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호버 3971+ 택틱(파노아 조력자, 1페 13만 언더 칼등치기O)

2025-06-16 11:29:32
정보❗공략
조회 3991 · 좋아요 5







챈에 적은 공략글 여기 올라와 있는 게 있길래 나도 챈에 올린 거 여기에 올려둠.





https://youtu.be/1ga-XljSN2s?si=RwmLL32vBk8aniOy




스펙


(볼드&밑줄 > 손패)


<1파티>

아마리 90렙 전1 5mmm 999 25랭 치유해방 25렙

미카    90렙 전3 5mmm 999 50랭 공체해방 25렙

츠쿠요 90렙 4성 5mmm 998

카요코 87렙 전3 51m1   888

정후카 90렙 전2 5mmm 999 37랭(원본 20랭) 치유해방 25렙

히마리 90렙 전2 57mm 999 35랭


<2파티>

마키    90렙 전3 5mmm 999 46랭 공해방 25렙

캠하레 90렙 전2 5mmm 999

파노아 90렙 전3 5mmm ???  50랭 공체해방 25렙

네루    90렙 전2 5mmm 999 30랭(원본 20랭) 공해방 25렙 / 애용품 2티어

우타하 90렙 전3 5mmm 999 30랭(원본 20랭) 체해방 25렙 / 애용품 2티어

키사키 90렙 전2 5mmm 999 50랭 공치유해방 25렙


주의사항



1. 칼등치기 있음. 칼등치기 싫어하면 다른 택틱을 찾아보던가 아니면 택틱 직접 수정해서 치면 됨.


2. 2파티 진행시 02:10.000 직후에 포탄 맞고 네루, 파노아가 생존을 해야함. 이때 체력 관련 스펙(네루 성급,우타하 3스 등)이 모자라면 헬기타니까 주의.



타임라인


『1파티 TL』


(손패: 카요코 정후카 히마리)

(패닉샷 성공여부는 패O , 패X 로 표현)

(모든 버프는 미카에게)



※1페이즈※



auto 카요코 - 정후카

[ 패O ]


9.9 히마리  03:22.600


9.6 ( 패O 보자마자) 아마리(미카)  03:17.200


9.9 미카 - 정후카  03:12.787

[97 > 83줄 / 16,493,937]


6.9 카요코  03:08.800


5.1 (와카모가 총 발사하고 불꽃이 보이면 ) 아마리(미카)  03:00.500

[ 패O ]


9.9 미카 - 정후카 - 히마리  02:47.000

[버프 잘못 넣지 않도록 주의]

[79 > 63줄 / 12,406,710]


5.5 ( 바로 전이랑 같은 타이밍 ) 아마리(미카) - 미카 - 정후카  02:39.800

[ 미카를 바로 써주지 않으면 정후카 코감 날라가니 주의 ]

[62 > 45줄 / 8,882,412]


5.2 (히마리 1스 발동 후) 츠쿠요  02:28.433


5.6 (와카모가 총 견착하면) 아마리(미카)  02:23.800


9.9 (미카가 총구를 내릴때) 미카 - 히마리 - 정후카  02:11.333

[ 버프 잘못 넣지 않도록 주의]

[40 > 26 / 5,086,708]


(츠쿠요,카요코 죽자마자 바로) 미카

[ 미카 1스 씹혀도 무시 하고 진행]

[26 > 13줄 / 5,070,714 > 2,504,348]


(정후카 카드 불 들어오자마자) 정후카


3 미카

[13줄 > 0줄 / 2,459,095 > 122,116]

[막타 터지는 순간 남은 피 보고 퇴각 / 영상대로 진행할 거면 13만 언더 쯤]



1파티 퇴각시간 01:54.700

전투시간 02:07.833


==============================================


『2파티 TL』


(손패: 캠하레 파노아 키사키)

(별도의 표기를 한 것 외엔 모든 버프를 파노아에게)

(네루가 탱 역할을 수행하므로 네루 or 우타하 등의 스펙이 모자라면 헬기를 탈 수 있음 )



※1페이즈※



( 스킬 사용X 평타로 데미지 까서 2페 진입)

(이때 진입이 너무 늦으면 우타하 포탑과 마키 1스 타이밍이 꼬이므로 영상처럼 진행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파티에서 13만 언더를 맞추고 6.1코까지는 와카모를 처치할 것 )



※2페이즈※



8.7 ( 스킬카드 집고 대기 하다가 보스 빛나면 ) 파노아  03:40.900


5.4 캠하레(파노아)  03:37.433


7.8 (우타하 1스 발동 후) 키사키(파노아)  03:28.700


5.9 (네루 1스 후) 네루


6 (네루 다 쏘고 뒤돌때) 파노아  03:22.300

[베개 피격 기준으로 144 > 136 / 27,002,847]


9.9 (캠하레 1스 적용 후) 캠하레  03:06.667


9.9 키사키


[수신기 착지 = 115줄 22,952,169]


8 (네루 장전 표시 뜨면) 네루  03:01.467


7.5 (우타하 포탑 피 보일때 쯤 ) 파노아 - 캠하레(네루) - 키사키(네루)  02:58.833


3 네루  02:53.067

[수신기 파괴 = 86줄 17,036,120 / 02:45.766]


9.9 파노아  02:36.900


7.7 캠하레  02:31.433


6.3 키사키  02:30.000


6.3 (네루 1스 후) 네루  02:24.000


5.9 ( 노아 평타 1발 나간 후 ) 파노아  02:21.033


3.2 (캠하레 1스 적용 후) 캠하레(네루)  02:16.533

[이때 파노아가 포탑에 밀려 아래로 내려갈때 기준 54줄 10,688,519]


3.2 키사키  02:12.900

[ 1스 씹히는 것 무시하고 사용. 어차피 포탑에 쉴드 감]


2 네루

[45 > 36줄 / 7,002,734]

[이때 포격에 네루, 파노아 죽으면 리트]


4.9 ( 수신기 자리에 Weak 뜨면 ) 파노아 - 캠하레  02:01.766


3 키사키


2.5 ( 마키 1스 가 수신기에 착탄 즉시 ) 네루


5 파노아

[베개 피격 직전 기준 8 > 0줄 / 1,515,295 > 0]

[노아의 베개 어택으로 종료]


==============================================


1파티 전투시간 02:07.833

2파티 전투시간 02:16.566

2파티 남은시간 01:43.433

점수: 39,713,442




콘 기능은 아직 안들어왔으니 영상부터 글접기 부분까지만 들고 왔음. 필요한 부분 펼치면 됨.

5
댓글 6개
댓글 쓰기
25.06.16
콘 빨리 추가됐으면 좋겠다
ㄹㅇ 기대중임
3성 츠쿠요,캠하레라서 이거 그냥 따라하긴 힘들겠네..나머지는 가능할거같은데..엘리그마가 3천대라 투자도 어렵구..아쉽..
25.06.16 (25.06.16)
3성 츠쿠요는 생존이 마지막 미카까지 살아있을지 애매하고 캠하레는 버프시간 26초 넘어서 때리는 부분은 없는 것 같아서 3성 캠하레도 되긴 할 것 같은데 이게 실제로 될 지는 모르겠음. 둘 다 3성 클리어 기록은 있는데 이 택틱을 사용해서 가능 한지는 알 수가 없네
이번 국가적 규제로
일반
텐도 아리스
06.18 827 0
그래서 여기 뭐하는곳이죠?..
일반
노엘
06.16 830 0
콘 써지나
일반
이오치 마리
06.12 836 0
쿠로코 유륜 크기
🔞
sm6156
06.08 1813 0
또 감자서버를 만들었구나
일반
GOM
06.08 1125 0
반갑습니다
일반
ulsan-hdfc
06.07 808 0
젠장 이 감자는 뭐냔 말이다
일반
GOM
06.07 829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지없이 점검은 골때리네
일반
하누마 마코마코
06.07 806 0
[AI] 프라나 1장과 후우카 2장
날개 로봇
06.06 1417 0
늘있는 갱신
일반
makian
06.05 1269 1
챈이랑 다르게 여긴 서바가 좋네
일반
우시오노아
06.04 1450 2
강철대륙 레이드 끝나니까 강제로 쉬었음 선생이 되어버림
일반
날개 로봇
06.04 1263 1
챈 망한거같아서 도망쳐옴
일반
GOM
06.02 1225 1
뭔가 많이 바뀌었다
일반
이오치 마리
06.01 1795 0
61장
이오치 마리
05.27 1095 0
서브 살리기 제 1식
🔞
truebolt
05.27 1995 2
오 여기가 신세카이인가
일반
al-bireo
05.19 1208 0
1년반 넘게 묵은 ap
일반
makian
05.16 1040 2
기대하시라
일반
makian
05.14 936 0
[AI] 건전짤 2장과 애매하게 건전한 짤 1장
날개 로봇
05.12 1399 1
뭐야 콘 생겼네
일반
쿠로다테 하루나
05.10 880 1
안녕하세요.
질❓문
qaruph
05.07 781 0
안냐세요
질❓문
bubblepung
05.06 1082 1
세번째 글은 내 거라는 거임
일반
ㅇㅇ
05.05 773 1
5월의 두번쨰 글은 내꺼임
일반
우시오노아
05.05 881 0
5월 첫 글은 내거라는 거임
일반
나카마사_이치카
05.03 988 3
ㅎㅇ
일반
gamd294
04.29 984 0
[AI/임신] 임산부 스웨터
🔞
날개 로봇
04.28 2333 2
뭣...
일반
이오치 마리
04.23 1264 0
총력전을 하도록 하렴
일반
makian
04.13 1259 2
12345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