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카구야가 깡스펙은 ㅈㄴ 높긴한데

2026-05-24 12:36:58
잡담
조회 1413 · 좋아요 3

실전 경험이 없어서 ㅈㄴ 못싸운다는 느낌으로 퉁 치는듯.


그 사기적인 스펙으로 패배한게 진짜 미스터리하다.


근데 그런 카구야한테 아무리 기습이라도 패배하고 1000년간 존버탄 잇시키는 대체?


이렇게보니 진짜 설정 이상하네.


즉사기 (공살회골)

시공간 이동 기술 

불로불사 (안죽어서 기어코 봉인해야했음)

보지 (무려 암컷임)


장점이 4개;

강력하다.




3
댓글 22개
댓글 쓰기
보루토 시점에서도 팽창구도옥보다 쌘거 안나올 느낌 최종보스랍시고 혼자 드래곤볼급 스케일임
05.24
애초에 잇시키도 카구야에 비하면 스펙은 딸리는 느낌...
05.24
겨우 시동 안꺼투리는 사람한테 f1 레이싱카 준다고 다룰수없는 느낌?
05.24
마다라 잡아먹는 최종보스니까 그냥 넣을거 다 넣은 느낌. 그런데 쟈쟌 끝이 아니었습니다
잇시키는 제츠한테 가슴뚫린 마다라마냥 중요한 순간에 훅 하고 기습당했다고 봐야할듯? 열매 먹기 전 카구야는 스펙상으로도 잇시키한테 안 될거 같은데
05.24
스펙은 높은데 싸움을 못함 마다라는 스펙은 낮은데 싸움을 잘하는 인간이었는데 스펙 끌어올려서 질 것 같지가 않았는데, 카구야는 마다라에 비해서 허접하다고 느낌...
잇시키는 체술타입에 가까운데다 동술상 전혀 생각지못한 기습에 약한거같기도함 그 기습을 한게 즉사기 들고있는 카구야이기도했고
05.24
그냥 나루토 세계관 자체가 닌자들은 공격력은 높은데 방어력은 쓰레기인 유리대포라서 기습으로 선빵 맞으면 거의 무조건 진다고봐야함 육도 마다라를 뒤치기로 심장 찔러 이겼다해서 흑제츠가 육도급 보다 센건 아니거든
05.24
도네 최강일찐이 찐따 데리고 옥상에서 가오잡고있는데 찐따가 밀었
마다라 상대로 못이길거 같으니까 카구야로 너프시킨거임
에휴 하고로모가 합스합스해서 어머니에게 아들이자 손자이자 남동생을 만들어줬으면 닌계는 평화로웠을텐데
각뿔 작가가 태생이 전부란 걸 증명했네
잡담
konewawhykone
19:48 237 0
서버 살짝 괜찮아졌나.
잡담
dwoqw
19:18 358 0
뭐가 잘못된거지?
잡담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19:02 437 0
와 코네 왜 이리 렉걸리냐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16:47 1273 1
선협추천 부탁드립니다
질문
trueroom
16:47 865 0
중뽕요소 나오면 자체 수정해서 읽음
잡담
dudnthsus
16:19 875 -1
중국 애들 왤케 잘생긴 주인공 좋아하지
잡담
dlatldyd123
16:05 1044 1
[붕괴3] 나의 망상 속 여자친구 엘리시아 1-174 / 다중 내청춘 확찢 스크림 팬픽 1-52 갱신
[패러디]
naxlamas
16:03 1240 7
진짜 왜 인기 많음??
잡담
야돈
15:51 1341 2
중국은 그래도 로리콘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
잡담
sjw7whch8
15:39 1109 0
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작부터 사륜안 각성 후기
후기
dlatldyd123
15:35 951 3
명일방주 팬픽 무더기 갱신. 손검수/미검수 전부
[패러디]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15:24 1384 10
베트남 추출 돌리는데 왜 이러지
잡담
basileus31
15:19 909 0
병약한 드라코 이거 다 좋은데 싹 다 로리라서
잡담
zabala
14:59 1132 0
근데 팬이 손번역한 소설 = 높은 확률로 개꿀잼
잡담
asfwq3qwcx
14:52 1203 4
학원도시의 온도제어 재밌는거보고 또다시 느낀것
잡담
chtop21f
14:47 1197 4
오늘 갱신된 뱅술회전,동물 마이고에 나오는 노래들
잡담
hyun6871
14:37 1144 2
현대물에서도 나루토 밈 써먹네
잡담
sjw7whch8
14:14 1602 3
최근 읽은 볼만한 패러디들
후기
flatgirl
14:08 1660 5
현귀수선,농사부터 시작한다 1-186
[선협]
야돈
14:07 1886 20
봉선 1-85
[선협]
야돈
14:06 1660 14
[해리포터] 호그와트에서의 완전히 새로운 시작 1-379
[패러디]
야돈
14:06 1907 27
[해리포터] 어린 마법사에서 백마왕까지 1-315
[패러디]
야돈
14:05 1740 25
[학사신공] 황풍곡의 환생자,나에겐 장비창이 있다! 1-312
[패러디]
야돈
14:05 1627 23
[학사신공] 500년 전부터 시작하다 1-324
[패러디]
야돈
14:04 1579 19
[학사신공] 나는 마도조사다 1-573
[패러디]
야돈
14:04 1701 25
[워해머] 아이언 워리어로 살아남기 1-182
[패러디]
야돈
14:03 1672 21
[나루토] 안개마을 탈출,일단 스승님의 등을 찌른다 1-126
[패러디]
야돈
14:02 1703 21
만화 표절물이 아쉬운건 연재기간을 말도 안되게 잡는게
잡담
327373
13:41 1407 2
블리치가 용어집 적용 안되어있으면 엄청 스트레스받음
잡담
74839
13:35 1319 0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