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섹카이림 해본 사람 있음?

2026-06-11 22:39:18
질문
조회 6119 · 좋아요 -7

스카이림은 바닐라로 밖에 안 해봤는데 섹카이림 할만함?

-7
댓글 21개
댓글 쓰기
06.11 (06.11)

삭제된 댓글입니다.

퀄러티가 엄청 좋다고는 못함 엔진 자체가 개선했어도 옛날겜이다 보니 어쩔수 없음 개인구축할지 모드팩 할지 모르겟는데 야스 보는 느낌으로 할거면 야겜이나 하셈 스카이림 하면서 겸사겸사 하는거면 모르겟지만
스카이림 + 섹스 ㅋㅋ 모델링도 바꿀 수 있고, 전투 애니메이션도 바꿀 수 있고 의상이나 이벤트도 추가하고 ㅋㅋ 보통 구축까지는 머리가 너무 아프니까 모드팩으로 하는게 마음은 편할듯ㅋㅋ 모드팩도 종류가 여러가지라 빵빵 모드만 모아둔것도 농농 모드만 모아둔것도 카툰 형식으로 2.5D 스럽게 바꾼것도 다양하게 있음 ㅋㅋㅋ 기존 바닐라에서는 그냥 전투였으면 섹카이림은 그냥 섹스임 ㅋㅋ 남캐로 하는거면 강간도 할 수 있고, 모드에 따라선 노예로 만들기도 하고 ㅋㅋ 여캐로 하는거면 반대로 강간을 당하거나 성희롱을 당하기도 하고 자다가 덮쳐지기도 함 ㅋㅋ 임신도 하고 출산도하고 ㅋㅋ
ㅇㅎ...
모션 하나하나 로딩할 때 좀 짜치는 느낌이 있고 이것저것 집어넣었다가 내가 인지하지 못하는 기능때문에 씨발 왜 이러지 하고 헤매는 경우도 자주 나오고 좆버그들때문에 뭐 하면 프리징 걸려서 껐다 켜야되고 좀 문제는 많음. 그걸 감안하고 존나 룩딸치겠다고 하는거지
그래픽 자체는 모드로 개선이 가능함. 캐릭터들 모델링은 퀄리티 낮은 3D, 렌파이 야겜들보다 좋은 편(다만 최적화가 구려서 A급 그래픽으로 돌리려면 컴 사양이 좋아야함) 문제는... 원래 야겜용으로 모션이나 물리효과를 만든 게 아니다보니, 야스씬 나올 때 허공에 쥬지를 쑤신다거나 쥬지 폴리곤이 피부를 뚫고 나온다거나 여캐들이 공중에 붕 떠 있다거나, 그런 식으로 부자연스러운 장면이 대부분임 그래도 부자연스러운 야스씬만 흐린눈으로 넘기면 판떼기 자체는 나쁘지 않고, 방대한 월드와 컨텐츠는 지구 전체를 뒤져봐도 아직까지 대체제가 없는 수준이라 오직 섹카이림에서만 가능한 꼴림이 있음
물론 수많은 버그,프리징,CTD(튕김) 등 오류들은 컴퓨터 사양이 좋든 나쁘든 답이 없는 문제라. 나도 게임 좀 하다가 허구한 날 쳐튕겨서 빡치면 접고 몇 달 뒤에 다시 켜보고... 반복임
06.12 (06.12)
모드 굳이 할거면 통팩으로 하는거 추천함 본인 컴사양 좋다 > 면상림 사양 그리 좋지 않다 > 루비림 일단 루비림은 모르겠는데 면상림은 LE 모드 통팩도 있어서 면상림 추천하긴함
섹카이름 어떤 느낌인지 눈으로 확인해보고 싶으면 정보 제일 많은 곳이 인터넷에 "툴리우스" 라고 검색해보셈
툴갤때부터 유명하긴 했는데 한 번도 간 적은 없던거같음
06.12
모드판중에서 가장 큰 곳들이 스카이림 심즈 림월드 이런 게임들일텐데 일단 최소 200gb로 시작함 예전보다 접근성이 쉬워졌지만 위에 말대로 야스 컨텐츠는 모션 불러 올 때 좀 짜치는게 있긴 함 그래도 그래픽은 요즘 게임에도 지지 않고 캐릭터 모델링이 현존하는 게임중에서는 탑급이니까 예쁜 캐릭터로 드넓은 세계를 모험 하고 싶다 하면 추천 여주인공으로 남존여비 세계관을 체험하고 싶다 하면 "뷰지림","뷰드온" 같은 남캐 없는 모드팩 하면 되고 모험팩응 안해봐서 모르는데 "떼껄룩" 요런게 있는걸로 앎 툴리우스 챈 가서 공지 보면 모드팩 설명 있으니까 해보셈
06.12
일루전 게임같은 시뮬레이터류 좋아했으면 할만하지
컨셉플레이 자체를 좋아하긴 함
06.12
컨셉질하면 재미있긴함 근데 처음하는것은 면상림 추천 이게 안정적(CTD=팅김)이고 원하는 모드 찾으면 이식하기 쉬운듯 그 이후 뷰지스나 떼껄룩하고 좀 모드 추가 작업에 익숙해지면 바보림도 좋음 일단 난 뷰지스랑 바보림만 하고 있긴함 정보는 툴리우스 챈으로 가면 다 있음
섹카이림 재미있게 즐기고 더 없나 아쉬우면 섹아웃도 있음 ㅋㅋ 전투만 총기로 바낄뿐이지 섹스는 고대로 있음 재미있어
ㄱㅅㄱㅅ
후타나리 둘이서 각자의 잦지를 서로의 봅지에 박는
일반
sadfghj
06.11 8089 0
페이지 자체에 영상 직접 못올리는게 제일 슬프다
일반
papapa
06.11 5635 0
하드 교체를 위한 메가 S4 백업 중...
일반
올가미
06.11 7602 0
포레스티아 이거 뭐노 ㅋㅋㅋㅋㅋㅋ
일반
ddd123124
06.11 10561 0
갈등의 이데올로기 조이플로 구동하려는데 해당 오류 원인이 뭘까요
질문
DoRo
06.11 6289 0
가끔 현타와서 걍 방주 지울까 생각함
일반
easyeasy
06.11 7034 1
언홀리 ㅈㄴ 맛있네
일반
gesole
06.11 7000 1
겜하다 함정 밟으니까 오류나서 반디집 코드 이것저것 바꿔보다가
일반
smssp
06.11 4890 -3
간만에 임간합숙하고싶은디
일반
continued232
06.11 4539 -1
AI) 이거 유사한 그림체를 어디서 봤던거같은데 도움좀요
야짤
6973920
06.11 28223 6
피아 어때?
질문
losekeyko
06.11 5565 0
동인 음성 같은 거는 요새 AI도 있는데 왜 자체 자막판이 별로 없지?
일반
buysomething
06.11 6924 0
뱀서류 좋아하시는 분들 오세요 [스냅샷 서버이버 / Snapshot Survivor]
후기 및 공략
hwucs
06.11 20373 3
이거 뭐냐...
일반
teQe42
06.11 6869 -1
스포) 피아의 모험 엔딩 3개
일반
ENE
06.11 9472 0
일루전의 레이플레이 짫게 맛본 후기
후기 및 공략
pd99990
06.11 18397 6
이거 왜 재밌지
일반
미식이네
06.11 6793 3
유부녀 망가 좀 찾아주세요ㅠㅠㅠ
질문
esuemu
06.11 5385 0
딸 너무 많이 쳐서 ㅈ된듯
일반
qudo
06.11 5968 -1
작품 찾습니다. 계속 찾고있는데 안보이네요..ㅜ
질문
hsfdg43gsdf
06.11 5566 1
엔코도 앙코르 회상방 있나여?
질문
ddaljang
06.11 4957 0
자동소미 갑자기 안되는데 나만그럼?
일반
nasis
06.11 5785 0
하하란만 실행 관련 질문
질문
yayayai
06.11 6214 0
[Herio] 맛있는 우유를 위해섬다
동인
ㅇㅇ
06.11 173627 156
개인적으로 요새 '야'보다 '꼴'이고 '꼴'보다 '겜'이 재밌는 겜이 땡기더라
일반
알라후아크바르
06.11 10281 0
(미번/번역요청/청아) [Mochimugi Batake (Mochimugi)] 가출소녀를 주웠더니 "좀더" 죽을 만큼 사랑받았다
동인
jac914
06.11 134328 17
쿠오우 드디어 따먹히네
야짤
atm3000
06.11 37357 15
청아) 누가 찾던거
야짤
cerunia
06.11 30255 6
글접기 기능 어케 하는지 아는분 있음?
질문
ㅇㅇ
06.11 5628 0
마나카 질문
일반
sitadel
06.11 73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