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학사신공] 한립 누나로 환생하다 1-231

2026-02-21 06:45:55
[패러디]
조회 2712 · 좋아요 28

원제 凡人:重生成韓立他姐


"알고 보니, 내가 한노마의 누나라고?"

어느 날, 낙응심은 문득 깨달았다.

이 평범하게 생긴 남동생이, 바로 미래의 한천존이란 말인가?



학신 패러디에서 이 정도 글을 볼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백합 초고수가 쓴 개꿀맛 백합선협학신패러디 입니다

 실제 재밌습니다

 어지간한 양산형 선협이나 학신 패러디보다 필력 더 좋구요



 히로인 : 신여음, 남궁완, 자령…etc


aHR0cHM6Ly9raW8uYWMvYy9iMnNaNEp3dEZoSUliWkd0LVZGUFdi

28
댓글 12개
댓글 쓰기
02.21
한립이 누구였지 학사신공 본지 5년 넘어서 그 주인공이 초반에 무슨 법보로 쌀먹하는것만 기억남
02.21
장천병!
그 주인공이 한립임
02.21
학사신공 백합 패러디는 또 난생 처음이네요 ㅋㅋㅋ
02.21
감사합니다.
02.21
학사신공 패러디에서 이런 장르를 볼 줄은 저도 상상도 못했네요. 지금 소개만 봐도 기대가 되면서도 어질어질 합니다... 번역 감사합니다!
02.21 (02.21)
여주물 선협 보고싶었는데 봐야겠음 진짜 여주물 선협 호쾌한거 많이없는데 볼만할꺼같은데 ㅋㅋㅋ
02.21
백합물은 못 참죠
감사합니다
02.22
정말 많은 패러디물이 있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한노마의 누나가되서 백합이라니 ㄹㅇ 첨보네 바로 먹어봐야징
03.02
이게무슨 ㅋㅋ
젬민이 3.0 이후 모델은 온도 1.0에 최적화되어있다는데
잡담
naxlamas
06.21 2538 -3
인외물 추천해주세요
질문
trueroom
06.21 2424 0
[종합] 패배 히로인들은 모두 나를 공략하고 싶어 한다 [완] (3.5)
[패러디]
gjakwl
06.21 4839 30
뭔 씨발 뇌절을 ㅋㅋㅋ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21 3495 0
평범한 사람: 미팅 상대의 가슴이 작다.
후기
kone1133
06.21 2713 2
중국 현대 회귀물은 머랄까.. 어려움
잡담
as5123q
06.21 2780 0
도쿄에 살며 이성의 신을 연기하는 법 1 - 393 후기
후기
novellover
06.21 3864 15
내청코 스크림 읽어보니
잡담
nandajk
06.21 2595 1
다들 번역기 돌릴 때 온도는 몇도로 하고 돌리시나요
질문
karlics
06.21 2131 0
중국 현대 회귀물은 머랄까
잡담
donei88
06.21 2375 1
[스타워즈x유녀전기]별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소녀의 전쟁1~95
[패러디]
elidaly
06.21 3681 13
신비, 용족에 강림하다 이거 한 20프로정도봤는데 개재밌네
잡담
syuranian
06.21 2539 2
어린 마법사에서 백마왕까지 갱신 요청!
번역 요청
isekaifunlife
06.21 2845 0
여주물이 재미있는 이유
잡담
dunblue
06.21 3111 4
[타입문] 난 스탠드 유저가 되었다 1-100
[패러디]
金日成綜合大學
06.21 4907 30
패러디 번역하시는분들 프롬프트에 캐릭터 특유 말투 집어넣음?
잡담
74839
06.21 2916 1
비뢰신은 쌀을 훔치는 술법이다. 2026 06 21
[일반]
金日成綜合大學
06.21 6178 70
비과학적어수 不科学御兽 이거 번역된적 있나요?
질문
effrs
06.21 2390 0
님들 지금 폐령근 마도 수행 초반부 나름 재밌게 보고있는데
잡담
ajkkwuj2099
06.21 2056 0
번역에 씨발체 들어가니까 어색함 ㅋㅋ
잡담
ddt1412
06.21 2504 2
잡일꾼이 죄다 선제인데, 이걸 보고 몰락한 문파라고 후기
후기
1atchup98fy
06.21 2342 1
또 타입문 패러디를 찾았구나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6.21 3106 4
이런 소설은 어떨까?
잡담
anstksruddmltjs1
06.21 2222 0
코난 세계 과학자 후기
후기
aabbp
06.21 2406 2
스피드 쌀먹 공유 모음 20260621 - 2
[일반]
tassdar
06.21 7550 100
헥스 강화는 뭔가 미묘하네
잡담
aliceone
06.21 2883 1
약간 궁금한건데 번역용 툴은 제미나이만 쓰는거죠?
질문
시라카미 후부키
06.21 2649 2
[AI 번역]『호말생(毫末生) 티끌 같은 존재의 삶』1-8.5
[야설]
greener-straper
06.21 4880 54
3.5 플래시 일본어 번역이 이상하게 출력 되는 건 대체 뭐가 문젤까
질문
ㅁㄴㅇㄹㅂㅈㄷㄱ
06.21 2575 0
3.5 플래시 써보면 느낀 점.
잡담
asdf4132
06.21 2795 5
1 23456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