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ainovel

명일방주, 병약한 드라코도 여왕이 되려 한다 후기 병...약???

2026-04-30 13:21:10
후기
조회 1555 · 좋아요 0

이 소설 읽기 전에 제목만 보고 웃었음

뭔 드라코가 병 ㅋㅋㅋㅋㅋ 약 ㅋㅋㅋㅋㅋㅋ 이야 ㅋㅋㅋㅋㅋㅋㅋ

광석병이라는 걸보고 이마를 탁 침.

아 맞다 광석병이 있었지. 심지어 명방 드라코 3명 중에 2명이 광석병 환자인데 둘 다 너무 튼튼해서 깜박함. 솔직히 존재감도 좀 떨어지고 없고...

능력 존나쎔, 명일방주에 셋 밖에 없는 드라코들은 불에도 개성이 있는데 셋 다 쓸 수 있고, 물건을 집으면 그 물건의 기록과 능력을 쓸 수 있는 검색 엔진 같은 능력이 있음. 이 능력은 좀 구인류 같음.


요즘 명방 팬픽 주인공들은 다 인간이라 광석병 환자를 찾기 힘들었는데, 주인공은 전생 인간인데도 드라코로 환생해서 광석병 걸림... 조금 불쌍...


비나 아빠 죽고 개판 되는걸 알고 있어서 (전생은 있지만 명일방주를 플레이 했다는 말은 없음)  착한 척 연약한 척 아무 것도 모르는 척하면서 실력을 기르다가 때가 되자 단숨에 권력을 가짐.

오리지널 스토리를 짜는 게 쉬운 일은 아니라 팬픽들은 빅토리아 대공작들 안 죽이는 경우가 꽤 많은데, 이 작품은 시원하게 많이도 죽임.
대공작이 8명인데 몇 명 죽이는지는 직접 봐주시길...


드라코가 영국을 낼름 하니까 탈룰라 아빠가 탈룰라를 낳은 일과 따잇당했던 일도 엄청 큰일이 되버려서 진룡 개불쌍해짐.

이 시대에는 아직 위치킹이 살아있는데, 그러면 라이타니엔이 개빡센 상대일 것 같지만 위치킹한테만 넙죽 구배지례하면 개편함.

혈통 좋고 능력 좋고 외교도 잘하니까 타라 유민들도 호에에 주인공 굉장한데 혈통도 드라코인데 뭔 독립이냐 걍 살까 이런 여론으로 슬금슬금 갔고,
(빅토리아는 유목민족이었던 드라코가 건국하고, 타라는 건국에 반대한 드라코들이 유목민으로써 살던 나라. 둘이 합쳐 빅토리아 제국이었으나 중간에 루갈사르거스의 보검인 왕의 숨결을 가져온 루갈잠시라는 파디샤가 빅토리아로 망명해왔으나 쿠데타를 일으켜 아슬란 왕조의 시조가 됨. )
타라 머리들도 분하지만 내전 말고는 아무것도 못한다. 하지만 분하다!! 상태여서 시원하게 내전하고 시원하게 뭐... 음...


100화 가까운 회차라 아직 짧지만 재미있게 잘 봤음. 사실 백합은 그냥 곁다리고 명일방주 대체역사 같음... 주인공 어리고... (어린데 존나 쎔)


1


이 작품 탈룰라랑 첸도 사는게 빡세지만 오리지널 명일방주보다 열 배는 행복한듯...

0
댓글 4개
댓글 쓰기
04.30
제목보자 마자, 주인공이 아무리 광석병이라도 드라코인 이상 사기 확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역시나 사기캐였네요. 근데 이 작품 진룡들 불쌍해지는 거 보면... 무지성 염국 찬양은 아닌가 봅니다. 의외로 염국 안 빨아주는 작품이 흔치 않은데....
04.30
진룡 짱 불쌍함. 이 작품에서 염국 안빨리고 개판입니다.
진룡 스트레스로 졸할뻔함ㅋㅋㅋㅋ 이 소설속 지도자중 제일 불쌍함.
각뿔 작가가 태생이 전부란 걸 증명했네
잡담
konewawhykone
19:48 228 0
서버 살짝 괜찮아졌나.
잡담
dwoqw
19:18 352 0
뭐가 잘못된거지?
잡담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19:02 430 0
와 코네 왜 이리 렉걸리냐
잡담
金日成綜合大學
16:47 1259 1
선협추천 부탁드립니다
질문
trueroom
16:47 858 0
중뽕요소 나오면 자체 수정해서 읽음
잡담
dudnthsus
16:19 874 -1
중국 애들 왤케 잘생긴 주인공 좋아하지
잡담
dlatldyd123
16:05 1042 1
[붕괴3] 나의 망상 속 여자친구 엘리시아 1-174 / 다중 내청춘 확찢 스크림 팬픽 1-52 갱신
[패러디]
naxlamas
16:03 1236 7
진짜 왜 인기 많음??
잡담
야돈
15:51 1339 2
중국은 그래도 로리콘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
잡담
sjw7whch8
15:39 1101 0
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작부터 사륜안 각성 후기
후기
dlatldyd123
15:35 948 3
명일방주 팬픽 무더기 갱신. 손검수/미검수 전부
[패러디]
명일방주너무좋아광인
15:24 1380 10
베트남 추출 돌리는데 왜 이러지
잡담
basileus31
15:19 908 0
병약한 드라코 이거 다 좋은데 싹 다 로리라서
잡담
zabala
14:59 1130 0
근데 팬이 손번역한 소설 = 높은 확률로 개꿀잼
잡담
asfwq3qwcx
14:52 1202 4
학원도시의 온도제어 재밌는거보고 또다시 느낀것
잡담
chtop21f
14:47 1195 4
오늘 갱신된 뱅술회전,동물 마이고에 나오는 노래들
잡담
hyun6871
14:37 1144 2
현대물에서도 나루토 밈 써먹네
잡담
sjw7whch8
14:14 1602 3
최근 읽은 볼만한 패러디들
후기
flatgirl
14:08 1658 5
현귀수선,농사부터 시작한다 1-186
[선협]
야돈
14:07 1882 20
봉선 1-85
[선협]
야돈
14:06 1656 14
[해리포터] 호그와트에서의 완전히 새로운 시작 1-379
[패러디]
야돈
14:06 1906 27
[해리포터] 어린 마법사에서 백마왕까지 1-315
[패러디]
야돈
14:05 1736 25
[학사신공] 황풍곡의 환생자,나에겐 장비창이 있다! 1-312
[패러디]
야돈
14:05 1623 23
[학사신공] 500년 전부터 시작하다 1-324
[패러디]
야돈
14:04 1574 19
[학사신공] 나는 마도조사다 1-573
[패러디]
야돈
14:04 1694 25
[워해머] 아이언 워리어로 살아남기 1-182
[패러디]
야돈
14:03 1666 21
[나루토] 안개마을 탈출,일단 스승님의 등을 찌른다 1-126
[패러디]
야돈
14:02 1695 21
만화 표절물이 아쉬운건 연재기간을 말도 안되게 잡는게
잡담
327373
13:41 1406 2
블리치가 용어집 적용 안되어있으면 엄청 스트레스받음
잡담
74839
13:35 1316 0
123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