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나루토 세계관에서 평화는 ㄹㅇ 무한 츠쿠요미 아니면 불가능 할 듯.

2026-05-11 10:05:36
잡담
조회 1283 · 좋아요 3

보통 나루토 패러디에서 5대국 통일 같은 방법으로 평화를 만드는데.


솔직히 나루토 세계관 5대국들 인종, 사는 환경도 심지어 기술력 마저 차이 나는 다섯 나라들을 단순히 통일 시킨다고 평화가 올 것 같지도 않음.


100% 반란 일어날 텐데. 생각보다 역사가 있는 왕국들 레지스탕스들은 명줄이  ㅈㄴ김.


당장 조선만 해도 세종 때까지 고려부흥군 남아 있던 거 생각하면 생각하면 다이묘가 실권 어느 정도 있는 나루토 세계관이 더하면 더하지 덜하지 않을 듯.


특히 여기서 인종이 다르다는 점도 존나 치명적인데.


미국이 당장 1970년까지 흑인 인권 탄압하던 거 생각하면 민간인들이 알아서 100% 피부색 가지고 차별할 텐데.


이러면 진압하는 게 거의 불가능함. 아예 처음부터 인권이 없었으면 모를까. 당장 주인공이 통일하기 전 만해도.


피부색 가지고 차별 안 받았는데 받으면 당연히 투쟁하지.


장담 컨데 주인공이 한 인종을 싹 말려버리지 않는 이상 죽여도 잡초마냥 나올 거임.


결국 여러므로 꿈도 희망도 답도 없는 세계관이라 마다라 현자님이 옳았다.


키사못도 결국 마다라 논리 반박할 근거가 부족하니까 어거지로 오오츠츠키 카구야 만든 게 분명함.


오비토는 설득했다고요? 걔는 공식 가이드 피셜 현명함 1짜리 병신이자나요.





3
댓글 10개
댓글 쓰기
05.11
팩트 무한츠쿠요미 해도 어차피 외계인 와서 다죽음엔딩....
05.11
ㄹㅇ 주인공이 나루토라 그렇지 암울하기로는 다크소울 수준...
맨날 통일, 공산화 루트 타는거 지겨워 죽겠는데스. 유독 나루토에서 자꾸 공산화/통일하면 무조건 평화가 온다! 이럼
05.11
센쥬 하시라마 시절 독보적으로 강한 전투력은 전쟁 억제가 가능하다는 선례가 있기 때문에 육도급 전투력이면 통일을 하든 뭘하든 반란이나 전쟁 안일어나는게 그 세계관상 맞긴함
05.11 (05.11)
5대마을이 성립된지 100년도 안 된 시기라 딱히 역사랄게 있나? 그전에는 각자도생하던 전국시대였잖아.\ 거기에 언어도 통일되어있고, 인종이래봐야 구름마을 제외하면 다르지도 않은거 같고
05.11 (05.11)
인종 차별은 안하지 않을까? 구름마을 라이카게 부터가 피부색이 다르고 닌자연합군 대장도 라이카게였고 번개 나라 영주도 같은데 시대상을 반영하면 인종차별하면 모욕죄로 목이 날아갔을걸 나루토 세계관은 인종차별보다는 혈계한계 차별이 있는 곳이었지
05.11
찐 평화가 불가능한게, 설사 통일이니 뭐니 해도 마을 기후가 병신임. 24시간 번개치는 산, 24시간 안개낀마을, 사막 한가운데, 사바나 한가운데, 젖과 꿀이 흐르는 땅. 불의 나라 바깥 모두 침몰시켜버리고 시작해야됨
05.11
일단 육도선인부터 없어야함 그넘의 사랑과 이해를 기반으로 한 평화가 엄한 사람 다데려감
하시라마급 무력이면 강제 평화 오긴 함.. 페인이 자기 생각대로 성공했으면 최소한 전쟁은 없었을 듯
선협 마인드가 유행해서 그런가?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5.11 1205 4
쌀 two al
[선협]
afjtj4bgjejwnf
05.11 7650 77
나루토 세계관에서 평화는 ㄹㅇ 무한 츠쿠요미 아니면 불가능 할 듯.
잡담
rkrska
05.11 1283 3
나는 고블린 슬레이어가 아니다 복구 부탁드립니다.
복구 요청
lager2002
05.11 1807 0
만영선족 이거 계속 엽가 소속임?
잡담
zeronik
05.11 853 0
미국 만화 세계의 새벽을 알리는 길 < 명작이네요
잡담
srkone
05.11 1336 7
[원피스]카이도의 인재를 가로채는 법 556 완
[패러디]
rlawjrwnd
05.11 2735 33
소고기 안먹는다는 비유는 이번에 처음봤는데요
질문
aowlr
05.11 1722 0
"느꼈다! 「위치」가 온다!"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5.11 1308 8
신비의 제왕 마녀트리는 ㄹㅇ 씹덕식 ts라 웃김
잡담
sjw7whch8
05.11 2103 0
[해리포터] 호그와트의 침묵의 마녀 복구 부탁드립니다.
복구 요청
koneid1105
05.11 1606 0
생각 이상으로 마이너 팬픽도 많은 중국이구나...
잡담
cain99
05.11 2695 1
가끔 내가 모르는 단어,고유명사 나오면 몰입 깨지는레후.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05.11 2581 3
워해머 유일 플레이어 이거 스케일 실화냐
잡담
sjw7whch8
05.11 1035 0
내가 호카게다 후회할거다 이건 ㄹㅇ 히트인가보네
잡담
sjw7whch8
05.11 1113 2
어제 쌀집에 가서 쌀사려고 폐지줍는데
잡담
edm1942
05.11 1109 3
쌀값 폭등, 쌀도둑 때문에 골머리 2026 05 11
[일반]
金日成綜合大學
05.11 5743 77
유역비(중국 여배우) 좀깨기는 하는 듯
잡담
sankhara
05.11 3044 1
마다라 설득에 실패한 나는 닌자마을을 세운다 좀 웃기네
잡담
sjw7whch8
05.11 866 0
혹시.. 호오옥시 워해머 하렘 패러디가 있능가요...?
질문
hkrjjngndjsj1
05.11 1516 1
나루토 빌런 판별법 ㅈㄴ 간단하네
잡담
sjw7whch8
05.11 1235 4
[패러디]나 호시가키 키사메, 인간을 그만두겠다 후기
후기
74839
05.11 1541 6
폰으로 소설 계속보니까 눈이 침침해졌음...
잡담
bulu999
05.11 968 0
ts물 중에 번역된 소설로 재밌는게 있을까요?
잡담
327373
05.11 882 0
스포)여천자 너무 잘썼고 재밌는데 좀 심하다
후기
p655
05.11 2903 1
신비의제왕은 이상하게 내용이 기억안남
잡담
ddiiqi
05.11 984 0
신비지겁 좀 너무하네
후기
donei88
05.11 1295 2
신비의제왕 팬픽) 그로스 완결까지다봤네
후기
syuranian
05.11 1121 0
던전버섯 제일 잘한 번역은 이거라봄
잡담
Djdidkd
05.11 993 5
TTS가 전 애매하더라구요.
잡담
sankhara
05.11 726 1
1 7273747576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