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부관리자를 더 뽑아야 되려나..

2025-11-14 19:56:04
일반
조회 2721 · 좋아요 0
1
0
댓글 17개
댓글 쓰기
25.11.14
운영탭은 아직도 안되나?
아직도 없음..
그리고 코네 메인에 추가될 항목 리스트가 사라졌음
그리고 운영 관련 권한 문의를 넣어도 요즘 답도 안 해요
25.11.14
팩트는 진짜로 둠스데이 터져서 ㅈㄹ나는거 아니면 다시 글리젠 적어진다는거임
이게 몇 번째인지 모르겠음...
진짜 아예 통째로 터지는거 아닌이상 굳이...?
25.11.14 (25.11.14)
나도 그랬으면 좋겠음..
25.11.14 (25.11.14)

삭제된 댓글입니다.

아직까지는 시기상조같긴한데 잘 모르겠네... 정말 접근불가 여기까지 아니면 큰 영향은 없을것같긴한데 새벽에 이게 뭔일이야
갑자기 날벼락이..
25.11.14
나도 메이플코네만들어놓고 대기중인데 모르겠음, 콘도 없고 운영관리시스템이 아직 미완이야
25.11.14 (25.11.14)
게다가 이메일 인증도 몇 달째 복구 안 해서 문제가 많은 거 같더라...
이번 국가적 규제로
일반
텐도 아리스
06.18 827 0
그래서 여기 뭐하는곳이죠?..
일반
노엘
06.16 830 0
콘 써지나
일반
이오치 마리
06.12 836 0
쿠로코 유륜 크기
🔞
sm6156
06.08 1813 0
또 감자서버를 만들었구나
일반
GOM
06.08 1125 0
반갑습니다
일반
ulsan-hdfc
06.07 808 0
젠장 이 감자는 뭐냔 말이다
일반
GOM
06.07 829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지없이 점검은 골때리네
일반
하누마 마코마코
06.07 806 0
[AI] 프라나 1장과 후우카 2장
날개 로봇
06.06 1417 0
늘있는 갱신
일반
makian
06.05 1269 1
챈이랑 다르게 여긴 서바가 좋네
일반
우시오노아
06.04 1450 2
강철대륙 레이드 끝나니까 강제로 쉬었음 선생이 되어버림
일반
날개 로봇
06.04 1263 1
챈 망한거같아서 도망쳐옴
일반
GOM
06.02 1225 1
뭔가 많이 바뀌었다
일반
이오치 마리
06.01 1795 0
61장
이오치 마리
05.27 1095 0
서브 살리기 제 1식
🔞
truebolt
05.27 1995 2
오 여기가 신세카이인가
일반
al-bireo
05.19 1208 0
1년반 넘게 묵은 ap
일반
makian
05.16 1040 2
기대하시라
일반
makian
05.14 936 0
[AI] 건전짤 2장과 애매하게 건전한 짤 1장
날개 로봇
05.12 1399 1
뭐야 콘 생겼네
일반
쿠로다테 하루나
05.10 880 1
안녕하세요.
질❓문
qaruph
05.07 781 0
안냐세요
질❓문
bubblepung
05.06 1082 1
세번째 글은 내 거라는 거임
일반
ㅇㅇ
05.05 770 1
5월의 두번쨰 글은 내꺼임
일반
우시오노아
05.05 876 0
5월 첫 글은 내거라는 거임
일반
나카마사_이치카
05.03 988 3
ㅎㅇ
일반
gamd294
04.29 984 0
[AI/임신] 임산부 스웨터
🔞
날개 로봇
04.28 2330 2
뭣...
일반
이오치 마리
04.23 1264 0
총력전을 하도록 하렴
일반
makian
04.13 1259 2
12345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