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

이 이벤트 원래 이런 거죠?

2025-06-29 12:04:39
일반
조회 2352 · 좋아요 0
1
1

경품 교환하는 거 1회차도 2회차도 저 핑크색 경품은 끝나기 직전까지 안 나오던데 원래 이런 거죠?

0
댓글 2개
댓글 쓰기
그냥 운이 없는.... 근데 어차피 저거 다 먹고 넘어가는게 정배라 손해볼 건 없음
어차피 다 먹고 다음회차 가야하는거라 상관없음