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산다고 이번분기 거의 못봤는데 녹화본 올려 놓는방 2개 연속으로 터지면서 진짜 볼때가 없다..
채팅 올려주시는 것도 이제 안하시는거 같은데 진짜어캄..
0
댓글 3개
Ghost
25.09.03
아 그거 나 장염걸려서 일주일 유기한거라 지금 다시 하는중임
nonge1029
25.09.03
항상고맙다
idsd
25.09.06
이제 봤다.. 항상 고맙다
현생산다고 이번분기 거의 못봤는데 녹화본 올려 놓는방 2개 연속으로 터지면서 진짜 볼때가 없다..
채팅 올려주시는 것도 이제 안하시는거 같은데 진짜어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