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소미소프트

디와보와 회상씬이 다 안 채워지는데 뭐가 부족한지 모르겠음

2026-06-14 13:16:08
질문
조회 5086 · 좋아요 0
1

세이브 파일도 구해가지구 거의 다 되어있는데 마지막? 여기가 엄청 비어 있는데 플레이 한 2시간 해봤는데도 못채움;;

0
댓글 1개
댓글 쓰기
06.14 (06.14)

삭제된 댓글입니다.

06.14
복구좀 해줄 수 있나요 ㅠㅠ https://kone.gg/s/somisoft/aKNs9WKXaPVJP5_pVBjP4b
배틀형 야겜은 뭔가 손이 안가네
일반
chuchuruli
06.14 6740 2
NTR 여관 임신 컨텐츠 아직 없죠? 2회차하고 임신은 시켜봤는데
질문
iamsman
06.14 12266 0
[구매보급, 미번] 역몽의 메나스피어 스팀판
미번
어스리
06.14 90332 42
음주 후 야겜 특
일반
paddackmon
06.14 6118 1
직번]mojarin)밀어! 밀어! 사이온지 씨♡
동인
woo15
06.14 161987 97
nurtale nesche라는 게임하고 있는데 이 겜 공략글 없음?
질문
ericsom3658
06.14 5616 0
애증의 crynaria 진행 보고
정보
garnblueming
06.14 19890 7
영웅전기 골드랑 www랑 스토리 좀 다른가?
일반
46dqggga
06.14 6075 -1
최근 겜들 몇개 맛나게 먹었는데 더 먹을거 없나
일반
타락물조아
06.14 5646 -4
[복구요청] 악령기생
요청
먀야얔
06.14 6466 0
형들 동인지 하나 찾아줄 수 있을까...
질문
0to3586
06.14 4641 0
[복구요청] 종말의 얼터 에고이즘 v2.00 DLC
요청
먀야얔
06.14 7472 2
스포있)복수의 야기리 후기 (장문주의)
후기 및 공략
podal
06.14 23387 6
(스포주의)비의괴물 올클 후기
후기 및 공략
ddaljang
06.14 17280 6
sao2 폰트 관련해서 질문좀 드려요
질문
powertamoto
06.14 6067 0
예전에 하던 게임 1년 지났는데 어떻게 할까
일반
farin
06.14 4400 1
그림체 진짜 개꼴리는겜인데 3.7이네
일반
d5d2d3d
06.14 5042 0
이래서 후원겜들은 1달러씩 후원을 해야 됨
일반
양겜퍼먹러
06.14 4548 1
아 응원하던 팀이 떨어지니까 내상이 크네...
일반
녹차초콜렛7075
06.14 4318 -8
[복구요청] 하치나 괴이담
요청
fir20082008
06.14 6070 0
진짜 무슨생각으로 그린건지
야짤
aktmxj3333
06.14 26942 10
이세계 NTR 이거는 원래 못사는거?
질문
auo-cast-off
06.14 8971 0
사로잡힌 리리 노아 성수 ( 그거 맞음 ) 씬 보는 법
야짤
인생망함
06.14 28955 7
[직번] [sirotategosha] 해변에서 반디랑 야외 H
동인
flak36
06.14 163741 74
[FHD] 하트마크 많이 1, 2
영상
배달부
06.14 133676 137
미끼 치한 수사관 리나 스팀 노모판 ver.1.18c 세이브파일or치트파일 부탁드립니다
요청
joonil0621
06.14 12542 0
sao 2 하고있는데 폰트 관련 질문좀 드려요
질문
powertamoto
06.14 6807 0
[Ai/번역]renbocloud/섹스아카이브 반격:이오리편
동인
Ghost #b0a4d46e
06.14 159605 91
[복구요청] 핸디맨 판타지 (iOS전용)
요청
yalt0927
06.14 6884 0
뇌신 7 버그 관련
질문
s990303
06.14 5066 0
1 7273747576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