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탈주닌자들이 너무 많은 듯?

2026-06-21 07:35:48
일반
조회 4402 · 좋아요 2

씨엔 게시글 없이 잠적 한 사람들 보면

X는 살아있는데 씨엔에 글 없음

X도 죽음

두 종류인듯

근데 X도 죽은거면 현타, 현생 등으로 그냥 게임제작 포기 했다 생각해서 그냥 놔 줄 수 있는데

X는 살아있는 거 보면 괘씸하거든요?


2
댓글 5개
댓글 쓰기
06.21
씨엔이 제일 괘씸함. 누가봐도 그냥 쉬다오거나 놀다 와서 돈 떨어진 것 같은데 다들 하나같이 똑같은게 몸이 어쨌고 사정이 있어서 하면서 거짓말하는 것 같음. 아프면 아프다, 일이 있으면 일이 있어서 늦어질 것 같다. 사정이 생겨서 잠시 동안 못할 것 같으면 양심적으로 잠시 후원 끊어라 이런거 쓰면 되는데 잠적해도 돈 들어오니까 소식도 안남김.
뭐 회사도 아니고 동인이니
06.21
후원이나 얼리억세스는 결국 인간의 안좋은 부분만 극대화해서 보여질 수 밖에 없는듯 그걸 진짜 성실하게 하는 쪽이 소수일 수 밖에 없더라
후원은 원래 서비스를 구매한다기보다는 돈을 땅바닥에 버리는 거라고 생각해야댐
실망하는법 제 1초식: 기대하기 동인이라는게 어디까지나 취미니까.. 강제성이 없으니 런도 흔하더라. 그래서 후원도 당장 받아먹은게 크거나 후원으로 먹을 수 있는 혜택이 있을 때 하는거지, 미래 생각해서 후원하는건 보통 실망하게 되는 듯. 지금 키오 후원중이지만 이것도 내가 정기적으로 받아먹고 있으니까 하는거지 뭐 당장 현재 서비스가 구데기인데 미래 가치를 보고 투자해보세요 이랬으면 후원 안했음
프레이야의 포션상점 엔딩 조건
질문
ase202012
06.21 6288 0
카린의 형무소 질문입니다
질문
neppin
06.21 4775 0
(복구요청) Re지하아이돌×교욕육록 단면도 추가 + 업스케일링
요청
jsdpfasjdpf
06.21 6316 0
[버전업,자체한글] 힐스 대모험 ver.1.0.5 (26.06.20)
번역
미스터장
06.21 202213 221
란스10 뉴비의 랩작
일반
guusew
06.21 7794 0
펌) 발육이 좋고 잘 휩쓸리는 소꿉친구가 신경 쓰여서 미치겠다 (후편)
동인
kjalar
06.21 120594 105
펌,다테로쿠) 내가 대리교배하게 된 유부녀 타치바나 시즈카 씨는 아무것도 모른다!! 1,2
동인
kjalar
06.21 108654 87
7zu7 엄청 야하지만 유혹에 넘어가면 파멸해버릴 거 같은 애 1~4
동인
SK
06.21 102086 91
Runtime Error 217이 뜹니다
질문
astart
06.21 6004 -3
진짜 인공소녀3는 역작이긴하다
일반
ghost123
06.21 6014 0
SOA ntr 파트2 하는 중인데
질문
giveanswer
06.21 5641 0
그 게임 제목이 생각이 안나서.. 알려주실수 있나요?
질문
dfeg3e
06.21 5388 0
진짜 ai 가 발전함에 따라 이미지나, 번역 쪽 퀄이 좋아지는게 느껴진다..
일반
sinbiru
06.21 5845 1
디젤마인 여름성활 시리즈와 비슷해 보이는 서머 시스터즈
정보
공승아
06.21 17981 6
[보이스코믹][자작][한] TS마녀 알렉시아는 남자로 돌아갈 수 없다
소리
vereeeev
06.21 44587 97
rj146914 천재마도사 아루루 <<< 회상방 어디 있나요????
질문
imbackagain
06.21 6319 0
[보이스코믹][구매보급][한] DX데리헬라이저
소리
책먹는망아지
06.21 42742 84
아크메시아 AI번역버전 최종보스 클리어 불가 상태인듯...?(세이브 첨부)
피드백
streets
06.21 8973 0
NTR 아이돌 시리즈
번역
lalolo
06.21 183356 133
유혹의 온천여행 카코 벌레물림약
질문
bbooc
06.21 6968 0
(이미지 번역) [RJ01605977] 꺾이는 꽃을 향한 트로이메라이
번역
joyed47106
06.21 201867 329
[AI번역] 능력 있는 후배 아오이짱! v1.0.2 AI번역 개선 패치
번역
northwood
06.21 173638 128
황폐마법소녀 자원 관련 작은 팁
후기 및 공략
anonymous42
06.21 10025 2
혹시 여주 타락물 맛있는거 추천가능하실까요?
질문
01dajx
06.21 5371 0
혹시 이 겜 나만 실행하고 진행하면 튕김?
질문
skeh1023
06.21 5478 0
서큐버스 계승자 재밌어보인다
일반
nijika-chan
06.21 4895 0
[요청복구] SEQUEL thirst v2.02 손번역
복구
inter
06.21 88065 38
(RJ01537503) 유혹의 온천여행 ~이성과 배덕의 1박2일~ ver.2.0 올클 회상방 세이브
세이브
00-00-00
06.21 20189 27
sian 암컷 뽑기는 2편이 제일 맛있음
일반
shiroi
06.21 6600 3
어중간한 것보다 흑백이 제일 좋은듯
일반
schema22
06.21 5053 0
1 1314151617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