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거북이는 작가가 뭘 쓰는지도 모르겠더라

2026-06-04 13:40:21
후기
조회 7909 · 좋아요 2

주인공이 원영 찍기 전에 천수문인지 자기세력 공격했던 세력은 다 같은 지역에서 나눠먹으려고 하던건데 원영급 되니까 아 그래도 우리지역 지켜야지 하면서 굳이 외계로 모험 나가는거 보고 짜침. 컨셉이 모험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승급하는 건데 반대로함. 이유가 지들 공격하던 같은 지역민이라서 ㅋㅋㅋ.

영대 떡밥은 이제 나오나 하면 아직임. 이제 나오나 하면 또 아직이야. ㅇㅈㄹ을 몇 번을 하는건지 모르겠음. 모든 기대를 접었다.

2
댓글 6개
댓글 쓰기
거북이 수선 후반에 폼이 팍떨어지나보네 이문수선 재연재해줫으면좋겟다
06.04
그거 초반에도 좀 이상해서 바로 유기때림 ㅋㅋ
06.05 (06.05)
중국 선협물마다 설정이 조금씩틀려서 우리나라 웹소설처럼 대충 읽으면 그렇게 느낄거임 거북수선 세계관에 원영도 등급이 있는데 주인공은 금단대원만에서 복연은 높으나 기운이 낮은 상태임 그래서 그걸 보충도 하고 원영 영물 구하기위해서 어쩔수 없이 다른 지역으로 나가는거라...
06.05
소설 베이스가 공덕류라 그럼 선협중에 예전 봉신방류처럼 공덕이 실제 스탯인 소설이 있고 범인류처럼 크게 의미없는 소설도 있어서
06.05
이 소설에서 제일 중요한게 기운, 공덕인데 자기 지역을 조지면 지역 전체 기운이 깎여서 손해임
06.05
치트도 이상함. 거북이 죽으면 수선 인생 끝나는데 치트가 아니라 걍 짐덩이임
난 그레이몬이 존나 근본인줄 알았는데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5 5340 4
니환궁이 뭔가 했더니
잡담
sankhara
06.05 3379 1
검수가 주인공인 소설 추천가능할까요?
잡담
ads12
06.05 3971 0
중국 소설 볼때 희한하게...
잡담
sankhara
06.05 4277 2
[타입문]- 아려 나이트의 성배 여행기 1-370
[패러디]
金日成綜合大學
06.05 10600 42
돈없수선은 베트남 사이트 없음?
질문
sdl25
06.05 7525 3
또 다시 타입문이 내게 찾아왔는가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5 3871 6
지금 구글에 한글로 코네 검색 저만안뜨나요?
잡담
19384559
06.05 3897 0
제발 핍진성 좀 챙겨주면 좋겠다(마법사 아벨 조기 하차 후기)
잡담
zxcvbb89
06.05 4914 4
오 시스템 대격변
잡담
aowlr
06.05 3734 2
오늘부터 번역 다시 간닷
잡담
tammy
06.05 3649 6
시스템 말투가 너무 틀딱같아...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5 4336 2
게으른 크립토니안 어디서 가져오시는 건가요?
잡담
Jinglebell12
06.05 3559 0
[패러디 암흑 전골] 요리사가 자기 요리 맛을 모른다니 그게 무슨 개소리야!
[패러디]
rlawjrwnd
06.04 11214 59
빅맘은 개인적으로 원피스에서 제일 아까움
잡담
mcnong
06.04 4478 1
[타입문] - 티아마트를 소환했다. 1-83
[패러디]
金日成綜合大學
06.04 10362 32
오, 새로운 타입문 패러디...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04 4549 4
영화황제 방종 이거 어디서부터 재밌어짐?
잡담
agwuii2
06.04 3767 0
선협에서 가족 나오면 개노잼임
잡담
kam2838
06.04 4751 0
오버로드 왕의 귀환을 맞이하라가 너무 재밌어서 미칠거같다
잡담
gazua111
06.04 5561 4
빅맘 - 징베 군신관계가 참 웃김
잡담
asfwq3qwcx
06.04 6088 3
거북이는 작가가 뭘 쓰는지도 모르겠더라
후기
naru00
06.04 7909 2
스피드 쌀먹 공유 모음 20260604
[일반]
tassdar
06.04 18600 114
왜 여기만 구독채널에 안뜰까요
잡담
decapo
06.04 5298 0
혹시 배치 번역기 버텍스는 3.0 플래시 지원 안함?
질문
tammy
06.04 9046 1
[AI 번역]『동관사랑이야기(东莞爱情故事)』(01-65)
[야설]
greener-straper
06.04 14887 39
그리스 신화 나올때마다 아쉬운점
잡담
kam2838
06.04 5206 1
[던만추x원신]던전에서 원신을 하면 안 되는 걸까? 본편390+외전 (완)
[패러디]
hyun6871
06.04 10596 41
오랜만에 왔더니 화면이 울렁울렁
잡담
원나블조아
06.04 4112 2
게으른 크립토니안은 그게 참
잡담
wmi1004
06.04 4330 2
1 3435363738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