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번역요청]조카소녀(姪少女) - 번역 완료(20260620)

2026-06-13 15:40:32
미번
조회 67149 · 좋아요 21
1

https://www.getchu.com/item/1173544/

타누키소프트의 네번째 작품.

번역본을 아직 발견하지 못 함.

국룰 세달

aHR0cHM6Ly90cmFuc2Zlci5pdC90L2JPSkR5MjRueExBVA==

그런고로 번역해주실분 -_-;;;

내가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하는 것인가

새로 패키징했으므로 아래 링크로 다운 받으세요.

윈11(또는 윈10도…?)에서 실행되지 않았던 분들은 이걸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aHR0cHM6Ly90cmFuc2Zlci5pdC90LzFDZWRxanBqVUx5Sw==

https://kone.gg/s/somisoft/dVryM5PKFwHBj3-Raw4j4b

능력자분께서 번역해 주셨습니다.

위 링크를 참조하세요.

21
댓글 33개
댓글 쓰기
06.13
06.13
번역본은 아마 이름 다른걸로 여기서 풀렸을거임
06.13 (06.14)
혹시 정보 좀 있음? 애지한해서는 검색하면 나올텐데 도무지 찾을수가 없네. 설령 만료되었어도 (다른)이름을 알아야 요청이라도하지.... 이것만 뭔가 특별히 다르게 네이밍을 했단 말인감...? 겟츄 번호로 검색해도 안 나오고.
누오옹...
06.13
노노하라 미키는 이떄 그림체가 제일 좋았다.. 지금은 영 별로 ㅠ
아 이거 실행안되서 번역 안했던거네
음 그냥 로케일 하니 바로 되던데 혹시 윈 11이신가요? 그 쪽은 정보가 하나도 없어서..
이거 아랄코드는 살아있을거임
06.15 (06.15)
아아 그거 아랄 적용해보기 전에 소녀교육 먼저 테스트 해 봤는데 죽어가지고 그냥....소녀교육, 조카소녀 둘다 루나 돌리기로 했음. 그런데 당장 이 둘을 할건 아니라 뭐...누군가가 번역해 주길 기대하면서 대기 중.
06.16 (06.16)
meishoujo.exe 실행 잘되시나요? 그냥 실행해도 로케일로 실행해도 켜지는게 아무것도 없습니다. 소녀교육은 로케일로 실행 잘 되고요 어제 업데이트한 최신 윈11 입니다
06.16 (06.16)
그 윈11 기준으로는 제가 답변드리기가 어렵네요. 일단은 iso를 올려볼게요. 저는 윈10이며 업로드 하는 파일은 모두 정상 작동을 확인 한 것들입니다.
aHR0cHM6Ly90cmFuc2Zlci5pdC90L0VWYUJLaXBUV2JaQQ== 입니다.
기쁜 소식입니다. 번역에 성공했습니다. 현재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오늘 안에 번역을 올려드릴 수 있을것 같아요. + 소녀교육도 방법을 찾았습니다. 시간이 꽤 걸리겠지만 가능할것 같습니다
06.18 (06.18)
그렇군요 헥스에디터로 작업하신건가요? 궁금하네요. 저는 최근 3일간 csv 번역 전용 파이썬 코드를 젬민이와 함께 만들었네요 ㅋㅋ 코딩 하나도 모르는데 하라는 겜은 안 하고 뜬금없이 꽂혀가지고... 하루종일 젬민이랑 대화했습니다. 공용루트01을 번역해봤는데 2774줄 전부 깔끔하고 고퀄로 나오더라구요. 물론 여기서 더 하진 않았습니다. 그냥 잘 동작하나 테스트만 한 거라.(로컬 ai 모델로 젬마4하모닉 사용) 더불어 소녀교육은 현재 디코더가 아예 존재하지 않아서 할거면 리버싱으로 처음부터 다 뜯어야하는데 이걸 하려면 정말 상당한 시간이 걸리겠는데요? 대륙 형님들의 공유사이트에도 중문화 된 통파일 조차 보이지 않던데.... 어디에서도 한글을 포함하여 외국어로 번역된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해내신다면 놀라운 일이 될 것 같네요.
06.18
투컨으로 실행하면 번역 가능해요
네. 근데 다른 타누키 작은 전부 한글화가 있는데 이건 없어서 뭔가 좀 아쉽다 보니 미번 공유 겸 요청을 부탁한거죵~
후타나리 둘이서 각자의 잦지를 서로의 봅지에 박는
일반
sadfghj
06.11 8089 0
페이지 자체에 영상 직접 못올리는게 제일 슬프다
일반
papapa
06.11 5635 0
하드 교체를 위한 메가 S4 백업 중...
일반
올가미
06.11 7602 0
포레스티아 이거 뭐노 ㅋㅋㅋㅋㅋㅋ
일반
ddd123124
06.11 10561 0
갈등의 이데올로기 조이플로 구동하려는데 해당 오류 원인이 뭘까요
질문
DoRo
06.11 6289 0
가끔 현타와서 걍 방주 지울까 생각함
일반
easyeasy
06.11 7034 1
언홀리 ㅈㄴ 맛있네
일반
gesole
06.11 7000 1
겜하다 함정 밟으니까 오류나서 반디집 코드 이것저것 바꿔보다가
일반
smssp
06.11 4890 -3
간만에 임간합숙하고싶은디
일반
continued232
06.11 4538 -1
AI) 이거 유사한 그림체를 어디서 봤던거같은데 도움좀요
야짤
6973920
06.11 28222 6
피아 어때?
질문
losekeyko
06.11 5565 0
동인 음성 같은 거는 요새 AI도 있는데 왜 자체 자막판이 별로 없지?
일반
buysomething
06.11 6923 0
뱀서류 좋아하시는 분들 오세요 [스냅샷 서버이버 / Snapshot Survivor]
후기 및 공략
hwucs
06.11 20372 3
이거 뭐냐...
일반
teQe42
06.11 6869 -1
스포) 피아의 모험 엔딩 3개
일반
ENE
06.11 9472 0
일루전의 레이플레이 짫게 맛본 후기
후기 및 공략
pd99990
06.11 18397 6
이거 왜 재밌지
일반
미식이네
06.11 6793 3
유부녀 망가 좀 찾아주세요ㅠㅠㅠ
질문
esuemu
06.11 5382 0
딸 너무 많이 쳐서 ㅈ된듯
일반
qudo
06.11 5967 -1
작품 찾습니다. 계속 찾고있는데 안보이네요..ㅜ
질문
hsfdg43gsdf
06.11 5566 1
엔코도 앙코르 회상방 있나여?
질문
ddaljang
06.11 4957 0
자동소미 갑자기 안되는데 나만그럼?
일반
nasis
06.11 5785 0
하하란만 실행 관련 질문
질문
yayayai
06.11 6214 0
[Herio] 맛있는 우유를 위해섬다
동인
ㅇㅇ
06.11 173623 156
개인적으로 요새 '야'보다 '꼴'이고 '꼴'보다 '겜'이 재밌는 겜이 땡기더라
일반
알라후아크바르
06.11 10281 0
(미번/번역요청/청아) [Mochimugi Batake (Mochimugi)] 가출소녀를 주웠더니 "좀더" 죽을 만큼 사랑받았다
동인
jac914
06.11 134328 17
쿠오우 드디어 따먹히네
야짤
atm3000
06.11 37357 15
청아) 누가 찾던거
야짤
cerunia
06.11 30255 6
글접기 기능 어케 하는지 아는분 있음?
질문
ㅇㅇ
06.11 5628 0
마나카 질문
일반
sitadel
06.11 73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