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데몬즈 루츠는 회차를 돌릴때마다 새로운걸 배운다 +

2026-06-14 14:28:46
일반
조회 8284 · 좋아요 4

아 대충 스샷 다 모으고 후기, 각 장의 스토리 요소 & 스토리 분석글 쓰고 싶은데

회차를 돌릴때마다 뭔가 새로운게 나오네 이거 진짜 뭐임

분량이 좀 너무 방대해서 6월 이내에 다 못쓸거 같네

진짜 미칠거 같다

일단 맛만 볼려면 여기 밑에 알람

스포 주의

프롤로그만 해도

1

잘 보면 구석에 도레미 매니저가 있다.

노예제를 찬성했던 기사단장이 축출 된 후 당연히 제국에서 원흉을 찾기 위해 눈독이고 있는 모양이다.

1

게오루이스의 원숭이 손

그리고 나중에 희무리의 존재를 알았을때 왜 보헬로스 침공때는 이전처럼 희무리 안나옴??? 이라고 생각했는데

1

시작부터 마족들이 석판을 뚫고 나오면서 파괴해서 그렇다.

참고로 구세주의 이름이 게임 극후반후까지 단 한번도 언급되진 않지만

1
1

프롤로그때 일반 코스프레 어른들에게 지면 알려주는 이스터 에그가 있다.

프롤로그 귀네가 너무 강한것도 있지만 한대 얻어맞고 도망가는 노가다를 해야 되니까 일반적으론 볼 수 없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킹 엑시트때 게오루이스의 나이가 나오는데 18세인걸 18000살이라고 돌려서 말한다.

데몬즈 루츠의 시작인 키세력 938년이면 딱 10년 전이니까 대충 게오루이스의 나이는 8인데, 귀네의 나이는 작중 나온적이 한번도 없다.

스테이터스를 확인하면:

1
1

프롤로그에서 경험치를 획득 할 방법은 없다.

은유적인 표현으로 각 캐릭터 나이를 레벨로 표시해 놨다는걸 알 수 있다.

특히나 나중에 도레미 왕국에서 레벨 18이 되야 동정을 땔 수 있다고 하는거 보면 빼박이다.

그리고 나머지 King Exit과 관련해서 제작자 코멘터리 이것저것 많은데 그건 언제쯤 글로 쓸 수 있을지 모르겠다

4
댓글 11개
댓글 쓰기
데몬즈 루츠 이거 노란머리 풋잡씬 있던겜 아닌가. 씬들 약고어 느낌이라 하진 않았는데 괜찮나보네
06.14
그런 미친듯이 하드한 씬들은 전부 BAD END모드라고 사이드 게임 모드에 전부 모여있음. 메인 스토리는 하드한 씬이 있기는 한데 약고어라고 할정도는 절대 아님.
06.14
공 들인 작품 특이지 ㅋㅋ
06.14
취향 아니라 생각해서 즐겨찾기 안했는데 스토리 명작 야겜? 딸 안잡아도 가치 높아?
06.14 (06.14)
야는 내 취향과 완전 정반대라서 꼴리다고 생각한 씬이 겨우 하나 있을까말까 함. 성인 요소가 포함된 JRPG겜이라고 생각하고 플레이 했는데 인생겜중 하나가 됨. '야겜 치고 괜찮은 정도'가 아니라 진짜 명작 맞음
06.15
지금 열심히 하는 중인데, 긁어먹을 부분이 많아서 진행이 느림 ㅋㅋㅋㅋ
06.15
얘도 엘든링처럼 게임을 오래오래 두고 즐길수록 엔딩을 봤을때 느끼는 짜릿함이 배가 되더라 ㅋㅋ 단점을 스토리를 까먹음
[APK,자체한글] 느긋하고 다정한 누나와의 비밀스러운 3일간
미스터장
06.11 70934 64
[자체한글] 느긋하고 다정한 누나와의 비밀스러운 3일간
번역
미스터장
06.11 344781 141
후타나리 둘이서 각자의 잦지를 서로의 봅지에 박는
일반
sadfghj
06.11 8103 0
페이지 자체에 영상 직접 못올리는게 제일 슬프다
일반
papapa
06.11 5637 0
하드 교체를 위한 메가 S4 백업 중...
일반
올가미
06.11 7604 0
포레스티아 이거 뭐노 ㅋㅋㅋㅋㅋㅋ
일반
ddd123124
06.11 10578 0
갈등의 이데올로기 조이플로 구동하려는데 해당 오류 원인이 뭘까요
질문
DoRo
06.11 6291 0
가끔 현타와서 걍 방주 지울까 생각함
일반
easyeasy
06.11 7037 1
언홀리 ㅈㄴ 맛있네
일반
gesole
06.11 7004 1
겜하다 함정 밟으니까 오류나서 반디집 코드 이것저것 바꿔보다가
일반
smssp
06.11 4892 -3
간만에 임간합숙하고싶은디
일반
continued232
06.11 4541 -1
AI) 이거 유사한 그림체를 어디서 봤던거같은데 도움좀요
야짤
6973920
06.11 28240 6
피아 어때?
질문
losekeyko
06.11 5567 0
동인 음성 같은 거는 요새 AI도 있는데 왜 자체 자막판이 별로 없지?
일반
buysomething
06.11 6927 0
뱀서류 좋아하시는 분들 오세요 [스냅샷 서버이버 / Snapshot Survivor]
후기 및 공략
hwucs
06.11 20392 3
이거 뭐냐...
일반
teQe42
06.11 6871 -1
스포) 피아의 모험 엔딩 3개
일반
ENE
06.11 9475 0
일루전의 레이플레이 짫게 맛본 후기
후기 및 공략
pd99990
06.11 18408 6
이거 왜 재밌지
일반
미식이네
06.11 6796 3
유부녀 망가 좀 찾아주세요ㅠㅠㅠ
질문
esuemu
06.11 5389 0
딸 너무 많이 쳐서 ㅈ된듯
일반
qudo
06.11 5972 -1
작품 찾습니다. 계속 찾고있는데 안보이네요..ㅜ
질문
hsfdg43gsdf
06.11 5568 1
엔코도 앙코르 회상방 있나여?
질문
ddaljang
06.11 4959 0
자동소미 갑자기 안되는데 나만그럼?
일반
nasis
06.11 5788 0
하하란만 실행 관련 질문
질문
yayayai
06.11 6217 0
[Herio] 맛있는 우유를 위해섬다
동인
ㅇㅇ
06.11 173642 156
개인적으로 요새 '야'보다 '꼴'이고 '꼴'보다 '겜'이 재밌는 겜이 땡기더라
일반
알라후아크바르
06.11 10285 0
(미번/번역요청/청아) [Mochimugi Batake (Mochimugi)] 가출소녀를 주웠더니 "좀더" 죽을 만큼 사랑받았다
동인
jac914
06.11 134340 17
쿠오우 드디어 따먹히네
야짤
atm3000
06.11 37362 15
청아) 누가 찾던거
야짤
cerunia
06.11 3026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