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동거 SLG 진척 보고 ⑫/발매전 라스트 보고!

2026-06-21 13:36:31
정보
조회 24040 · 좋아요 20

동거 SLG 진척 보고 ⑫/발매전 라스트 보고!

1

새로운 SLG 12번째 업데이트입니다!
오래 걸렸던 진행 보고도 이제 마지막(일 거)입니다!


발매일은
6월 27일 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하, 무료 기사에서 작업보고 올리겠습니다!

판매 예고 사이트 : https://www.dlsite.com/maniax/announce/=/product_id/RJ01645143.html

기사 내용

・발매일에 대해
・디버그 작업에 대해
・그 외 보고할 사항!

※정기 보고
서클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다츠미안 → Ayahuasca (아야와스카)"

무료 기사이므로 꼭 따라주세요!

발매일 결정

1

발매일이 6월 하순으로 설정했지만,
6월 27일
이렇게 하겠습니다!

마지막까지 간신히 보고하게 되었지만,
그렇게 연기만 하던 이 게임이 드디어 출시됩니다!

오래 기다리게 했어요!!!

하지만 아직 정식 등록을 안 해서 심사에 걸릴 수도 있겠어!!!
그럼 죄송합니다!!!!!!!!
심사에 얼마나 시간이 걸릴까……!?! 잊어버렸어……!
이제 더 이상 끝난 건 없겠지…? 괜찮지?…

디버깅 작업 정보

1

지난 글에서도 이야기했듯이,
6월 내내 거의 디버그 작업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여러 번에 나눠서 여러 명에게 디버깅 작업을 의뢰하고
덕분에 많은 버그를 고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무섭게 많았지만)

출시 직전까지 진행할 예정이지만,
지금 단계에서도 정상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상태가 된 것 같아…!

혼자서는 절대 찾을 수 없는 것들도 많이 있었기 때문에
정말… 정말 부탁해서 다행이야…….
감사합니다…!

테스터 모집 같은 건 결국 할 시간이 없었으니 잊어 주세요.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디버그 기간 동안

1

디버그 기간 동안 테스터 모집할 시간도 없다고 말하면서
새로운 에로 장면을 추가했어요
게다가 두 장면이나!

두 작품 모두 영구 에로이기 때문에 전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마지막에 작업에 익숙해지면서
꽤 매끄럽게 만들 수 있게 되었네요….

덕분에 작업량 때문에 포기했던 에로 장면 수도
조금은 만족스러운 형태가 된 것 같아요!

에, 체험판군…?

1

체험판......
…이제 정식 버전과 함께 출시하는 형태로 괜찮을까요…?

체험판도 이미 만들어 놓았지만,
일주일도 안 남았는데… 괜찮을까… 안 될까…?

글을 다시 검토하는 등, 그런 것들을 포함한 최종 확인이기 때문에
체험판 범위 안에서 수정이 발견되면, 그건 그거대로 귀찮아…

개인적으로 체험판은 ‘동작하지 않으니 가볍게 해 주세요!’ 라고 해도 할 수 없으니까
사전에 ‘내 PC에서 쾌적하게 동작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것’ 그 정도의
위치를 잡아 두고,

구매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미리 올려두면
그것도 제품 버전과 똑같아도 괜찮을까 싶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지막으로

이로써 진행 상황 기사는 마지막이 될 것 같습니다!

드디어 출시일이 다가왔습니다. 두근두근합니다.
불안함이 가득해서 마음이 편치 않지만,

내용에 대해서는 「좋다!」라고 말할 자신이 있습니다.

그러니 꼭 플레이해 보세요!

그리고 재미있었다면 그걸 알려 주세요!
그게 가장 보람을 느끼게 합니다!

출처 : https://ci-en.dlsite.com/creator/6440/article/1856926

同棲SLG進捗報告⑫/発売前ラスト報告! - Ayahuasca(旧辰巳庵) - Ci-en(シエン)
新作SLG12回目の更新になります! 長かった進捗報告もこれで最後(の、はず)となります! 発売日は 6月27日を予定しております。 以下、無料記事にて作業報告等させていただきます! ↓予告ページ(お気に入り登録……

20
댓글 10개
댓글 쓰기
06.21
06.21
근데 저 SLG라는 장르적 명칭같은건 무엇의 약자일까 궁금해지네
06.21
06.21
풍기위원 인생야겜인데 거기 신작 5년만인가 ㄷㄷ 아번엔 동거물이네..
07:05
한국어 번역 기달려야 되나 먹을만 할것같은데
09:43
ㄹㅇ 어떤 용자가 번역해준다해도 못해서 일주일은 걸리텐데 ㅠ
후타나리 둘이서 각자의 잦지를 서로의 봅지에 박는
일반
sadfghj
06.11 8088 0
페이지 자체에 영상 직접 못올리는게 제일 슬프다
일반
papapa
06.11 5634 0
하드 교체를 위한 메가 S4 백업 중...
일반
올가미
06.11 7601 0
포레스티아 이거 뭐노 ㅋㅋㅋㅋㅋㅋ
일반
ddd123124
06.11 10561 0
갈등의 이데올로기 조이플로 구동하려는데 해당 오류 원인이 뭘까요
질문
DoRo
06.11 6288 0
가끔 현타와서 걍 방주 지울까 생각함
일반
easyeasy
06.11 7034 1
언홀리 ㅈㄴ 맛있네
일반
gesole
06.11 6996 1
겜하다 함정 밟으니까 오류나서 반디집 코드 이것저것 바꿔보다가
일반
smssp
06.11 4890 -3
간만에 임간합숙하고싶은디
일반
continued232
06.11 4537 -1
AI) 이거 유사한 그림체를 어디서 봤던거같은데 도움좀요
야짤
6973920
06.11 28220 6
피아 어때?
질문
losekeyko
06.11 5565 0
동인 음성 같은 거는 요새 AI도 있는데 왜 자체 자막판이 별로 없지?
일반
buysomething
06.11 6922 0
뱀서류 좋아하시는 분들 오세요 [스냅샷 서버이버 / Snapshot Survivor]
후기 및 공략
hwucs
06.11 20366 3
이거 뭐냐...
일반
teQe42
06.11 6868 -1
스포) 피아의 모험 엔딩 3개
일반
ENE
06.11 9471 0
일루전의 레이플레이 짫게 맛본 후기
후기 및 공략
pd99990
06.11 18396 6
이거 왜 재밌지
일반
미식이네
06.11 6791 3
유부녀 망가 좀 찾아주세요ㅠㅠㅠ
질문
esuemu
06.11 5379 0
딸 너무 많이 쳐서 ㅈ된듯
일반
qudo
06.11 5967 -1
작품 찾습니다. 계속 찾고있는데 안보이네요..ㅜ
질문
hsfdg43gsdf
06.11 5566 1
엔코도 앙코르 회상방 있나여?
질문
ddaljang
06.11 4956 0
자동소미 갑자기 안되는데 나만그럼?
일반
nasis
06.11 5783 0
하하란만 실행 관련 질문
질문
yayayai
06.11 6212 0
[Herio] 맛있는 우유를 위해섬다
동인
ㅇㅇ
06.11 173615 156
개인적으로 요새 '야'보다 '꼴'이고 '꼴'보다 '겜'이 재밌는 겜이 땡기더라
일반
알라후아크바르
06.11 10278 0
(미번/번역요청/청아) [Mochimugi Batake (Mochimugi)] 가출소녀를 주웠더니 "좀더" 죽을 만큼 사랑받았다
동인
jac914
06.11 134319 17
쿠오우 드디어 따먹히네
야짤
atm3000
06.11 37351 15
청아) 누가 찾던거
야짤
cerunia
06.11 30254 6
글접기 기능 어케 하는지 아는분 있음?
질문
ㅇㅇ
06.11 5627 0
마나카 질문
일반
sitadel
06.11 73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