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나루토 비마을은 걍 한국같은거죠

2026-06-01 06:39:57
잡담
조회 3757 · 좋아요 0

우리도 핵만들겠다.

주위 모든나라가  놔둘리없음

근데 비마을 아카즈키가 한게 이거

0
댓글 0개
댓글 쓰기
여기는 광고받으려고 비워둔건가
잡담
74839
06.01 3874 1
Ui 어쩌다가 이런짓을..
잡담
qja39
06.01 3052 3
와 UI 미친 개답답함;;;;
잡담
cain99
06.01 4504 3
원래 오늘 소설 올리려고 했는데.
잡담
rlawjrwnd
06.01 3595 13
UI 보니까 진심 한숨 밖에 안나오네.
잡담
얀데레좋은듯
06.01 3919 14
UI 개편이 아니라 아주 그냥 개악을 해놨는데
잡담
karlics
06.01 3430 5
그냥 이전의 일반적인 커뮤 방식이 더 좋았던거같은데
잡담
sjw7whch8
06.01 3085 0
뭔 사이트를 븅딱같이 조져놨냐
잡담
74839
06.01 4833 6
아 ui뭐야
잡담
1atchup98fy
06.01 3735 0
드디어 열렸다
잡담
8os889s11
06.01 4368 0
나루토 비마을은 걍 한국같은거죠
잡담
djdoc12
06.01 3757 0
데릴장생 다 봤는데 이런 거 더 없나요
잡담
marvrl1020
06.01 3550 0
근데 진짜 폭포마을 + 비마을 하면 6대 마을 가겠는데
잡담
eratohofu
06.01 3604 2
[종합] 도쿄에서 마신으로 살아가기 1-300
[일반]
金日成綜合大學
06.01 12599 57
옆동네에 도쿄신목 비슷한 작품이 올라왔네요
잡담
327373
06.01 3318 0
또 타입문이 내게 찾아왔는가.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1 2810 8
코난 진짜 추리를 대충했구나.
잡담
rkrska
06.01 3019 2
아니 포인트내고 구매했더니 씨발 ㅋㅋㅋ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1 4486 10
내 여동생은 만화가 후기
후기
dd
06.01 5135 8
26년 6월 번역 요청
번역 요청
Alria
06.01 16938 5
탈주닌자 중에 가장 정상인은 카쿠즈구나
잡담
marvrl1020
06.01 2980 0
패러디에서 타 작품 기술을 주인공이 사용하면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1 2692 7
[명일방주] 누가 욕구불만이라는거야说谁X压抑呢!1-445
[패러디]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06.01 6690 24
환영여단이 확실히 웰메이드 빌런들이다.
잡담
rkrska
06.01 2333 4
나루토 불의의지=사축 마인드 말하는 건가
잡담
marvrl1020
06.01 2028 0
시뮬레이션 장르가 이런건가요
잡담
vhzkf
06.01 3043 0
망작, 닌자 시뮬레이터 후기 (스포 ○)
후기
eratohofu
06.01 4265 5
백반 2026 06 01
[일반]
金日成綜合大學
06.01 10820 97
그림자 제국이라는 번역 소설 원제목 아시는분
잡담
wsdjh1
05.31 2302 0
닌자 시뮬레이터 너무 빡대가리같은 점이 하나 있네.
잡담
eratohofu
05.31 2632 0
1 4041424344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