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이러다 내란으로 우치하 다 뒤지겠는데?
싶어서 본인이 먼저 배신 때려서 다른 우치하 목으로
내 가족만큼은 이어나가게 하겠다 라는 매국노 마인드라고
생각하면 진짜 어거지로 이해할 수 있음
나라 팔아먹는 역사속 인물이 한둘도 아니잖음
극한의 이기주의자였던거라고 칠 수 있지
근데 시발 지 동생한테 별천신 걸어서 나뭇잎의 수호자로
세뇌하는건 진짜 이해안감ㅋㅋㅋㅋㅋㅋㅋ
이타치 진전보면 이새끼도 3대랑 단조가 믿을만한 놈이
아니라는걸 알면서도 지 동생한테 환술거는건 대체 뭔데
이르미가 키르아한테 침박는건 그나마 생존 가능성
높여주기위해서 였기나하지
s/ainovel
• 5,896명 구독중- 1. ※번역 요청 규칙※
본문에 원문 또는 후기 혹은 원문과 후기 둘 다 포함 필수. ex. [후기] 검도지로 1~2340 완; 또는 [원문/후기] 검도지로 1~2340 완 그 외 번역 요청은 이 글이 아닌 번역 요청 공지글에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요청 규칙 미숙지시 7일 차단※
- 2. ※복구 요청 규칙※
원글 링크를 붙여주세요. 복구 자료는 복구 요청글의 링크를 첨부해주세요. 복구 요청은 공유할때까지 도배하지말고 기다려주세요. ※요청 규칙 미숙지시 7일 차단※
- 3. 욕설 및 비속어 금지
욕설, 비하, 혐오, 성적인 발언, 정치적 조롱 등은 일절 금지합니다. 상대를 직접적으로 공격하거나 조롱하는 행위는 즉시 제재 대상이 됩니다.
- 4. 분쟁 자제
의견 충돌이 발생하더라도 인신공격 없이 논리적인 대화 로 해결하도록 합니다. 지속적으로 분쟁을 유발하는 행위는 경고 또는 차단 조치의 대상이 됩니다.
- 5. 게시글 및 댓글 작성 기준
허위정보, 루머, 도배, 낚시성 게시물 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컨텐츠 관련 비판은 허용하되, 사람을 향한 비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6. 공유 링크는 base64로 암호화 필수 (즉 본문 링크는 base64로 복호화 필요)
- 7. 닉네임 언급 및 친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