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사이어인도 전투력 격차가 꽤 큰가보네

2026-04-25 10:12:29
잡담
조회 1346 · 좋아요 0

주인공이 개입해서 라데츠,내퍼 최대한 잠재력 개방해주고 지름길 알려줘도 한 5만~(변신누적,버프 누적 다하면 = 200만)

반대로 주인공이 좀 줘패고 자극해서 베지터 굴려놓은 결과는 금방 초 사이어인 찍고 2까지 달리고 있는 수준.



아...

이래서 야무치가 어느 순간부터 포기한건가?

ㅋㅋㅋㅋ;

종자값이 다르면 너무 차이가 살벌하네



0
댓글 11개
댓글 쓰기
04.25
사이언인도 하급 중급 이렇게 나뉜걸로 아는데
그건 태어났을때 기준으로만 보는거라. 그 기준으로 따지면 카카로트도 하급이라 큰 의미는 없음
카카로트가 주인공 버프 존나게 받아서 하급전사 주제에 짱짱맨 된거지, 일반적으로는 타고난 전투력이랑 잠재력이 큰 차이 없는게 맞는거 같음 그러니까 베지터는 10대에 이미 전투력 몇 만을 찍고, 엘리트라는 네퍼도 몇 천따리, 라데츠같은 하급 전사는 천도 간당간당한거지
원래 훈련만으론 한계가 있고 죽을 고비 넘기면서 사이어인 특징으로 강해져야 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주인공들은 시간의 방이며 훈련만 해도 엄청 강해짐.
04.25
카카로트는 애기 때 하급전사라고 측정되었는데 아빠가 사이어인 중에서도 셌던 걸로 기억...
버독도 뭔가 설정이 덕지덕지 많이 붙게되면서 많이 바뀐 캐릭터죠 처음엔 자식보고 전투력 2 쓰레기라고 욕하고 없는 샘 취던 씹새끼였다가, 슈퍼 극장판에서 리뉴얼될땐 그런 구설정 싹 버리고 아들이랑 아내 좋아하는 순한 남자로 바뀌고. ㅋㅋㅋ; 외전이나 게임판에선 갑자기 슈퍼 사이어인으로 변하기도하고.
04.25
그러길래 덴데 진작에 잡아두고 서로 죽고 죽이기 수련법을 생활화 했어야....
각뿔 작가가 태생이 전부란 걸 증명했네
잡담
konewawhykone
19:48 312 0
서버 살짝 괜찮아졌나.
잡담
dwoqw
19:18 416 0
뭐가 잘못된거지?
잡담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19:02 489 0
와 코네 왜 이리 렉걸리냐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16:47 1313 1
선협추천 부탁드립니다
질문
trueroom
16:47 899 0
중뽕요소 나오면 자체 수정해서 읽음
잡담
dudnthsus
16:19 913 0
중국 애들 왤케 잘생긴 주인공 좋아하지
잡담
dlatldyd123
16:05 1088 1
[붕괴3] 나의 망상 속 여자친구 엘리시아 1-174 / 다중 내청춘 확찢 스크림 팬픽 1-52 갱신
[패러디]
naxlamas
16:03 1303 7
진짜 왜 인기 많음??
잡담
야돈
15:51 1395 2
중국은 그래도 로리콘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
잡담
sjw7whch8
15:39 1141 0
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작부터 사륜안 각성 후기
후기
dlatldyd123
15:35 984 3
명일방주 팬픽 무더기 갱신. 손검수/미검수 전부
[패러디]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15:24 1437 10
베트남 추출 돌리는데 왜 이러지
잡담
basileus31
15:19 942 0
병약한 드라코 이거 다 좋은데 싹 다 로리라서
잡담
zabala
14:59 1156 0
근데 팬이 손번역한 소설 = 높은 확률로 개꿀잼
잡담
asfwq3qwcx
14:52 1233 4
학원도시의 온도제어 재밌는거보고 또다시 느낀것
잡담
chtop21f
14:47 1231 4
오늘 갱신된 뱅술회전,동물 마이고에 나오는 노래들
잡담
hyun6871
14:37 1170 2
현대물에서도 나루토 밈 써먹네
잡담
sjw7whch8
14:14 1628 3
최근 읽은 볼만한 패러디들
후기
flatgirl
14:08 1682 5
현귀수선,농사부터 시작한다 1-186
[선협]
야돈
14:07 1922 21
봉선 1-85
[선협]
야돈
14:06 1695 14
[해리포터] 호그와트에서의 완전히 새로운 시작 1-379
[패러디]
야돈
14:06 1950 27
[해리포터] 어린 마법사에서 백마왕까지 1-315
[패러디]
야돈
14:05 1777 25
[학사신공] 황풍곡의 환생자,나에겐 장비창이 있다! 1-312
[패러디]
야돈
14:05 1665 23
[학사신공] 500년 전부터 시작하다 1-324
[패러디]
야돈
14:04 1605 19
[학사신공] 나는 마도조사다 1-573
[패러디]
야돈
14:04 1731 25
[워해머] 아이언 워리어로 살아남기 1-182
[패러디]
야돈
14:03 1707 21
[나루토] 안개마을 탈출,일단 스승님의 등을 찌른다 1-126
[패러디]
야돈
14:02 1741 21
만화 표절물이 아쉬운건 연재기간을 말도 안되게 잡는게
잡담
327373
13:41 1420 2
블리치가 용어집 적용 안되어있으면 엄청 스트레스받음
잡담
74839
13:35 1331 0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