소꿉친구 나를 오빠라고 부르는 정말 좋아하는 소꿉친구가 H한 일을 겪는 이야기!
요청
42번째 드루이드
06.21 7119 0
근데 아무리 동인지라지만 무리수 아니냐?
일반
순애기사
06.21 5352 0
트로이메라이 서클 첨 보는 서클인데
일반
vcs82792
06.21 6830 0
스토리 스포주의) 힐스 갓겜 맞음
후기 및 공략
wwlll12492
06.21 14161 7
[후원/수간/퍼리]DALWART - The Many Worlds of Nasty - Kit Bodega
영상
bidurgi09
06.21 79266 41
히토미 작품하나 찾습니다.
질문
summer4552
06.21 5916 0
처음으로 실행한 야겜
야짤
ㅇㅇ
06.21 19862 6
개씹꼴갓겜 트로이메라이 후기
후기 및 공략
절대대학원에오지마
06.21 16894 10
펠라 괴인 아마린 해본 사람 있음?ㅋㅋㅋ
질문
sm1kan5ba1
06.21 6189 2
마법투희 프로스티아 던전 1단계 어떻게 깨나요
질문
IIlIIIll
06.21 5089 0
[복구요청] RJ203687 블랙소울1 + RJ237469 블랙소울2(DLC1~3,추가 모드팩)
요청
음탕
06.21 6261 1
하드 새로 안사고는 못 배기겠네
일반
Nate Higgerson
06.21 6340 2
A Promise unkept 뭐시기뭐시기 지키지 않았어야 할 약속시점
질문
0back
06.21 4487 0
알미오시온 의술사 질문쓰쓰쓰
질문
tedbaigle
06.21 4502 0
[복구 요청]RJ434277[오토코노코 편]신참내기 수도사, 저주받은 옷으로 음란화
요청
dfhyggyhh
06.21 5242 0
[복구 요청] 리지넷타씨의 모험
요청
DeltA
06.21 6953 0
방금 올라온 따끈따근한 타케다 나데시코
동인
riden
06.21 102427 33
mizumizuni 페른, 페그오 반 고흐 음성
영상
sacred1031
06.21 91399 90
[후원/인신/출산/ㄹㄹ]GeulimYKUN - REBECCA IMPREGNATION
동인
bidurgi09
06.21 105807 79
비밀노출 마나카 모드 에러인지 질문
질문
nerone
06.21 9102 0
도라에몽 렌파이 야겜 dickmon x설정이 바뀌었네
일반
yobikata12
06.21 8049 0
오늘 칠 태그 추천받음
일반
leoooo
06.21 6153 0
나는 아직도 오토메펑션에 갇혀 살고 있어..
일반
Neko_Aqua
06.21 6017 1
1 910111213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