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실비김치 복구

2026-06-17 08:52:28
복구
조회 128944 · 좋아요 36

들어가기전:

이 버전은 제가 번역 및 패치하지 않았습니다. 식당에서 개인 공유로 가져온 파일이고 번역자 및 패치 배포자는 모릅니다.

그러니, 게임 실행, 패치버그, 번역오류, 다른 버전의 패치, 등등 질문은 제가 답변해드릴수 없습니다....

1

Teaching Feeling - 노예와의 생활 (실비키우기) Ver.4.0.6

식별번호:  RJ162718

DL링크: https://www.dlsite.com/maniax/work/=/product_id/RJ162718.html/?locale=ko_KR

재업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시 올려봅니다. 링크 만료되면 복구요청 달아주세요.

저번에 다른분이 노모판이랑 공유해주신 버전이 있어서 같이 올려봅니다. ( 문제시 댓글로 작성해주시면 수정 하겠습니다 )

번역링크: aHR0cHM6Ly9raW8uYWMvYy9iTWpfV1hnbXA0Sk05NzlWQTkxajRi

기간은 일주일, 비번 국룰

36
댓글 16개
댓글 쓰기
감사합니다 안해봣는데 해봐야겠네요 이거 재밌나요?
명작이지만 이제 옛날 게임이라는 걸 감안해야 함.
06.17
이거 초반에 아픈거 넘기고나면 같은거 반복이던데 뭔재미인것임? 그림도 그냥그렇고 왤캐 명작취급인지 잘몰것음
06.17 (06.17)

삭제된 댓글입니다.

06.17
둠 테트리스 팩맨 퐁 같은 게 명작이라고 하지만 막상 지금 플레이 하면 그닥인 거랑 똑같음
06.17
옛날이니까. ㅋㅋㅋ. 이쪽 분야에서 정점을 나름 찍은거라면 fallen brave new world 같은게 있으니까 이젠 뭐 존재 의의가 많이 희석 됐지.
나온지도 11년이 지났으니 당시 분야 원탑이긴 했지 맥심 병크에 온갖 미디어 나올만큼 화제가 있긴했음
06.17
시민 케인 특) 지금 보면 재미없음ㅋㅋ
06.17
이거 맛있나?
06.17
그럭저럭. 근데 요즘에와선 굳?이 라는 느낌
06.17
한 때 전설이였지.. 아직도 예전에 했던 거 생각나네 오랜만에 해볼까
만든이는 이제 업데이트가 없나보네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아내 만나러 가야겠네
06.17
저 링크로 들어가서 결제하면 되는부분인가유
공지보고 오슈
06.19
이거도 이제 고전이지
[복구요청]동정오빠와 여동생 KR (APPEND 1〜5)/RJ01037802-RJ01060815
요청
nicknem
06.11 7930 1
브레인크리스탈 v1.81을 실시간 번역기로 돌려보려고했다.
일반
SML
06.11 6504 -6
섹카이림 해본 사람 있음?
질문
펭닉스
06.11 6109 -7
테스트에 있어 타유저의 링크 사용 가능 여부
질문
KRUI
06.11 5846 -5
yonjiri/블아] 오키 아오이와의 동거 첫날
동인
black00
06.11 144358 27
kurowa san/블아]동경 트루 나이트
동인
black00
06.11 138954 35
dusu/블아]Shoujo wa Soredemo Motto! Mitasaretai
동인
black00
06.11 127855 29
vam 관련 제작자나 작품이름 관련 질문
질문
hikaritoko01
06.11 6923 0
드디어 글 내용에 콘 추가기능이 되는건가?
일반
katress
06.11 6811 0
[구매보급]반 친구 암살자에게 목숨을 구걸하는 교미
소리
이름뭐하지
06.11 54708 48
REC) 근황
일반
kunarin
06.11 8123 3
극도무뢰 여경 1.1.1 ver 버그
일반
nerone
06.11 9674 0
[복구요청] FEMBOY FUTA HOUSE 복구 요청드립니다
요청
nhdavid
06.11 6438 0
[APK,자체한글] 느긋하고 다정한 누나와의 비밀스러운 3일간
미스터장
06.11 70813 64
[자체한글] 느긋하고 다정한 누나와의 비밀스러운 3일간
번역
미스터장
06.11 344576 141
후타나리 둘이서 각자의 잦지를 서로의 봅지에 박는
일반
sadfghj
06.11 8081 0
페이지 자체에 영상 직접 못올리는게 제일 슬프다
일반
papapa
06.11 5629 0
하드 교체를 위한 메가 S4 백업 중...
일반
올가미
06.11 7595 0
포레스티아 이거 뭐노 ㅋㅋㅋㅋㅋㅋ
일반
ddd123124
06.11 10541 0
갈등의 이데올로기 조이플로 구동하려는데 해당 오류 원인이 뭘까요
질문
DoRo
06.11 6276 0
가끔 현타와서 걍 방주 지울까 생각함
일반
easyeasy
06.11 7027 1
언홀리 ㅈㄴ 맛있네
일반
gesole
06.11 6987 1
겜하다 함정 밟으니까 오류나서 반디집 코드 이것저것 바꿔보다가
일반
smssp
06.11 4883 -3
간만에 임간합숙하고싶은디
일반
continued232
06.11 4512 -1
AI) 이거 유사한 그림체를 어디서 봤던거같은데 도움좀요
야짤
6973920
06.11 28209 6
피아 어때?
질문
losekeyko
06.11 5552 0
동인 음성 같은 거는 요새 AI도 있는데 왜 자체 자막판이 별로 없지?
일반
buysomething
06.11 6909 0
뱀서류 좋아하시는 분들 오세요 [스냅샷 서버이버 / Snapshot Survivor]
후기 및 공략
hwucs
06.11 20354 3
이거 뭐냐...
일반
teQe42
06.11 6853 -1
스포) 피아의 모험 엔딩 3개
일반
ENE
06.11 94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