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보급해주신 분께 무한한 감사를.
2D 로그라이크라고 하긴 애매하고 슈팅 게임임.
그냥 스토리 진행하면서 총기 파츠 부착하고 총기도 사고 하면서 죽지 않고 진행하면 됨.
일단 1트에 엔딩을 완벽하게 다 봤고..
애초에 이런 게임은 이골나게 했어서 조작이 살짝 어색한 거 빼곤 별 생각 안 들었음
대충 스토리는 이세계 전이된 사람이 누군가의 목소리를 듣고 감옥에서 소녀 하나 구출해서 지상까지 올라가는 내용… 이라고 압축설명하면 편할 듯.
갠적으론 그냥 편안하게 한판 뚝딱 해서 좋은 게임이였음. 스토리는 뭐 그냥저냥 흔히 있을 법한 클리셰들이고
캐릭터들은 어디서 본 디자인의 캐릭터가 좀 있어 보이긴 하는데….. 아무튼 꼴렸죠?
갠적으로 좀 아쉬웠던건 과거 발키리인 발레트 씬을 조금만 더 넣어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라는 생각이 조금 들었고 7대 발키리도 조금만 더 넣어줬으면 하는 바램은 있었음.
왜냐면 주인공 행적이나 말이나 하는 거 보면 결국 히로인들 개따먹으려고 그러는 게 눈에 많이 보이는데 패배 씬에서 한번 개같이 박아봄직 하지 않냐고… 좀 개십쓰레기모먼트가 많았음 엘프한테도 그렇고
고양이 수인 수녀한테도 참교육 함 마려웠는데 아쉬웠다 끝까지 농락만 당했음
전반적인 씬의 퀄리티나 아이디어 자체는 도트게임 기준으로 좋은 편이였다고 생각함
위에 써놓은 거 보면 알겠지만 그래도 도트가 쫀득하고 맛있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볼륨이 작은 게 아쉬움이 좀 컸다.
플레이 팁을 약간 적자면 산탄총은 신이고 무적임. 쓰십시오. 킹반갓탄총님은 좃이 아닙니다.
보면 알겠지만 클리어 기준으로 권총 포함해서 총 저렇게 딱 네개만 썼음.
어차피 스킬들이 시간정지도 있고 탄약채워주는것도 있고 부활도 있어서 그렇게 빡빡한 편이 아닙니다.
빡빡하다고? 그건… 근데 마지막 발키리 사슬 패턴은 닷지하기가 너무 빡세더라. 타이밍을 알면 되겠는데 잘 모르겠음.
대충 스나로 관통샷을 쏘는 짤
각기 기관단총에는 관통탄, 샷건에는 분열탄, 스나에는 관통탄 넣어줬고 치명률 올려주는 도트는 샷건에 줬음. 팰릿 당 퍼센트를 적용해주기 때문에 효율이 좋습니다.
샷건은 딜링으로 쓰고 나머지는 잡몹 잡거나 관통 사용해서 쓸기에 적합했음.
굳이 하나 더 쓰면 좋겠다 싶은건 유탄발사기에 범위추가. 생각보다 클리어하기 편함.
아래에 강한 스포 있음
스토리를 조금 더 적자면
구출한 빨간 머리 소녀가 사실 결계가 쳐진 지하 감옥에 갇힌 마왕이였고 마력을 오랜 기간 빨린 탓에 기억과 신체 나이가 되돌아간 상태였던 거.
주인공은 던전을 깨면서 타임리프를 경험하고 과거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하고 마왕을 꼭 구출해내겠다 다짐함.
마지막 7대 발키리를 이기고 돌아오면, 마왕과 함께 이세계에 남을 지, 혹은 현대의 지식을 가지고 싶은 상점 엘프와 원래 세계로 돌아갈 것인지 결정 할 수 있고 후일담은 따로 없음.
끝. 재밌었다.
s/somisoft
• 150,614명 구독중- 1. 게시물 규정 양식
업로드 시 링크 암호화 & 필수 정보를 기입할 것
- 2. 질문
국룰, 암호화 링크 등 기본사항 질문 금지, 탭 미준수시 차단 및 삭제
- 3. 요청
요청 기준 및 양식 미준수 & 댓글로만 자료 복구 요청 시 차단
- 4. 미성년자 / 근첩 / 페미 / 다중계정
조금이라도 의심되면 선 차단, 후 해명
- 5. 좆목 / 네임드화
닉언, 네임드화 등 친목질 금지
- 6. 분탕 및 어그로 / 혐짤 / 낚시 / 뇌절
해당 카테고리의 차단 기간 및 가중처벌은 처리자 재량으로 판단
- 7. 홍보 / 판촉 / 거래
허용되지 않은 모든 형태의 홍보, 거래, 교환, 조건부 공유 시 차단
- 8. 쌀먹 / 바이러스
조건부 공유 & 수익성 링크 & 고의적인 바이러스 유포 시 갱신차단
- 9. 자료 분류 / AI
미검수 시 표기 필수, 생성형 AI를 사용한 자료의 제목에 AI 미기입 시 차단
- 10. 실사 / 토들러
업로드시 갱신 차단
- 11. 기타 세부 규정은 서브 공지사항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