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sub_icon

애니중계

이제 중녹 어케봄..

2025-09-03 13:56:20
일반
조회 2728 · 좋아요 0

현생산다고 이번분기 거의 못봤는데 녹화본 올려 놓는방 2개 연속으로 터지면서 진짜 볼때가 없다..

채팅 올려주시는 것도 이제 안하시는거 같은데 진짜어캄..

0
댓글 3개
댓글 쓰기
25.09.03
아 그거 나 장염걸려서 일주일 유기한거라 지금 다시 하는중임
25.09.03
항상고맙다
25.09.06
이제 봤다.. 항상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