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하시라마는 근데 어떻게 죽은걸까

2026-04-26 14:02:41
잡담
조회 985 · 좋아요 2

죽어서도 남은 세포가
남을 집어삼킬정도 강한데

츠나데의 창조재생의 술이 하시라마 선인체
베낀거 아닌가

츠/나데 되었을때도 다시 원래대로 복구시키는데

하시라마 < 대체 어케 죽은거임?

2
댓글 17개
댓글 쓰기
저도 궁금 선법 진수천수가 강력한 대신 생명력이 깎이는 기술일까요
보루토까지 나온 시점에서 생각하면 오오츠츠키 일족 중 한명이랑 싸우다 죽은걸수도
04.26
그때 오오츠츠키라고는 달에 봉인된 카구야 카마로 살아남은 잇시키인데 둘이 힘을 쓸수없는 상황아닌가요?
04.26
설정 싹 다 꼬인거의 결과물이 센쥬 하시라마인지라, 작가도 설명 못함
04.26
츠나데 창조재생이 수명 빨아가면서 강제 재생시키는걸 생각해보면 재생을 너무 많이해서 죽었을 것 같긴 한데, 실제로는 그냥 나중에 급격하게 파워인플레되버린거라 생각함. 원래 설정으로는 무력적으로 3대 밑으로 설정된거같은데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파워인플레가 너무 세져서 그런듯
04.26
하시라마 세포로 비롯되는 뮤인치유가 아무리 강해도 결국 나루토 월드의 세포는 분열 횟수 한도가 정해져 있어서 죽은 거라는 의견이 가장 지배적이긴 한데.... 정확한 사인은 보루토 시점까지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설정 붕괴, 그래서 팬들은 너무 강한 힘이 본인의 수명을 끌어다 쓰는게 아닐까? 하는 식으로 그래서 급사했다 라는 식으로 둘러댐
대충 암 비슷한상황이라고 봐야할듯 현실에도 헬라세포라고 암환자한테서 1951년에 채취했는데 여태 분열하면서 살아있는 케이스가 있음 하시라마의 암세포랑 억제력이 균형 이루고 있다가 마다라와의 격전에서 그게 깨진거아닌가 싶음
04.26
세포 분열이 심해서 수명 다한 건가 싶기도
04.26
아무도 모름 ㅋㅋ 세포 수명 이라기엔 죽어서도 활성화되는 세포인데 ㅋㅋㅋㅋ 그래서 작가들이 마다라와의 싸움에서 입은 상처때문이다 마다라를 죽여서 맘고생땜에 죽었다 등등 이유를 갖다 붙입니다
하시라마 강해도 인간인이상 수명에선 자유로울순없고 마다라랑 싸우고 정신+육체 둘다 힘들어서 죽었다 생각함
04.26
어릴때부터 전쟁하고 다녔으니 싸우다 지쳐서 죽은게 아닐까 생각함
04.26
정신이 지쳐서 죽음->죽어도 몸은 살아있다 설
차크라가 신체 + 정신 에너지니깐, 자기가 마다라 죽였다고 생각해서 정신적으로 꺽이고, 원하던 꿈을 이뤘고, 뭐 마다라랑 둘 다죽을 때 까지 싸웠으니 상처가 치유가 잘안되고 살 의지가 줄어서 죽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
04.27
저도 이분의견 원하던 마을 이뤘고 자식도있고 마다라도 죽은걸로 알았으니 미련 없을듯
04.27
나루토 최대미스테리 세포조각하나로도 그야랄이 가능한데 세포들로 이루어진 본체인 걘 어캐죽은건지
설정 구멍이라 오피셜이 없음ㄹㅇ
각뿔 작가가 태생이 전부란 걸 증명했네
잡담
konewawhykone
26분 전 112 0
서버 살짝 괜찮아졌나.
잡담
dwoqw
56분 전 236 0
뭐가 잘못된거지?
잡담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19:02 325 0
와 코네 왜 이리 렉걸리냐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16:47 1171 1
선협추천 부탁드립니다
질문
trueroom
16:47 768 0
중뽕요소 나오면 자체 수정해서 읽음
잡담
dudnthsus
16:19 823 -1
중국 애들 왤케 잘생긴 주인공 좋아하지
잡담
dlatldyd123
16:05 982 1
[붕괴3] 나의 망상 속 여자친구 엘리시아 1-174 / 다중 내청춘 확찢 스크림 팬픽 1-52 갱신
[패러디]
naxlamas
16:03 1160 6
진짜 왜 인기 많음??
잡담
야돈
15:51 1259 2
중국은 그래도 로리콘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
잡담
sjw7whch8
15:39 1044 0
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작부터 사륜안 각성 후기
후기
dlatldyd123
15:35 893 3
명일방주 팬픽 무더기 갱신. 손검수/미검수 전부
[패러디]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15:24 1321 10
베트남 추출 돌리는데 왜 이러지
잡담
basileus31
15:19 865 0
병약한 드라코 이거 다 좋은데 싹 다 로리라서
잡담
zabala
14:59 1088 0
근데 팬이 손번역한 소설 = 높은 확률로 개꿀잼
잡담
asfwq3qwcx
14:52 1159 4
학원도시의 온도제어 재밌는거보고 또다시 느낀것
잡담
chtop21f
14:47 1167 4
오늘 갱신된 뱅술회전,동물 마이고에 나오는 노래들
잡담
hyun6871
14:37 1101 2
현대물에서도 나루토 밈 써먹네
잡담
sjw7whch8
14:14 1554 3
최근 읽은 볼만한 패러디들
후기
flatgirl
14:08 1607 5
현귀수선,농사부터 시작한다 1-186
[선협]
야돈
14:07 1821 20
봉선 1-85
[선협]
야돈
14:06 1598 14
[해리포터] 호그와트에서의 완전히 새로운 시작 1-379
[패러디]
야돈
14:06 1862 27
[해리포터] 어린 마법사에서 백마왕까지 1-315
[패러디]
야돈
14:05 1676 25
[학사신공] 황풍곡의 환생자,나에겐 장비창이 있다! 1-312
[패러디]
야돈
14:05 1572 22
[학사신공] 500년 전부터 시작하다 1-324
[패러디]
야돈
14:04 1521 18
[학사신공] 나는 마도조사다 1-573
[패러디]
야돈
14:04 1632 23
[워해머] 아이언 워리어로 살아남기 1-182
[패러디]
야돈
14:03 1612 21
[나루토] 안개마을 탈출,일단 스승님의 등을 찌른다 1-126
[패러디]
야돈
14:02 1633 21
만화 표절물이 아쉬운건 연재기간을 말도 안되게 잡는게
잡담
327373
13:41 1371 2
블리치가 용어집 적용 안되어있으면 엄청 스트레스받음
잡담
74839
13:35 1294 0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