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제 : 火影之我真不是宝可梦
사이트 : 69shuba
상태 : 완결
태그 : 나루토환생, 포켓몬크로스오버, 안개마을, 먼치킨
줄거리 : 안개마을 자부자와 동기로 환생한 주인공. 포켓몬뽑기 시스템으로 나루토 스토리 진행하는 이야기
특징
포켓몬 크로스오버지만 '포켓몬'은 개굴닌자 하나 나옴. 나중에 토게피도 나오긴 하는데 그냥 거점 마스코트 토템정도고 의미있는 파트너는 개굴닌자 하나. 대부분 포켓몬 뽑기에서 기술을 얻으면 이게 포켓몬 패시브가 주인공에게도 적용된다거나, 인술로 변형되어 주인공이 쓴다던가 하는거임. 그래서 초반엔 개굴닌자와 비슷한 기술 쓰고, 후반에는 빙둔 위주로 씀.
히로인은 굳이 따지자면 테루미 메이와 우치하 히카리인데 그냥 셋이 썸이 있긴 있나봐요 딱 이 수준. 서로 연애하고 그런거 하나도 안나옴. 사실상 노맨스
안개마을 자부자와 동기. 아카데미에 계속 있으면 죽을거 아니까 졸업전에 의료닌자로 전향(포켓몬스킬)해서 시간벌고 뽑기로 세지는 스토리임
초중반까진 꽤 괜찮았음. 피안개정책으로부터 아오한테 커버받으면서(이 시점에선 마다라의 미즈카게 조종 없었음), 테루미 메이 주인공 자부자 셋이 팀으로 투닥거리는 맛. 개굴닌자하고 주인공하고 아웅다웅하는 그런 장면도 있었고, 따지고 보면 엄청난 먼치킨은 맞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패러디식'먼치킨은 아니라는거도 좋았고. 나중에 메타몽뽑고 메타몽으로 하시라마 마다라 싹다 빨아들이고 바로 육도찍는 그런 전개때문에... 작가도 이 에피 직전까지가 판매량 가장 좋았다고 이야기 하더라
후반에는 미즈카게되서 그냥 독재치는 이야기임
초중반까진 볼만했고. 중후반부턴 안볼만했고.
s/ainovel
• 5,896명 구독중- 1. ※번역 요청 규칙※
본문에 원문 또는 후기 혹은 원문과 후기 둘 다 포함 필수. ex. [후기] 검도지로 1~2340 완; 또는 [원문/후기] 검도지로 1~2340 완 그 외 번역 요청은 이 글이 아닌 번역 요청 공지글에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요청 규칙 미숙지시 7일 차단※
- 2. ※복구 요청 규칙※
원글 링크를 붙여주세요. 복구 자료는 복구 요청글의 링크를 첨부해주세요. 복구 요청은 공유할때까지 도배하지말고 기다려주세요. ※요청 규칙 미숙지시 7일 차단※
- 3. 욕설 및 비속어 금지
욕설, 비하, 혐오, 성적인 발언, 정치적 조롱 등은 일절 금지합니다. 상대를 직접적으로 공격하거나 조롱하는 행위는 즉시 제재 대상이 됩니다.
- 4. 분쟁 자제
의견 충돌이 발생하더라도 인신공격 없이 논리적인 대화 로 해결하도록 합니다. 지속적으로 분쟁을 유발하는 행위는 경고 또는 차단 조치의 대상이 됩니다.
- 5. 게시글 및 댓글 작성 기준
허위정보, 루머, 도배, 낚시성 게시물 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컨텐츠 관련 비판은 허용하되, 사람을 향한 비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6. 공유 링크는 base64로 암호화 필수 (즉 본문 링크는 base64로 복호화 필요)
- 7. 닉네임 언급 및 친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