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우치하 일족 온 가족이 이사하다 초반 읽어보는중.

2026-06-08 10:32:11
잡담
조회 6260 · 좋아요 2

1

(영원한 쌍무이를 상대로 깝치는 나뭇잎 F4)

읽어보는중.

주인공이 시작부터 치트로 쌍무이를 얻고 시작하는데

심지어 오비토의 그것보다 훨씬 강력함. (형제도 없는데 이미 영원한 만화경으로 시작하고, 심지어 기회만 있다면 계속 성장함)


이타치랑 싸울때 츠쿠요미 걸렸는데, 환술 공간, 현실 공간 그냥 찢어버리고 붕괴 시킴 (오비토도 이정도로 미친 퍼포먼스는 못할탠데?)

근데 이만한 힘이 이미 극 초반부터 있는데도, 좀 너무 사린다고 해야하나.

기존 우치하 환생으로 시작하는 패러디들은 항상 나뭇잎 F4랑 정치싸움 하면서 분량 질질 끄는데.


근데 그건 초반에 힘이 부족해서 그런거고, 이미 시작할때부터 원작보다 훨씬 강한 쌍무이(영만급)이면 그냥 진짜 혼자서 나뭇잎 다 밀어버릴 수 있을탠데

굳이 왜 질질 끌면서 정치를… 뭐 시스템 때문에 우치하 일족 덩치 키워야하는건 알겠는데, 힘이 이렇게 존나 쌘데 사리는게 영 이해가 안갊…

그러하다.
아직 초반만 본거라, 좀 더 봐야 알거같음.

2
댓글 13개
댓글 쓰기
06.08
먼치킨이나 빌드업 중에 하나만 가야지 둘 다 욕심내다니..
이해가 안감. 일반 쌍무이도 오오츠츠키 카구야 배빵 갈길 정도인데 영만 + 무한 성장까지 달고 있는 쌍무이로 대체 정치 파트를 이렇게 비중이 높은지 ... 힘이 그냥 마다라 전성기랑 맞짱 떠도 충분히 이길 정도인데 뭔 나뭇잎에서 이렇게 오래 질질 끄는지.
06.08
일반 만화경이면 동력소모 의식해서 그럴 수 있겠지만 영만경이면 좀 에반데
ㄹㅇ. 왜 사리는지 이해 안감.
짤 진구 표정 뭐야 ㅋㅋㅋ
06.09
[약자]
ㄹㅇ f4로 분량 우려먹는거 답답해 미침..
작가 저지능 이슈
각뿔 작가가 태생이 전부란 걸 증명했네
잡담
konewawhykone
42분 전 168 0
서버 살짝 괜찮아졌나.
잡담
dwoqw
19:18 290 0
뭐가 잘못된거지?
잡담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19:02 372 0
와 코네 왜 이리 렉걸리냐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16:47 1224 1
선협추천 부탁드립니다
질문
trueroom
16:47 809 0
중뽕요소 나오면 자체 수정해서 읽음
잡담
dudnthsus
16:19 846 -1
중국 애들 왤케 잘생긴 주인공 좋아하지
잡담
dlatldyd123
16:05 1013 1
[붕괴3] 나의 망상 속 여자친구 엘리시아 1-174 / 다중 내청춘 확찢 스크림 팬픽 1-52 갱신
[패러디]
naxlamas
16:03 1192 7
진짜 왜 인기 많음??
잡담
야돈
15:51 1296 2
중국은 그래도 로리콘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
잡담
sjw7whch8
15:39 1080 0
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작부터 사륜안 각성 후기
후기
dlatldyd123
15:35 921 3
명일방주 팬픽 무더기 갱신. 손검수/미검수 전부
[패러디]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15:24 1345 10
베트남 추출 돌리는데 왜 이러지
잡담
basileus31
15:19 884 0
병약한 드라코 이거 다 좋은데 싹 다 로리라서
잡담
zabala
14:59 1114 0
근데 팬이 손번역한 소설 = 높은 확률로 개꿀잼
잡담
asfwq3qwcx
14:52 1178 4
학원도시의 온도제어 재밌는거보고 또다시 느낀것
잡담
chtop21f
14:47 1174 4
오늘 갱신된 뱅술회전,동물 마이고에 나오는 노래들
잡담
hyun6871
14:37 1127 2
현대물에서도 나루토 밈 써먹네
잡담
sjw7whch8
14:14 1579 3
최근 읽은 볼만한 패러디들
후기
flatgirl
14:08 1634 5
현귀수선,농사부터 시작한다 1-186
[선협]
야돈
14:07 1849 20
봉선 1-85
[선협]
야돈
14:06 1627 14
[해리포터] 호그와트에서의 완전히 새로운 시작 1-379
[패러디]
야돈
14:06 1880 27
[해리포터] 어린 마법사에서 백마왕까지 1-315
[패러디]
야돈
14:05 1701 25
[학사신공] 황풍곡의 환생자,나에겐 장비창이 있다! 1-312
[패러디]
야돈
14:05 1593 23
[학사신공] 500년 전부터 시작하다 1-324
[패러디]
야돈
14:04 1547 19
[학사신공] 나는 마도조사다 1-573
[패러디]
야돈
14:04 1668 25
[워해머] 아이언 워리어로 살아남기 1-182
[패러디]
야돈
14:03 1635 21
[나루토] 안개마을 탈출,일단 스승님의 등을 찌른다 1-126
[패러디]
야돈
14:02 1665 21
만화 표절물이 아쉬운건 연재기간을 말도 안되게 잡는게
잡담
327373
13:41 1392 2
블리치가 용어집 적용 안되어있으면 엄청 스트레스받음
잡담
74839
13:35 1301 0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