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패러디]나루토 호카게가 되고 싶은 친척이 많아 후기

2026-06-10 12:22:03
후기
조회 5785 · 좋아요 7

사이트 : ainovel

상태 : 완결

태그 : 나루토환생, 하렘, 먼치킨

줄거리 : 우치하 시스이보다 형뻘로 태어난 주인공. 나루토 스토리 진행하는 이야기

특징

  1. 주인공은 3회차
    1회차는 지구, 2회차는 전국시대 센쥬, 3회차는 우치하. 센쥬 토비라마의 사촌 동생뻘이지만 같이 훈련받고 같이 자라다보니, 하시라마도 토비라마도 친동생 취급하며 셋째야 셋째야 합니다. 주인공도 첫째형 둘째형 하구요. 토비라마보다 일찍 죽어서 나루토 역사상의 변곡점은 크지 않은데, 주인공의 존재로 인한 심리적인 변곡점은 꽤나 크긴 합니다.
    -히루젠 패밀리. 특히 단조를 당고야 당고야 부르면서 이뻐함. 이 때문에 이 작품에서는 히루젠도 단조도 우리가 아는 본편 나루토만큼의 타락하지 않았습니다. 단조도 결국 소설 본 스토리에서 암흑뿌리화가 되긴 했지만, 개인 권력욕같은거보다 전말 친 나뭇잎, 극렬 나뭇잎파에 가까웠구요.
    -2회차 센쥬 주인공은 예토전생의 엄청난 스페셜리스트입니다. 전쟁중에 실시간으로 상대방을 죽이자마자 예토시켜서 이 예토로 다시 상대방 죽이고, 좀비처럼 활용합니다. 이것때문에 주인공에게도 사사받은 히루젠이든 단조든 전부 예토를 할 줄 안다는 설정.
    -츠나데의 과거가 본편 나루토에서 자세히 나와있지 않긴 하지만, 여기 작품에서는 하시라마와 토비라마는 족장, 호카게라 츠나데와 잘 못 놀아준 반면 주인공은 츠나데 끼고 사방팔방 사고치고 다니는 진짜 가족같은 감정을 줬다고 함. 이 덕분인지 원작에선 오로치마루의 카토단 예토 거래에 흔들렸던 츠나데가 이 작품에서는 친지의 예토에도 결국 돌아가야 함을 인정하는 좀 더 성숙한 자세를 보임.

  2. 환생빼고 공식치트는 없습니다. 시스템 같은것도 없구요. 주인공도 우치하로 히루젠한테 가서 엣헴엣헴 이런거 아예 없고, 정말 3회차 우치하 본인으로서 역할을 다합니다. 다만 과거에 센쥬였었고, 양둔 + 사륜안이 몸에 좋다는걸 알아서 센쥬식 양둔수련법을 초기부터 했다는 차이점 정도만 있네요.

  3. 일단 본편보다 우치하에 대한 압박이 덜하기도 하지만, 주인공이 1회차때 컴퓨터 전공이랬으면서 금융 전공이었는지 은행 + 보험을 합친 미치광이 금융기업을 만들어냅니다. 다이묘와 나뭇잎이 같이 번개의 나라에 등골꼽고 쪽쪽 빨면서 우치하가 나뭇잎 내부로 들어가는데 성공합니다. 사실 히루젠 패밀리도 우치하고 꼴뵈기 싫지만 자기 스승(토비라마)와 준 스승(주인공)을 모두 잡아먹은 번개나라를 더 싫어하는지라 번개때리는 우치하는 좋은 우치하 이런 마인드로 받아들이구요.

  4. 분량이 좀 많습니다. 카구야와도 평화적으로 해결한 시점에서 사실 스토리는 끝난건데, 보루토 핑계로 엔딩 질질 끝나다 끝납니다.

전체적으로 봤을땐 잘 봤습니다. 번개패는 우치하 좋은 우치하라면서 나뭇잎F4가 좀 더 합리적으로 우치하를 받아들인다던가. 이 작품에서만이긴 하지만 단조의 친 나뭇잎, 츠나데의 억눌린 슬픔이 예토2회차 주인공보고 폭발하는 그런 장면들도 좋았구요. 다른분도 이야기 하셨던데 예토단조 데리고 히루젠패밀리가 다같이 라이카게 두드려 패려고 모의작당하는 장면도 꽤 인상적이었습니다.

7
댓글 4개
댓글 쓰기
06.10
예토로 본인을 소환하면 2등분의 본인이 되는 건가...? 정토에 없으니 무효인가
06.10
치트 없이 한다니 이거 귀하네요 다음 작품으로 바로 보러 갑니다
각뿔 작가가 태생이 전부란 걸 증명했네
잡담
konewawhykone
39분 전 151 0
서버 살짝 괜찮아졌나.
잡담
dwoqw
19:18 282 0
뭐가 잘못된거지?
잡담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19:02 357 0
와 코네 왜 이리 렉걸리냐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16:47 1213 1
선협추천 부탁드립니다
질문
trueroom
16:47 799 0
중뽕요소 나오면 자체 수정해서 읽음
잡담
dudnthsus
16:19 840 -1
중국 애들 왤케 잘생긴 주인공 좋아하지
잡담
dlatldyd123
16:05 1004 1
[붕괴3] 나의 망상 속 여자친구 엘리시아 1-174 / 다중 내청춘 확찢 스크림 팬픽 1-52 갱신
[패러디]
naxlamas
16:03 1183 7
진짜 왜 인기 많음??
잡담
야돈
15:51 1285 2
중국은 그래도 로리콘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
잡담
sjw7whch8
15:39 1069 0
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작부터 사륜안 각성 후기
후기
dlatldyd123
15:35 914 3
명일방주 팬픽 무더기 갱신. 손검수/미검수 전부
[패러디]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15:24 1341 10
베트남 추출 돌리는데 왜 이러지
잡담
basileus31
15:19 879 0
병약한 드라코 이거 다 좋은데 싹 다 로리라서
잡담
zabala
14:59 1111 0
근데 팬이 손번역한 소설 = 높은 확률로 개꿀잼
잡담
asfwq3qwcx
14:52 1174 4
학원도시의 온도제어 재밌는거보고 또다시 느낀것
잡담
chtop21f
14:47 1174 4
오늘 갱신된 뱅술회전,동물 마이고에 나오는 노래들
잡담
hyun6871
14:37 1121 2
현대물에서도 나루토 밈 써먹네
잡담
sjw7whch8
14:14 1571 3
최근 읽은 볼만한 패러디들
후기
flatgirl
14:08 1626 5
현귀수선,농사부터 시작한다 1-186
[선협]
야돈
14:07 1844 20
봉선 1-85
[선협]
야돈
14:06 1621 14
[해리포터] 호그와트에서의 완전히 새로운 시작 1-379
[패러디]
야돈
14:06 1877 27
[해리포터] 어린 마법사에서 백마왕까지 1-315
[패러디]
야돈
14:05 1698 25
[학사신공] 황풍곡의 환생자,나에겐 장비창이 있다! 1-312
[패러디]
야돈
14:05 1589 23
[학사신공] 500년 전부터 시작하다 1-324
[패러디]
야돈
14:04 1540 19
[학사신공] 나는 마도조사다 1-573
[패러디]
야돈
14:04 1663 25
[워해머] 아이언 워리어로 살아남기 1-182
[패러디]
야돈
14:03 1628 21
[나루토] 안개마을 탈출,일단 스승님의 등을 찌른다 1-126
[패러디]
야돈
14:02 1656 21
만화 표절물이 아쉬운건 연재기간을 말도 안되게 잡는게
잡담
327373
13:41 1389 2
블리치가 용어집 적용 안되어있으면 엄청 스트레스받음
잡담
74839
13:35 1301 0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